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888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1
이 글은 4년 전 (2022/5/08) 게시물이에요
마마는 모를겠고 골디는 여러명 주니까 아이브랑 르세라핌 엔믹스 케플러중 한 곳 더 줄 거 같고
대표 사진
익인1
너무나ㅇㅇ거의 다 받을 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르세라핌이랑 박빙일듯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 ㄹㅇ 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 완전 아닌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알못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브는 확정이고 여러팀 주면 돌아가명서 받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확정임 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확정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확정인데 .. 박빙 이런것도 없이 아이브 성적이 음원 음반 다 좋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근데 다 내가 너무 좋아함 ..이번 신인 쟁쟁하다 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브 국내 음원은 말할것도 없고 음반도 잘팔고 4세대 아이돌중에 가장 빨리 스포티파이 1억 돌파했는데 신인상은 당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르세라핌이 지금부터 아이브급으로 음원 나와도 누적치때매 아이브일것같음 음반은 뭐 둘 다 잘 팔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 음원만 봐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원래 성적대로 주나..?? 아이들도 음원 넘사였는데 성적만으로 안줬던 느낌인데 아닌ㄱ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멜뮤는 아이브 줄 거 같고 마마는 케플러 아님 르세라핌 아닐까 골디 그런곳은 여러팀 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원 음반을 다 잡아버려서 거의 확정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판으로만 보면 박빙이겠다만 음원까지
포함되니까 아이브가 넘사라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브가 데뷔곡+컴백곡까지 다 완~~~전 히트치지 않았나? 돌판알못인데도 아이브가 받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아직 5월이라 모르는 거 아닌가..?
이후에 엔믹스든 누구든 또 컴백하고
데뷔할거같은데..! 아이브 성적 깨긴 힘들수도있지만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아이브가 받을듯 (타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이브 넘사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확정이지 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깰수없지 지금 일레븐이 멜론 연간 3위고 럽다이브가 54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음원만 잘나오는것도 아님 음판 유튜브 다 잘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진짜 역대급성적인가보다
너무예쁘고 노래 무대 너무 좋긴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이브 넘사 아닌가 음원음반유툽 다 잘됐는데…?그리고 이번 해에 한번 더 나올 것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브가 넘사인데 뭔 박빙이야,, 음원 부터 넘사인데 음반도 잘 팔리고 유튭도 잘 나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케플러도 해외가 짱짱해서 .. 아이브는 너무 땅땅 확정이고 케플러도 받을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음반은 다 비슷하다쳐도 음원이 일레븐이 너무 잘되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지금부터 이름 박아도 될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일레븐도 대박터졌는데 러브다이브도 대박쳐가지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건 아이브 넘사인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일레븐이 처음부터 끝까지 다 집계되고, 아이브가 한 번 더 컴백하면 다른 그룹들보다 집계되는 성적도 더 많아져서... 사실상 1~2개 정도 빼곤 아이브가 신인상 거의 다 받는다고 봐도 무방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돌은 너무 좋은데 내가 너무 빠혐이 옴1
2:01 l 조회 6
쿠팡플레이 티켓팅할때 몇초전부터 광클해도돼?
2:00 l 조회 4
마틴 실물 비율 이럴듯 대박
2:00 l 조회 7
내가 아이돌이 되려면 하나를 포기해야 됨 뭘 포기할래?1
2:00 l 조회 8
병크멤팬들 진짜 알페스에 미친 사람들이구나 2
2:00 l 조회 20
아이돌들 끼부릴때 오른쪽 위 쳐다봤다가 다시 앞에 보는 그 표정2
2:00 l 조회 15
지디는 한결같이 새벽에 인스스를 올려ㅋㅋ
2:00 l 조회 4
겹멤 메이저 씨피 있으면 꼭 그 씨피 왼+타멤 리버스 파는 척 하는게 젤 싫음
1:59 l 조회 7
와 미친 나 8년 전 영상화 안된 그룹 첫 결성된 콘서트 밀음 찾았음..
1:59 l 조회 11
내 최애는 너무 안정적인 머리만 해서 지겨움3
1:59 l 조회 20
ㅍㅁ 음지 마플은 다 까는 정병들도 많지만 본인이 싫어하는 씨피에 미쳐서 1
1:59 l 조회 3
지금주어 보니까 내본진이 더 심각하잖아 너네 그거 기만이야5
1:59 l 조회 50
아까 술집에서 옆에 스탭들이 아이돌들 이야기햇음 ㅋㅋㅋㅋ5
1:58 l 조회 73
최애가 대면이랑 영통할때마다 울어
1:58 l 조회 31
연준이 앨범 커버 아무리 봐도 너무 마음에 듦
1:57 l 조회 19
와 근데 요새 자컨이나 비하인드 조회수 잘 안 나오네8
1:57 l 조회 55
인스파 셔틀 타본 사람?
1:57 l 조회 15
월드컵 애국가 부분부터 보고싶으면 몇분 전에 틀어야해?1
1:56 l 조회 5
지금 헤어 마플 주어 내가 생각하는 주어 맞으면 13
1:55 l 조회 164
B른러들이 A왼러인척 하는 게 진짜 짜증남
1:5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