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4999l 11

[정보/소식] 골든차일드 TAG 건강상태 및 향후 활동 안내 | 인스티즈

추천   11
 
   
1개월 전
익인1
영택아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
택아아아아ㅏ아ㅠㅠㅠㅠㅠ뿅아리야아아아아ㅏ아
•••답글
1개월 전
익인3
택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
아이고 그래도 다행이다 걱정많이 했어...금방 건강해지시길
•••답글
1개월 전
익인5
심각한거 아니라니까 그래도 다행이다 그때 걱정 많이 했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6
많이 호전되셨구나 다행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7
아이고 걱정했던 타팬인데 심각한 거 아니고 순조롭게 회복중이라니 다행이다 늘 건강만 하세요 다들
•••답글
1개월 전
익인8
영택아...ㅠ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9
택아ㅜㅜㅜㅜㅜㅜㅜ푹쉬거 낫자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아이고 다행이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익인11
진짜 모든 아이돌들 다 건강해야돼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12
걱정했었는데 다행이다… 건강하세요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이거 저번에 기레기가 소동 일으킨 그 사건 맞지? 다행이다 그래도… 걱정 진짜 많이 했는데
다들 건강하세요….

•••답글
익인35
엉.. 기레기가 기레기한 그 일..
익인66
뭐 엄청 심각한거 아니었어? 기자가 잘못쓴거?
익인35
맞아 기자가 잘못썼어.. 사람 곧 죽을것처럼 기사썼는데 알고보니 그정도는 아니었지..
익인66
어우 심각한건 아니라 다행이네 팬들 엄청 놀랐겠다
익인35
66에게
그니까.. 팬 아닌 나도 놀랬는데 팬들은 더 놀랐겠다 싶음 ㅜ

1개월 전
익인14
아이고 호전되고 있다니 다행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다행이다 ㅠㅠ 건강하세요
•••답글
1개월 전
익인16
택아ㅠㅠ건강만하자ㅠ잘쉬고 낫자ㅜ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우리 뿅아리ㅠㅜㅜㅜㅜㅜ 건강하자 푹쉬어
•••답글
1개월 전
타팬18
다행이다... 푹 쉬시고 좋은 모습으로 얼른 봐요~~~~
•••답글
1개월 전
익인19
택아...ㅠㅠㅠㅠㅠㅠㅠ 푹 쉬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 사랑해 울 짱택이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아이고 많이 호전됐다니 다행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1
택아 푹 쉬고 건강하게 만나자ㅜㅜㅠㅠ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어유 다행이다ㅜ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진짜 다행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4
택아 푹쉬고 맛있는 거 많이 먹으면서 얼른 낫자ㅠㅠㅠㅠ 사랑해 뿅알❤️
•••답글
1개월 전
타팬25
진짜 다행이다 ,,, ㅠㅠㅠㅠㅠㅠ 건강하세요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우리 택이 이참에 푹쉬자 살 걱정하지 말고 우선 잘 먹고 잘자고 회복만 잘하고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
•••답글
1개월 전
익인27
타팬 소식듣고 걱정됐는데 넘 다행이다ㅜㅜㅜ 잘 회복하고 건강하시길
•••답글
1개월 전
타팬28
진짜 다행이다... 푹 쉬고 건강한 모습으로 와주세여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9
택아 건강만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아이고 얼른 쾌차하시길!! 그래도 첨에 기사 난 정도의 상황이 아니라 정말 다행이다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얼른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다행이야 택아 푹 쉬어ㅠㅠㅠㅠㅠ 많이 자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3
택이 푹 쉬어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영택아ㅠㅠㅠㅠㅠㅠ 금방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6
1개월 전
익인37
우리 택이 밥 잘 먹고 잠 잘자고 푹쉬고 건강한 모습으로 금방 만나자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엄청 놀랐는데.. 진짜 다행이시다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9
우리 택뿅아리 ㅠㅠㅠㅠ 푹쉬고 삼시세끼 잘챙겨먹구 밤낮바뀌지말구 건강만하자 ❤️
•••답글
1개월 전
익인40
건강하자 영택아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1
건강하세요...
•••답글
1개월 전
익인42
헐 다행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3
영택이 우리 뿅아리 건강하기... 사랑훼......8ㅅ8
•••답글
1개월 전
익인44
다행이다... 주변에 갑자기 간 상태 악화되신 분 계셔서 그런가 더 걱정됐는데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5
다행이다ㅠㅠㅠㅠ 잘 회복하셔요
•••답글
1개월 전
익인46
무슨일이야ㅠㅠ건강하자 영택아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울 아김찌 건강해 행복해!
•••답글
1개월 전
익인48
푹 쉬고 건강하게, 행복하게 보자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영택아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1
영택아ㅠㅠㅠㅠㅠㅠ 많이 괜찮아졌다니 다행이다 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2
기사 보고 진짜 놀랐는데 다행이네 기자들은 대체 기사를 왜 막 쓸까.. 직업 정신 1도 없어..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56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61
그때 그 기사 수정되지 않았나..? 그냥 기자가 제대로 병명도 안 알아보고 막 쓴듯..
1개월 전
익인55
우리 택이 푹 쉬고 건강하게 다시 만나자 사랑해
•••답글
1개월 전
익인56
건강해질수있는데ㅜㅜ 진짜 기레기 가만안도
•••답글
1개월 전
타팬57
그래도 큰 병이 아니라 다행...
처음 소식 들었을 때 철렁했다고

