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8505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세븐틴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3
이 글은 4년 전 (2022/5/04)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카이·NCT드림→아이브 총출동…SBS, 유럽 페스티벌 'KPOP. FLEX' 개최 | 인스티즈 

SBS가 유럽 최초, 최대의 K-POP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SBS는 오는 14일, 15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K-POP 페스티벌 'KPOP. FLEX'를 연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새 페스티벌로 유럽 K-POP 팬들과 만난다는 목표다. 

 

'KPOP. FLEX'는 SBS가 영국 파트너사 KPE, 독일 파트너사 PK Events와 EFS, 한국 파트너사인 ㈜성수동미디어그룹, ㈜세중인터내셔널과 함께 추진하는 다국적 K-POP 콘서트 프로젝트로 올해 첫 번째 도시인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기점으로 향후 유럽 기타 지역에서도 K-POP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KPOP. FLEX'는 5월 14, 15일 양일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위치한 월드컵 경기장 '도이체 방크 파크 (Deutsche Bank Park)'에서 열린다. '도이체 방크 파크'는 과거 차범근 감독이 소속돼 있었던 분데스리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팀의 홈구장으로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팝가수 콜드플레이, 비욘세, 핑크, 리한나, 에드시런 등이 공연한 장소로도 유명하다. 

 

이번 공연에는는 카이, 마마무, 몬스타엑스, 엔시티 드림, 드림캐쳐, (여자)아이들, 원어스, 에이비식스, 엔하이픈, 아이브 등 정상급 K-POP 그룹들이 총출동한다. 

 

이밖에 콘서트 기간 중, 야외 행사장에서는 한국문화를 소개하기 위한 '2022 코리아 페스티벌'이 주 프랑크푸르트 대한민국 총영사관과 한국관광공사 프랑크푸르트지사의 주관으로 열린다. ‘2022 한국주간’을 맞아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한국의 전통과 문화를 알릴 수 있는 각종 공연 및 전시 행사와 함께 한복 패션쇼 및 전통놀이 체험과 스타 팬미팅, KPOP 커버댄스 콘테스트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http://naver.me/FQ5XywKu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잘 갔다왔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 갔다오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엔하이픈 아이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잉 카이??? 완전 기대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국에서도 해줘요ㅠㅠ 매년 하던 Kcon 취소하더니 원래하던 엘에이는 유지해서 뉴욕도 드디어 하나 싶었는데 갑분 시카고ㅠㅠ 뉴욕 언제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엘에이에서 뭐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엘에이에서 콘서트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019년 KCON LA 라인업이 AB6IX,에이티즈,청하,프로미스 나인,있지,아이즈원,이달소,마마무,모모랜드,엔플라인,뉴이스트,ONEUS,세븐틴,SF9,스키자,베리베리 이렇게 였는데 2022년 라인업은 아직 안뜬 것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 엘에이 사는데 몰랐어... 케이콘 하는 거지???? 이번년도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웅! 이번 8월달에 하더라!! 이번에 엘에이도 해서 뉴욕도 하나 싶었는데 뉴욕은 아예 취소했나봐ㅠㅠ 아직 라인업도 안떴는데 시카고에서 프리미어 하고 엘에이 라인업 뜨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아이고ㅠㅜㅜ 뉴욕은 왜 취소했대 하는 김에 다 돌면 좋은데... 지금 막 찾아보는 중인데 설렌다... 내 본진 오길...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에게
내년에 뉴욕도 하길 바라는데 들리는 소문으로는 케이콘에서 아예 뉴욕은 삭제했다는 얘기도 있거라구ㅠㅠ 원래 케이콘이 엘에이만 하다가 2015년?에 뉴욕 추가한거라서. 보통 케이콘에 10 그룹 이상씩 오는데 3년만에 열리는 케이콘이니까 라인업 짱짱할 것 같기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이거 습스에서 하는거였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은 스웨덴 무조건 이기려고 할걸
7:16 l 조회 1
장카설유 안윈민카까진 알겠는데
7:16 l 조회 1
역대급 꿀조였는데 의지가 없는 상태로 망쳐버린게 빡쳐
7:15 l 조회 3
어제 뭐 열심히 하는거라도 보여줬어야 32강 그래도 올라가라 하지ㅋㅋㅋ
7:15 l 조회 3
축튜버들 다 하나같이말하네 이번 조가 제일 근래에 월드컵중에 쉬웠던것같다고6
7:14 l 조회 20
ㄹㅇ 어제 축구 이러면서 봄6
7:14 l 조회 31
같은 아시아인데 왜 한국은 악바리 근성이 없냐
7:13 l 조회 16
아무리 경기력 꽝이었어도 그래도 32강은 가야된다고 생각해6
7:13 l 조회 27
정보/소식 상대팀 경기 보면서 실시간으로 전술 수정하고 대응하는 일본 감독5
7:12 l 조회 43
근데 32강 올라가도 한일전 할 경우는 없지?4
7:12 l 조회 32
스페인이나 응원할랍니다
7:11 l 조회 10
현실적으로 알려줘봐8
7:11 l 조회 76
일본 감독은 진짜 개잘해 감독으로 밈도 있잖아ㅋㅋ1
7:10 l 조회 47
일단 경우의 수 하나 실패!!!
7:09 l 조회 38
일본 2골 차이 가능할까4
7:09 l 조회 37
남아공한테 질 확률이 10프로였다며1
7:08 l 조회 30
어쨌든 이런 경기력으로 올라가도 걱정인 사람들이 너무많겠지만8
7:08 l 조회 67
남돌이나 남연이 정석미인급으로 예쁘면 인기많을까?2
7:08 l 조회 10
진짜 축팬이긴하지만 경기져서 이틀내내 기분 ㅈ같은거 첨이다1
7:08 l 조회 20
성찬이 이 영상 팬들반응도 개 웃겨2
7:07 l 조회 4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