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53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4년 전 (2022/5/26) 게시물이에요
이 긴 시간 동안 이렇게 변하지 않는 애들 있을까? 싶을 정도로 한결같아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오늘 7주년 축하해 세봉이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데뷔팬인데 지금 기분이 너무 이상해 내가 멤버들 관계성을 너무 믿었어서 그런지 재계약 공지 보고도 별로 안 놀랐었고 약간 당연하게 생각한 부분도 있었는데 최근에 뜬 떡밥에서 애들 다 재계약 논의하느라 서로 엄청 배려하고 고생했다는 걸 알게 돼서 머리 한대 맞은 기분이야 재계약 미팅도 개인으로 안하고 다같이 들어갔다는데 이런 팀 몇이나 있을까 싶어 좋으면서도 재계약 당연한게 아니었구나 싶어서 더 감사하게 되는거같애 난 솔직히 다른팀들 계약 실패하는 거 보면서도 우리애들은 그럴일 없을 거라고 믿었는데 그게 맞았지만 그 과정이 절대 당연하지 않았다는걸 이번에 알게 됐어... 앞으로 남은 시간들 진짜 소중하게 보내고 싶어졌고 추억이 더 소중하게 느껴져서 눈물남... 아 댓글 너무 길어졌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울 애들이 재계약 했다는 게 그냥 당연하다고 생각했었거든? 근데 생각보다 복잡하고 많은 고민들이 있었다는 거에 조금 놀랐어ㅠㅠ 사실 우리가 엔터 사정을 잘 알지 못하잖아? 세븐틴은 멤버들 뿐만 아니라 연습생 때부터 봐왔던 회사 식구들이랑도 그런 논의를 해야한다는 게 되게 힘들었겠구나 싶더라 그래도 13명 모두 같이 해야한다는 한결같음 덕분에 더 오래 볼 수 있는 것 같아서 너무 소중하고 봉 말처럼 앞으로의 시간들이 더 소중하게 느껴지더라ㅠㅠㅎㅎ 요즘 애들이 연습생 시절 이야기 많이 해서 그런지 나도 옛날 생각 많이 나서 옛날에 예쁘다 첫 1위 영상 보다가 추억팔이 하구 왔는데 이런 댓글 보니까 너무 공감가구 좋다!ㅎㅎ 앞으로도 세븐틴 많이 좋아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데뷔팬도 아니고 입덕한지 별로 안됐지만 진심 열정이 그대로인것같아서 좋음 오래가고 오래보자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축구 불안하다...
9:02 l 조회 1
그래 뭐 라인업은 감독의 권한이니 손벤치 그렇다쳐 그럼 황선발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2 l 조회 1
아무리봐도 이분들 닉주디의 근본같음
9:01 l 조회 1
네페 멤버십 쿠키로 받고 있는데 요즘 웹소 웹툰을 안봐서
9:00 l 조회 3
오늘 축구 리센느랑 플레이브 같이보기도 있습니당
9:00 l 조회 3
ㅂㅟ 연기 옛날에 했었다는게 ㅈㅂ많이 붙는 얘기야?
9:00 l 조회 14
멕시코전 오프사이드 나왔던거 대부분이 설영우였음
8:59 l 조회 14
조규성 선수 키 진짜 크구나1
8:59 l 조회 18
다른건 모르겠고 설영우는 진짜 걍 100% 인맥축구임;3
8:58 l 조회 39
피마원 토이스토리 콜라보 케이스 살말? 7
8:58 l 조회 16
옌스는 분데스리가에서 언제 벤치로 밀려도 안이상한 실력임
8:58 l 조회 21
나 축알못인데 질문있음4
8:58 l 조회 31
딱 10키로만 빼고 싶다1
8:58 l 조회 10
다들 뭐먹으면서 볼거야1
8:58 l 조회 16
온몸에 빨간 점이 생기기도 하고4
8:57 l 조회 28
자기가 불만 토로하는건 정당한 의견이고1
8:57 l 조회 19
멕시코를 비겼으면 오늘 편한 경기였을텐데
8:57 l 조회 18
도쿄 항공편 뭐가 나을까??
8:56 l 조회 23
이거 무슨 로코드 포스터 같다ㅋㅋ
8:56 l 조회 21
인맥축구 언제까지 할건데
8:5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