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65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위버스의 최대장점인 무료가 없어지는 부분이기도 하고 아티스트에게 소통하라는 부담감으로 이어질 수 있기도 해서 좀 그릏다 싶은데 

정말 이 기능을 잘 쓰는 돌들보면 거의 맨날오고, 애칭기능 너무 부럽고, 너무 유쾌하고 재밌고 그래서 내 본진도 그런 재밌는 모먼트가 생기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어서 양가감정 장난없다ㅜ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지금이 딱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위버스 쓰는 이유가 무료여서 쓰는 건데,,,, 유료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내돌은 자주 안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ㄴ 지금이 딱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내 본 지금도 너무 잘해줘서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난 쓸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절대 ㄴㄴ 무료고 부담 적어서 위버스가 좋은 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오면 쓰기야 하겠지만 지금이 더 좋아 티키타카 잘되고 재밌어 굳이 그 형식 따라가는거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버블 너무 해보고싶어... 지금 위버스는 잘 들어가지도 않음ㅋㅋ ㅠㅠ 누가 캡처해서 가져온 것만 보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애들이 소통을 의무라고 생각하고 부담갖게되는 거 너무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좋긴한데 이런걸로 ㅇㄱㄹ 끌릴거 생각하면... 어휴... 걍 안하는게 나음 아니면 그 기능은 가져가는데 계속 무료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 내돌도 잘 안 올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싫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러몀 안돼 은된다고
8:48 l 조회 1
마지막 오스트리아랑 알제리는 가능성이 있는거야?
8:47 l 조회 1
아니 왜 자꾸 날 기대하게 만들지
8:47 l 조회 1
정보/소식 우즈벡의 선제골로 대한민국 32강 확률 확 올라감
8:47 l 조회 1
OnAir 이러면 오스트리아만 이기면 진출아님? 개쉬운데?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이겨도 탈락인데 ㅋㅋ한국선수들보다 열심히해 ㅋㅋ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월드컵 첫승 따려고 열심히 뛸걸
8:46 l 조회 9
OnAir 희망고문 그만하라곸
8:46 l 조회 6
OnAir 와 진심 우리나라 경기보다 다른 나라 경기들이 더 재미있어
8:46 l 조회 6
정국이 뭔데 한국 차별하지마라ㅜㅜ
8:46 l 조회 36
OnAir 어차피 우즈벡은 탈락확정이라 몇 골 나와도 상관없대
8:45 l 조회 52
아니 이상황이 겁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5 l 조회 31
아 근데 남의나라 힘으로 올라가야 하는거 착잡하네
8:45 l 조회 10
이 경기 비겨도 됨우즈벡이 다섯골 이상만 안넣음 됨1
8:45 l 조회 31
뭐 이번 월드컵 관심없다고?3
8:44 l 조회 84
OnAir 와 이러면 이란 진출 확정이네 ㅊㅋ ㄷㄷㄷㄷㄷㄷㄷㄷㄷ3
8:43 l 조회 114
OnAir 나 이렇게 국적 많이 바뀐거 처음이야..
8:43 l 조회 16
OnAir 희망고문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8:43 l 조회 23
가능성 희박한건 맞는데3
8:43 l 조회 106
OnAir 우리나라 골!!!!!!!!1
8:43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