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01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2
이 글은 4년 전 (2022/5/20) 게시물이에요
옛날에 god 백일콘서트 아는 사람?? 

평일에도 안 쉬고 쭉 100일동안 한거였던가? 

나도 딩초때 엄마아빠 쫄라서 같이 콘서트갔었거든? 

(지방익이라 엄빠가 서울 같이 가주심) 

분명 나도 그때 팬god라고 하고다녔는데 

너무어릴때라 기억도 잘 안 남ㅜㅜ 

새삼 진짜 대단하게 느껴짐... 

인티에 나랑 동년배있으려나 

god의 육아일기 아는 사람? 

백일콘서트 아는사람? 

GOD아니고 god라구욧 하는사람? 

호상덴ㅇ... 아 아니다
대표 사진
익인1
목,금,토,일로 100회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기억하는 사람이 있다니!!! 반갑다반가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녀,, 저는 몰랐습니다 방금 검색해봤습니다 하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흡 동년배인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단하더라 보니깐 매주 무대 구성도 다르고 게스트도 부르고 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맞아맞아 올 라이브에다가.. 그때도 부심 쩔었었지! 기획한 회사도 그걸 해낸 god도 진짜 대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찾아보니깐 100회 엄마카드로 결제해서 기사 난 학생도 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목금토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월~일은 말도안된다고 생각했어^^; 목금토일도 겁나대단한거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 주제도 바뀌고 그랬던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혈육이 100회 중에서 10회 이상 갔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는 두번갔었는데! 10번 이상이라니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넘의 팬지오디 하늘색 우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에 있는 비디오는 전부 지오디의 육아일기로 녹화됐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진짜 내 얘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빠돈으로 덕질하던 시절이라 팬클럽가입시켜달라고 엄청 쪼르고ㅋㅋㅋㅋ 우비받았을때의 기분 잊지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매주 4일을 콘서트를 했다고?????? 진짜 팬들 다 가고 싶어서 어떻게 했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방 사는 초딩인 나도 갔었으니... 웬만한 팬들은 진짜 다 가봤을거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본문 다 아는 초딩팬이였다 ㅋㅋㅋㅋ 난 아직도 기억나는 팬픽도 있어 ㅋㅋㅋ 우리집에 아직 하늘색일기 있다...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나도야ㅋㅋㅋ너무어린나이에 눈 뜸^^; 막 프린트해서 읽고 그랬다..(왜 그걸 세상밖으로.. 양지로 꺼낸거니초딩아ㅜㅜ) 근데그거아빠가보고 이상한거보지말라고함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하늘색일기 잊고살았어ㅋㅋㅋㅋ아직도 가지고있다니 대박 레어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픽을 프린트해서 볼생각을 ㅋㅋㅋ우리 쓰니 용감한 초딩이였구나! 이제 내 바램은 우리 남은 미혼 오빠들 빨리 장가가세요~~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일콘서트 내 친구들이 가려고 학교 빼려고 난리친거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친구가 20회는 갔던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목금토일만 해도 대단한디 이걸 총 백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아직 비번 계상오빠 생일이야....
오빠 결혼 축하해... 내딸 입학해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젠 장첸만 알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댓글에 킬포가몇개얔ㅋㅋ 나도아직 비번에 계상의 '상'들어가ㅋㅋㅋㅋ 와 딸이 입학했다니 익인이 멋지당👍👍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설영우를 또 선발에 넣네
9:03 l 조회 1
손,이 뺀거는 그러려니 하는데 옌스는 대체 왜 데려온건지 개궁금하긴함1
9:03 l 조회 9
갑자기 선선해져서 비염도짐
9:02 l 조회 5
손흥민 골 넣는거 보고싶다.. ㅜㅜ
9:02 l 조회 4
옌스가 한국을 진짜 사랑한다면 군대도 가야지
9:02 l 조회 7
아니 손흥민 벤치 뭐임
9:02 l 조회 8
손흥민 후반에 빼지 말라니깐 걍 아예 선발 제외
9:02 l 조회 8
오늘 축구 불안하다...
9:02 l 조회 19
그래 뭐 라인업은 감독의 권한이니 손벤치 그렇다쳐 그럼 황선발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2 l 조회 21
아무리봐도 이분들 닉주디의 근본같음1
9:01 l 조회 32
네페 멤버십 쿠키로 받고 있는데 요즘 웹소 웹툰을 안봐서
9:00 l 조회 10
오늘 축구 리센느랑 플레이브 같이보기도 있습니당
9:00 l 조회 8
ㅂㅟ 연기 옛날에 했었다는게 ㅈㅂ많이 붙는 얘기야?
9:00 l 조회 24
멕시코전 오프사이드 나왔던거 대부분이 설영우였음
8:59 l 조회 19
조규성 선수 키 진짜 크구나1
8:59 l 조회 27
다른건 모르겠고 설영우는 진짜 걍 100% 인맥축구임;4
8:58 l 조회 83
피마원 토이스토리 콜라보 케이스 살말? 7
8:58 l 조회 21
옌스는 분데스리가에서 언제 벤치로 밀려도 안이상한 실력임1
8:58 l 조회 26
나 축알못인데 질문있음4
8:58 l 조회 46
딱 10키로만 빼고 싶다1
8:5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