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839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6
이 글은 4년 전 (2022/5/03) 게시물이에요

[잡담] 다들 강민희가 마라탕 시킨 꼴 봣니 ..? | 인스티즈 

진짜 어이없어 이걸 마라탕이라고 할 수 있음 ..? 

그치만 우리 강쥬 취향 존중혀 ..
대표 사진
익인1
난 의외로 맛있어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고기는 어디 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기까지 없는게 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문잘못한거 ㅋㅋㅋㅋㅋㅋ 원래 저렇게 안 먹어 울 애기... 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 원래 저렇게 드시는분인줄ㅋㅋㅋㅋㅋㅋ깜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고기무국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라가 없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샤브샤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백탕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내동생도 저렇게먹는데 그냥 사골탕임 마라없는 마라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마라는 있는데 나도 채소만 넣긴 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건더기가 문제가 아냐!! 마라탕에 마라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강민희 다이어트 중 아님
비건마라탕 아님
원래 저렇게 먹는 애 아님
소고기무국 아님
걍 바보라 주문 잘못한 거
맑은탕을 '맑고 맛있는 탕!' 이렇게 알아먹어서 저꼴로 주문함 (...)
먹긴 잘 먹었음 이 바부강쥐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나 이 사족 너무 웃기고 귀여움ㅋ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𐌅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걍 바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미니 저때는 그저 바부강쥐엿을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거 아녀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ㅋㅋㅋㅋㅋㅋ다이어트라 그런 줄 알고 아이돌 힘들겠다🥺했는데 와장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맑고 맛있는 탕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이렇게 먹는데 꼬소하고 맛있어 ㅋㅋ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속상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바부강아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청경채 탕을 시키신건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기 마도 없고 라도 없는데 저게 어케 마라탕이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갈비탕같은데 마라탕 0단계 국물 뽀얗지않나 저게 어떻게 마라탕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샤브샤브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시킨꼴이랰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고기뭇국이잖아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사골국 먹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땅콩소스도 안 들어간거 같은데..??? 세상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야 샤브샤브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왘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소고기국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민희가 혼밥하고 싶으면 저렇게 시키래! 아무도 안 건드린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타팬인데 귀여우시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바보강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담백하겠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제목이 너무 웋곀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백탕 은근 맛있음ㅋㅋㅋㅌㅌ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이어트 때문이 아니라 맛있어서 저렇게 시켜먹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우리 바부강아지 잘못시킨거야ㅠㅋㅋㅋㅋㅋㅋㅋ맑은탕으로 시켰는데 맑은탕이 맑고 매콤한 맛있는 탕인줄 알고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이고 미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게 뭐야..???..급식 늦게 먹으러 가서 고기는 앞타임 애들한테 다 나누어줘버린 샤브샤브?같아..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몇댓글들 넘 웃곀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왜… 나도 0단계에 고기 추가 안 하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중국에서도 그렇게 먹었다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청경채 많이 들어간 갈비탕같앜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게 미니였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미니ㅠㅠㅠㅠㅠㅠ 진짜 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뭐지 샤브샤브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우리는 저걸 샤브샤브라고 뷰르기로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맛이...있늘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근데 백탕 ㄹㅇ 맛있어 공복인데 마라탕 먹고 싶을 때 저거 먹으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국물은 갈비탕 느낌이라 맛있어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꼴ㅋㅋㅋㅋㅋ쓰니 마라탕 제대로 못 시켜먹어서 화내는 거 여기까지 들린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 마라탕이 저럴 수도 있구나.. 그럼 화한 맛이랑 매운 맛이 없고 걍 사골국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만 저러케 잘못 시켜도 우리 아기 사랑해
걍 ㄹㅇ 사골국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건강에는 좋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기서 고기랑 중당 두부 푸주 소시지 뭐 이런 것만 추가하면 내가 먹는 거랑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맑은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ㄱㅇㅇㅠㅠㅠㅠ 바부강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구수했것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마라 없는 마라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게므ㅏ얔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샤브샤브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국밥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팽이버섯이랑 청경채만 있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바부강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바보강강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탕국같은뎈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가게도 의아했을 듯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라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 저러면 무슨맷이야..? 마라맛 안나나? 그 매콤하고 얼얼한맛? 사골육수맛 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도 저렇게 먹는데 겁나맛있움 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혹시 배추된장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고기 없는 샤브샤브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니면 팽이버섯 넣은 배추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 백탕먹었을때 사골국믈처럼 하얗던데 저기는왜이렇게 탁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ㅌㅌㅋㅋㅌㅌㅋㅋ아 너무 귀엽고 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설렁탕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ㅋㅋㅋㅋㅋㅋ뭔데 고기 다건져먹은 샤브샤브같아ㅜㅋㅋㅋ그래서 저걸 맛있게 먹었대니....? 이런글은어떠세요 떠서 들어왔는데 이게 젤궁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마라없는 마라탕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이게뭐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강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ㅋㅋㅋㅋㅋㅋ그냥 팽이버섯청경채 데친 탕 아니냐고 ㅠㅠㅠ 미니 찐 마라탕 먹어본적은 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잘못시킨게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아 나도 어제 백탕으로 잘못시켯킄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귀여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근데 백탕도 아닌것처럼 국물이 너무 맑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저렇게 먹으면 무슨맛이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이.. 이게머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ㅇㄴ우린이걸샤브샤브라고부르기로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청경채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저러케하면 마라맛 안 나고 샤브샤브맛만 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 셋로그에 디다 있던데2
5:49 l 조회 6
지민팬들아
5:49 l 조회 5
OnAir 독일 잘한다며4
5:47 l 조회 13
만약 올라가면 벨기에 진짜 너무 못하던데1
5:44 l 조회 14
정국이 챌린지 이렇게 보니까 더 좋아
5:42 l 조회 13
미친 일어나자마자 취켓팅 하러 들어갔는데
5:39 l 조회 25
지금 에콰도르랑 독일 경기 누가 이겨야지 우리한테 득이야?3
5:35 l 조회 38
축구커뮤에선 홍명보가 일부러 졌다는 여론이 대세인듯3
5:31 l 조회 79
지민 근데 모공이 하나도 없네..1
5:29 l 조회 53
피부 개 드러워져서 뭐지 했더니
5:26 l 조회 38
월드컵 누가 우승할거 같아
5:22 l 조회 11
지가 원하는 답 못들으니까 댓삭해버리네5
5:16 l 조회 68
이 시간에 모기와 사투를 벌이고 있다
5:10 l 조회 8
근데 축구선수 잘생긴 거 뭐 메리트 있나55
5:09 l 조회 122
와 소름돋는다 ㅋㅋㅋ 홍명보 진짜 재평가 해야하는듯??7
5:09 l 조회 201
요즘은 잼민이들끼리도 잼적잼 있겠지?
5:06 l 조회 7
나 근데 좀 꼰대같은건가... 고소공지올린 선수가 박주영한테 하는거 보고
5:04 l 조회 50
OnAir 독일골넣음1
5:04 l 조회 55
야빠들 진짜 무섭더라1
5:02 l 조회 60
눈 곡룰 계산해봤는데 왜 15가 나오지
5:0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