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4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송민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9
이 글은 4년 전 (2022/5/26) 게시물이에요
근데 이런 감정 드는거 진짜 처음임 재계약 이후 첫 데뷔기념일이라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 7년차 봉……. 지금 초비상사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나도 7년차 봉..눈물이 멈추질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낀다봉.... 솔직히 내 눈엔 아직 신인 같은데 애들 정말 많이 성장하고 어른이 되어갔구나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들 다 공감버튼 누르고 싶다 나 진짜 데뷔기념일 많이 겪어봤는데 운거 처음임....1주년때도 안울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6년차봉 기념일에 이렇게 울어본적 없다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이런감정 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심 나 메로나 봉인데 엄청 울어서 나 너무 당황스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울컥했는데 잘 참았다...... 세븐틴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만공봉인데 진짜 역대급 벅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할미 락봉도 그래요.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젭티: 이강인이 잡으면 줄 때까지 그냥 기다리거든요?
10:42 l 조회 1
예선 탈락하자 그래
10:42 l 조회 1
이러다 남아공한테 한 골 먹히면 와르르
10:42 l 조회 1
OnAir 손흥민 없으니까 남아공 라인 계속 올리잖아 명보야
10:42 l 조회 1
홍명보 정몽규
10:42 l 조회 3
OnAir 대표팀 단체로 싸웠나
10:41 l 조회 19
OnAir 걍 져라
10:41 l 조회 6
OnAir 국제대회 맞냐
10:41 l 조회 2
OnAir 내가 손흥민 이재성이었음 벤치에 앉아있다가 답답해서
10:41 l 조회 20
OnAir 와 전반을 이렇게...
10:41 l 조회 13
OnAir 구라안치고 잘하는 팀이었으면 지금 한 3:0은 됐다
10:41 l 조회 9
OnAir 너무 못해서 재미없다
10:41 l 조회 10
OnAir 아니근데진짜 진지하게 왜이래?
10:41 l 조회 22
이럴거면 져라 하다가도 월드컵이 여기서 끝난다 생각하면
10:41 l 조회 14
OnAir 교체 카드 다 써도 부족할꺼 같은데
10:41 l 조회 16
OnAir 이런 게… 월드컵…
10:41 l 조회 8
OnAir 이태석 << 쓰는 이유가 뭔데?
10:41 l 조회 42
OnAir 야 나 안볼란다 샤갈 진짜
10:41 l 조회 7
OnAir 똥싸러가도될까4
10:41 l 조회 8
OnAir 아니 멀리서 봐도 노랑색만 뛰잖아
10:4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