•••답글
1개월 전
익인58
다행이다 젊은이가 아프대서 놀랬어
•••답글
1개월 전
익인59
다행이다 푹쉬고 건강하게 돌아오시기를!!! 지금으로선 무리안하고 쉬는게 최고의방법이니까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9
뭔소리야
익인62
이런 애들 진짜 천벌 받았으면 좋겠다
익인29
이런 미친 소리는 메모장에 좀 써줄래
익인61
아니 활동을 쉰다는데 뭔 노이즈마케팅 ㅋㅋㅋㅋㅋㅋㅋ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익인63
이런건 혼자 생각해~
익인64
뭔 뇌피셜?
익인64
댓삭 추하쥬
글쓴이
64에게
댓삭 내가 했어

익인64
글쓴이에게
아 미친 ㅋㅋㅋ ㅠㅠ 그러네 잘했엌ㅋㅋ

익인61
아 ㅋㅋㅋㅋㅋㅋㅋ 이런생각은 어떻게 하면 할수 있는거지?
1개월 전
익인64
빨리 회복하고 건강 찾으세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1
빨리 회복하세요..
•••답글
익인61
부메랑 맞을 사람들은 맞으시고요..
1개월 전
익인65
영택아ㅠㅠㅠㅠㅠ빨리 낫자 그동안 푹쉬고..
•••답글
1개월 전
익인67
건강만 해줘 택아..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8
안 그래도 오늘 아침에 문득 건강해지셨을까 궁금했는데 소식 떴네! 마저 무탈히 회복하시기를...
•••답글
1개월 전
익인69
우리 영태기 건강하게 다시 만나자ㅜㅜㅜ🥺
•••답글
익인69
아래 뭐니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1
울림이 아무리 일을 못 해도 사람 목숨가지고 그런 미친짓을 할 회사는 아니다. 아까 댓글에 미친사람 있어서 남기는 거임. 영택아 아프지 말자
•••답글
익인71
위에 또 나타났네
1개월 전
익인72
건강하셔요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69
아이디 여러개야? 뭐 지웠다가 다시 썼다가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얘들아 무시하고 신고누르자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아이디 두갠가봐ㅋㅋㅋㅋㅋㅋ돈 버리네
•••답글
1개월 전
익인73
우리 영택이 꼭 건강해져서 만나기야 ㅠㅠㅠㅠ 보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4
영택아 ㅠㅠㅠㅠㅠ 택아ㅜㅜㅜ 왜 하필 우리 병아리인지ㅠㅜㅜㅜ 그래도 많이 나아져서 다행이다 영택아
우리 꼭 건강해져서 얼른 다시 만나자
보고싶어 병아리야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76
아직도 제정신 아닌 얘들 많네.. 다 돌려받는다니까
•••답글
1개월 전
익인77
영택아 푹 쉬고 회복 잘하구 보자 아프지말어라 울 택이 ❤️
•••답글
1개월 전
익인78
영택아 푹 쉬고 나중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
•••답글
1개월 전
익인79
좋은 모습으로 보자~!
•••답글
1개월 전
타팬80
아이고 간이 안좋으면 진짜 피곤해서
일상생활이 힘들던데...
왜냐면 제가 간이 안좋아서 평소에 비실비실 했거듣요...
태그씨 간 좋아지길ㅠㅠ
푹 쉬고 잘 돌아와요 금동이 친구~

•••답글
1개월 전
익인81
헐 태그 씨 건강만하세요ㅠㅜㅠ 푹 쉬시고 쾌하차시길 바랍니다 파이팅!
•••답글
    
 
카테고리
날짜조회
(K)POP/예능/정보/소식 방시혁 인스타 세븐틴152 15:38 7023 13
비투비 💙 비투비 이민혁 𝘽𝙊𝙊𝙈💥 솔로 컴백 💙109 5:43 1610
방탄소년단 태형이 파리 감성 (?) 배경 할 사람229 12:29 2759 4
세븐틴 본인표출봉들아 캐럿존 누구누구 뽑았어?91 18:59 556 0
엔시티 와 미친... 8시 25분 7초87 12:55 4889 10
 
아? 예사 티켓팅 예매대기창이 아니라 20:49 1 0
ς(•c•) 20:49 1 0
아이유는 데뷔초에비해 갈수록 예뻐지는거같아 20:48 4 0
메텔같은 오늘자 리사1 20:48 18 0
뜌 들튀 20:48 7 0
승관이 달래주는 세븐틴 멤버들 표정 봐 20:48 19 1
자기 얼굴에 반한듯한 갱얼쥐 20:48 12 0
드림캐쳐 지유 아이폰 기종 먼줄 아는 사람!!!!!! 20:48 16 0
이무진 노래 개좋다 20:48 4 0
환승연애2도 비주얼 미쳣다 20:47 15 0
아이유 브로커 스케줄 이제 더 없엉?5 20:47 24 0
더보이즈 팬 들아 큐 군 christmassy라는 곡 뮤비 움짤 하나만 찾아둘 수 있을까?...3 20:46 19 0
마플 큰방에선 뭔 글을 못쓰겠음7 20:46 74 0
OnAir 장신즈 단신즈 차이 댕귀 20:46 29 0
마플 돌판에 정병들 엄청 많구나..1 20:45 45 0
장터 ❗️29일 수요일 20시 티켓팅 도와주실 분 모십니당❗️ 20:45 31 0
마플 놀뭐 이제보는데 녹음 이번주에 한팀밖에 안했네????1 20:45 32 0
디오 괜찮아도 괜찮아 노래 아는 익인?!1 20:45 36 0
나 정국이 락부르는거도 보고싶음3 20:45 2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27 20:46 ~ 6/27 20: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