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67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8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지금은 그나이로 느껴져??  

그냥 호감인 타팬 눈에는 아직도 데뷔때 그나이로 보여섴ㅋㅋㅋㅋㅋㅋㅋ 가끔 궁금했어... 현재 나이 들으면 맨날 깜짝 깜짝 놀란다 영원히 중고딩일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정구기 26인거 안믿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난 정국님 아직도 상남자때 나이 같으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아직도 지성이뿐만 아니라 엔드림 모두가 술 먹는 게 믿기지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아직 애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구기 열다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GIF
첨부 사진정구기 애기지 이러다가도 이런 거 보면 아 맞다... 하게 돼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제목 돌은 아닌데 세훈이 아직 고딩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어릴때부터 봤던 돌들은 여전히 그이미지가남아있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혀........ 공주 내년에 성인인게 안믿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작년 입덕인데 너무너무너무 아기같아. 근데 성격도 막내같고 형들이 아기취급해서 더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영이 그래봤자 아직 고딩이지만 쨌든 걍 아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대 보면 진짜 오빠 같은데 막 리얼리티 그런 거 보면 나랑 동갑인 아 같음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GIF
첨부 사진영원히 나만의 아기공주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진도 아니고 막내도 아니었지만 내 눈에 틴탑 리키 아직 중딩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아직도 너무 애기 같아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성이..영원한 애깅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느껴짐 ㅋㅋㅋㅋ 뭔가 커가는걸 끊임없이 지켜봐서 그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영이는 아직 찐으로 어리고 지성이는 여전히 아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성이는 루키즈 때부터 보고 호버보드 타던 시절부터 좋아해서..... 그럴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직 애기같아 많이 크긴 했는데 많이 컸다는 느낌을 받을때 특히 더 애기같고 그럼.. 이게 뭔 소린가 싶지만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덩이는 아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팀 막내 아직도 마냥 아기같고 막둥이같아
근데 이제 나보다 5살 많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성….아기면서 유죄남… 누나 힘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아직도 이태민이... 아기 같은데...... 세훈이.... 응애 같은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정구기 아직도 열일곱 살로 보임... 평생 막둥이 애기일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구기 그냥 애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성이 뭔가 애기같아 나이가 스물넘은건 알겠는데 늘 스물언저리일거같은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정구기 열다섯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첨부 사진우리 정구기 15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원영이가 막내 아니라는게 믿겨지지가 않는닼ㅋㅋㅋㅋ아직도 막내같아ㅠ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장원영이 내년에 성인이라고? 중학생 아기공주님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 원영이 내년에 성인이라고?? 말도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ㄴㄴ 정구기 걍 아기잼미니중딩으로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GIF
첨부 사진내눈에 여전히 애기야...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정국이 나랑 동갑인데 안 믿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타팬인데도 방탄 데뷔때부터 노래 꾸준히 들어와서 정국이 아직도 데뷔초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지성이 초딩때부터 봐서 아직도 아가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첨부 사진지성이 나에겐 아직 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얘네보다 어린애가 데뷔한다고??? 이런 느낌 원영이가 그룹 막내가 아니라는 점에서 충격… 지성이보다 어린 사람들이 많다는 게 충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GIF
첨부 사진영원히 15살 아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GIF
첨부 사진근데 막상 찐애기 때보면 생각보다 너무 더 애기라 당황스러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방탄 제이홉 정국 챌린지 미친95 06.27 18:564683 44
연예올해 우리나라 여름 유럽이랑 더위수준 바꼈다는거 봤는데82 06.27 20:514999 0
연예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68 06.27 20:202080 0
드영배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109 06.27 19:299949 0
라이즈/정보/소식 닉 주디....그리고 게리 64 06.27 22:022119 37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벡이여 딱 두골만🙏🙏
9:37 l 조회 1
OnAir 아니 극적으로 32강 올라가도
9:36 l 조회 33
OnAir 뭐야 경기 어케되고 있어? 희망있어?6
9:36 l 조회 33
우리 분위기 안좋아서 국대 출정식도 안했자낰ㅋㅋㅋㅋㅋ
9:35 l 조회 32
OnAir 알제리가 무조건 2점 이상 차이나게 이겨야 해? 누군 무승부도 된다고 하고 뭐가 맞아??1
9:35 l 조회 49
박문성이 어제인가 뉴스 나와서 한마디 하더라1
9:35 l 조회 45
홍명보한테 줄 위약금도 아까운데 걍 자진해서 사임해라2
9:34 l 조회 32
요즘 브라질 비니시우스 광고 많이 보이는데4
9:34 l 조회 19
ㄹㅇ 일부 축구 좀 본다 자부하는 사람들은 ㅅㅎㅁ ㅇㄱㅇ 없으면5
9:33 l 조회 75
우리 축구대표팀 다같이 일단 한국들어오는거야?5
9:32 l 조회 124
빙고 돼도 ㄹㅈㄷ 안돼도 ㄹㅈㄷ 아님?1
9:32 l 조회 87
32강 올라가서 지고 졌잘싸 이러면 너무 싫을거같아1
9:31 l 조회 100
OnAir 젭티,케백 자막 개웃기네5
9:31 l 조회 242
자진 사퇴와 경질 됐을때 상황 아는 익?6
9:31 l 조회 52
제이홉 정국 춤 칼박으로 딱딱 떨어지는거 봐6
9:31 l 조회 44 l 추천 2
조나단 지금 당황하고 있을듯2
9:30 l 조회 298
OnAir 오스트리아 알제리2
9:30 l 조회 93
안그래도 빡쳐죽겟는데 극우들까지 정신병발산하네5
9:30 l 조회 77
OnAir 지금 축구하는 콩고 TMI2
9:29 l 조회 170
정보/소식 실시간 라이브 하면서 한마디 하시는 월드컵 8회 연속 응원 월드컵 외길인 27년 이경규옹5
9:29 l 조회 306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