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47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이 글은 4년 전 (2022/5/26) 게시물이에요

현실에 벽에 부딪혀 사라지는게 청춘이라고 생각했는데 

세븐틴은 그 현실에 부딪히는 것 마저 청춘으로 여기고 그 시간들을 소중히 여긴다는게 

그리고 언젠가 마주할 마지막을 두려워하지 않고 지금의 이 시간들에 열정을 쏟는 그 모습이 너무 멋있는 거 같아 

자기자신만이 믿는 구석인 사람들이 모여 세븐틴이라는 거대하고 튼튼한 언덕을 만들어낸 이 과정이 너무 좋아 

세븐틴으로 더이상 활동하지 않더라도 열세명이 세상에 존재하는 한 그 든든한 언덕인 세븐틴은 영원하다고 말하는 것 같아 

비록 다른 곳에 있어도 언제나 보고싶으면 가서 부빌 수 있고 안길 수 있고 숨을 수 있는 그런 존재가 서로에게 되어주고 있다는게 

진심 눈물 남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얘네는 멤버들이랑 팬만 있으면 뭐든 할 수 있겠다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정말 오랜만에 애들 속마음 듣는거 같아서 감동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주에 세븐틴이랑 캐럿만 던져놔도 다른 별에 문명 구축하고 살아남을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보는 내내 울어서 눈 완전 부었어 망했다 ... 캐럿인 친구한테 감상평 쓰는데도 눈물 겁나 흘려서 눈 아파 .. 나는 세븐틴 좋아한지도 오래돼서 사실 7년이라는 것도 안 믿기고 재계약 한 것도 안 믿겨 .. 재계약 할 연차라는게 내가 처음 좋아했던 세븐틴의 모습이 막 생각나면서 지금 하 또 울 것 같아 그만 말할래잉 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 거의메시급 선수가몇이냐
10:39 l 조회 1
OnAir 설영우 좀 빼 아 진짜으아아아ㅏㄱ
10:39 l 조회 2
이태석 빼라고 했다
10:39 l 조회 2
OnAir 뭐하냐 홍명보
10:39 l 조회 2
OnAir 이강인 진심 ㅋㅋㅋ 혼자 다하네
10:39 l 조회 1
OnAir 다시보기 아니지?
10:39 l 조회 2
OnAir 진짜 ㄹㅈㄷ네
10:39 l 조회 6
OnAir 아니 남아공 슈팅 우리보다 많이 하는데
10:39 l 조회 7
OnAir 지겠다
10:39 l 조회 2
OnAir 남아공 공격수가 마무리만 좋았아도
10:39 l 조회 17
아우 욕나와
10:39 l 조회 3
제발
10:39 l 조회 2
OnAir 축구 보면서 웃는건 처음이네ㅋㅋㅋㅋㅋㅋ
10:39 l 조회 27
왤케 적극적이지 않지
10:39 l 조회 4
OnAir 이태석 크로스를 어디다 올림? 아니 제대로 올리지를 못해
10:39 l 조회 16
OnAir 13번 누구임
10:39 l 조회 14
OnAir 이태석 크로스 왜저래
10:39 l 조회 11
OnAir 감독 진짜 선발 제정신이 아니네
10:39 l 조회 11
OnAir 후우
10:39 l 조회 2
OnAir 이태석 혼자 발야구 하냐
10:3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