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23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0
이 글은 4년 전 (2022/5/2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딱 대형가던 중소들 일 잘할때 보는 느낌 잘된 아이돌도 많고
대표 사진
익인1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절대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여기도 불만 넘 많던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너무..잘 된 돌 위주로 생각해서 그럴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형 가려면 남돌이 확! 터져줘야 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또 치기파티될 것 같은데 제발 조용히해줬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제발~ 대형 시켜줄거 아니면 이런 소리 하지 마시길
이러 글 쓸 때마다 소속가수 비꼬는 애들만 잔뜩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도대체 누굴 위한 글임 ㅜㅜ 개빡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오히려 나무위키 보다 내 생각보다 규모커서 놀랐는데 지금상태로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차기 남돌 흥망에 따라 갈릴 듯... 지금도 풀은 너무 좋은데 회사가 한방을 모르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차기에 따라 다를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ㅂ 만 신기하게 일 잘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돌로 그정도갈려면 트와급은 되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걔네는 깜냥이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타쉽 일 못 하는디.... 너가 몰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돌에 달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타쉽은... 일을 못 해...... 짜증나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타쉽 카카오가 먹었잖아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거랑 뭔 상관이야? 스엠이 카카오레이블되면 중소기획사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물론 둘이 합치는건 반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레이블인데 대형기획사가 어떻게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게 뭔 상관이냐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이 대형기획사 될거같지않냐잖어... 카카오 산하 레이블인데 대형기획사가 될수있냐는거잖어 왜 시비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7에게
그니까 그게 뭔 상관이야고 3번 물어봄 걍 가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4에게
ㅋㅋㅋㅋㅋㅋ이해력이딸리면 그냥 이해하지마 ㅋㅋ 그리고 걍가라? 애초에 니가내글에 댓글달았어 ㅇㄱㄹ면 신박한데 아니면 너도 참 심각하다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7에게
진짜 해서 이해를 못하는듯 걍 쳐자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4에게
에휴 사람들이 다 너 공격하는거 같고 힘들지? 아픈건 부끄러운게 아니래~ 여기서 키보드두드리면서 사람들한테 시비걸고 다니지말고 병원가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7에게
니가 들었던말들이 얼마나 한이 됐으면 여기서 앵무새처럼 반복하는구나 진짜 개멍 청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4에게
유치하다 증말 ㅋㅋㅋㅋㅋㅋ 재밌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혀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속 가수 팬들은 아무도 그렇게 생각 안하는데 왜 자꾸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윗댓들 벌써 무례파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접대회사 올려치기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소속돌팬은 아무도 그렇게 생각안한다고요 제발 올려치기 멈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쩝타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 글 주기적으로 올라오네 한 명이 계속 올리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때싶 소속가수 치는 애들도 똑같아요~ 무례 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그 여돌만 일 잘하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소속돌팬은 중소든 대형이든 관심없는데 올려치기 내려치기한다고 소속돌 치지나 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반 뮤비 보고 옴
22:06 l 조회 1
아 엔하이픈 에이핑크sbn 앵콜 미스터츄 외치는거 개웃
22:06 l 조회 1
개그맨 윤형빈이 키우는 남돌 신곡 오늘 나왔는데 은근 괜찮다
22:06 l 조회 9
인스타에 위시 일본노래? 엄청 뜨는데 이거 다다다 노래 아냐?3
22:05 l 조회 12
끼택인데 도착알림안온 건 뭐야?
22:05 l 조회 5
티켓팅 하니까 생각나는건데 내 친구가
22:05 l 조회 11
나 나에게 쓰는 편지 지금깠거든? ㅋㅋㅋㅋㅋㅋㅋ
22:05 l 조회 36
탈덕 3년째 못하고 있어
22:04 l 조회 26
첸백시 비비지 더보이즈 다 활동 안하고있는거야?1
22:04 l 조회 32
하투하 하트이모지 질문요
22:04 l 조회 5
아 성찬영 5
22:04 l 조회 31 l 추천 4
치이카와 독방 글들이 왤케 귀여워1
22:03 l 조회 22
나 왤케 팬들이 잘못된 정보로 앓는 게 싫지2
22:03 l 조회 62
라이즈 노래가사 진짜 잘자잘자 이거네ㅋㅋ2
22:03 l 조회 66
와 노래를 아예 포기하고 랩이랑 챌린지 싸비 염불밖에 없네1
22:02 l 조회 61
하투하 신곡 릴스 뜬거 봤는데 예쁘긴 하네1
22:02 l 조회 24
수빈이가 연준이 그린 거 보고 너무하잖아ㅋㅋㅋ 했었는데2
22:02 l 조회 18
혹시 오늘 청년미래적금 신청한 익들아 서류 필요했어???2
22:01 l 조회 76
미디어 보넥도 후속곡 뮤직비디오 티져5
22:01 l 조회 100 l 추천 14
미첸 보넥도8
22:01 l 조회 142 l 추천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