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47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이 글은 4년 전 (2022/5/26) 게시물이에요

현실에 벽에 부딪혀 사라지는게 청춘이라고 생각했는데 

세븐틴은 그 현실에 부딪히는 것 마저 청춘으로 여기고 그 시간들을 소중히 여긴다는게 

그리고 언젠가 마주할 마지막을 두려워하지 않고 지금의 이 시간들에 열정을 쏟는 그 모습이 너무 멋있는 거 같아 

자기자신만이 믿는 구석인 사람들이 모여 세븐틴이라는 거대하고 튼튼한 언덕을 만들어낸 이 과정이 너무 좋아 

세븐틴으로 더이상 활동하지 않더라도 열세명이 세상에 존재하는 한 그 든든한 언덕인 세븐틴은 영원하다고 말하는 것 같아 

비록 다른 곳에 있어도 언제나 보고싶으면 가서 부빌 수 있고 안길 수 있고 숨을 수 있는 그런 존재가 서로에게 되어주고 있다는게 

진심 눈물 남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얘네는 멤버들이랑 팬만 있으면 뭐든 할 수 있겠다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정말 오랜만에 애들 속마음 듣는거 같아서 감동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주에 세븐틴이랑 캐럿만 던져놔도 다른 별에 문명 구축하고 살아남을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보는 내내 울어서 눈 완전 부었어 망했다 ... 캐럿인 친구한테 감상평 쓰는데도 눈물 겁나 흘려서 눈 아파 .. 나는 세븐틴 좋아한지도 오래돼서 사실 7년이라는 것도 안 믿기고 재계약 한 것도 안 믿겨 .. 재계약 할 연차라는게 내가 처음 좋아했던 세븐틴의 모습이 막 생각나면서 지금 하 또 울 것 같아 그만 말할래잉 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아침 먹을건데 신라면 vs 안성탕면 뭐 먹을깧7
8:35 l 조회 18
미자로 성인포타나 썰 쓰는건 안 되지...? 3
8:34 l 조회 25
32강 올라가도 오전에 하지?2
8:34 l 조회 45
드림 자컨 이제 봤어
8:33 l 조회 18
360도 콘 궁금한거있는데4
8:30 l 조회 46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
8:29 l 조회 86
어제 주식 다 팔았는데5
8:29 l 조회 195
하닉으로 하루만에 월급 두배범ㅋㅋㅋㅋㅋㅋㅋㅋ10
8:27 l 조회 399
뉴진스를 석방하라
8:26 l 조회 45
본진은 너무 좋은데 회사가 일 못하니까 힘들다2
8:25 l 조회 30
임신 중지약물 도입 드디어 추진하려나봄!!!!!!
8:24 l 조회 63
ㅍㅁ 군악대에 트리거가 있나 왜 군악대 후려치면서 지 최애 올려치기 하는거지2
8:21 l 조회 47
냐람 너무 좋다,,,
8:19 l 조회 29
데이바이데이 소연언니 파트 미쳤어2
8:18 l 조회 38
휴무인데 지금 깬 이유...
8:18 l 조회 113
넷플드 하나 대박나면 대박이다 진기주 팬계정에서 올린 사진이
8:17 l 조회 217
초록글 봤는데 지네 본진들도 똑같이 평가당하시길5
8:17 l 조회 137 l 추천 1
홈마들 누가봐도 최애 헤어 메이크업이 망이면 영상 안올리면 안되냐1
8:15 l 조회 101
정보/소식 제로베이스원, 8월 日 EP 2집 '회귀러브' 발매 글로벌 행보8
8:15 l 조회 81 l 추천 4
난 케이팝 해외에서 인기 식었으면 좋겠음4
8:15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