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77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4년 전 (2022/5/26) 게시물이에요

이정도면 진짜 힘든 거지??? 운동 많이 해야 가능한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선생님... 저건 그냥 불가능해요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저 동작 자체가 아예 못할 정도로 힘든 거야? 탐라에서 보였는데 신기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ㄴ 할 수 있지 저 분도 하셨는디 할 수는 있는데 배에 힘이 없으면 일단 처음에 넘어가는 게 잘 안 되고 그리고 복근에 유연성이 있어야지 일단 넘어갈 때 본인이 좀 덜 아프고 덜 힘들고 그리고 마지막에 버틸 때는 보통 앞벅지라고 하는데 그것도 힘이 없으면 저렇게 아예 더 내려가거나 버티기가 힘들지 결론 : 배와 앞벅지에 힘이 있어야 하고 복근이 유연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친절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그냥 신기해서 저영상 돌려보다가 함 해보고 싶어서 ㅋㅋㅋㅋㅋ 운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헬린이라서 뭔가 저런 거에 호기심이 생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벽을 두고 벽을 따라서 내려가보셈!!! 벽이나 기둥 같은 거 뒤에다가 두고 손으로 잡으면서 천천히 내려가면 좀 하기 쉬울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맞아 나 헬린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티낫나 ㅋㅋㅋㅋㅋ 벽잡고 동작 연습해보란 말이지!! 알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운동하는 사람이라서 그른가 뭔가 느낌이 왔음 약간 새로운 기구 보고 이거 뭐하는 거지... 어떻게 하는 거지... 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헬스장 가서 스미스머신이나 머신 기구 뒤에 두고 머신 기둥 잡고 내려가봐바 거기는 고리나 뭐나 많아서 손가락 걸어서 내려가기 쉽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레칭 하는 척하면서 한 번 해봐바 그러면 억 소리 날 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작을 따라할 수는 있는데
영상 보니까 숙이는 끝지점에서 버텨야 하던데 코어 없으면 못 버티고 와르르지.
저걸 저렇게 부드럽게 천천히 내려가려면,
특히 저거 팔동작이나 허리 비트는 각도 때문에
무게 중심이 달라서 더 힘듦. 그리고 보통 코어 없으면 올라갈 때도 허리 튕기려고 하는데 그것도 잘 안 보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쓸데없는거에 잘 꽂히는 편이라 저 동작에 꽂혔는데 진짜 큰 노력 필요하구나 8ㅅ8 신기하다 코어가 중요하구나..... 회사라서 내가 지금 따라할수는 없지만 바로 쓰러질 것 같긴 하다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표해주신 분들 잊지 않고 은혜 갚을게요🫡🧡
19:44 l 조회 1
이재명은 합니다
19:43 l 조회 9
포토타임 이벤트 vs 막공 무대인사 뭐가 더 좋아?
19:43 l 조회 3
아 나는 축구팬이고 동생은 야빠 롯데팬인데 ㅋㅋㅋㅋ 3
19:43 l 조회 18
한동안 엠카 1위 하기 힘든게 핌릿캣 다음 스키즈가 있음..4
19:43 l 조회 53
고양 3일 잡은 직원은 진짜 일 거지같이하네
19:43 l 조회 26
핌릿캣 1위 축하해!!!
19:42 l 조회 12
익들아 나 죽어도 못 고르겠음 익들의 선택에 맡길게 골라줘2
19:42 l 조회 11
핌릿캣 재무대2
19:42 l 조회 36
엠카6
19:42 l 조회 75
엠카는 ㄹㅇ 해외 쎈 팀이랑 붙으면 확률 확 내려가네4
19:42 l 조회 119
어디든 엉덩이 붙일 자리 있는거에 만족해야겠지…
19:42 l 조회 11
이을용 아들이 누구임?3
19:42 l 조회 29
빅뱅 360도나 스탠딩으로 했어야4
19:41 l 조회 36
일예된사람잇냐3
19:41 l 조회 29
헐 넷플에 오피스 들어오네2
19:41 l 조회 49
축구협회는 이거 다 어따 뒀냐1
19:41 l 조회 34
아니 쿠팡플레이 한명씩 들어가서 밥먹고 나옴?1
19:41 l 조회 26
눈밭인데 99퍼 맞아…? 3
19:41 l 조회 70
오늘 경기 보고도 홍명보는 정신 못차리겠지?4
19:4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