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122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방탄소년단 엘즈업 엔시티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4
이 글은 4년 전 (2022/5/30) 게시물이에요
노래를 다 들어보진 않았지만 내가 알고있는 노래랑 내가 생각하는 팀 이미지가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다 좋아하는 돌들
하나는 내본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본진 누군지 궁금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엔시티인데 다른 두팀도 좋아해서 무대챙겨봐 ㅋㅋㅋ 자컨두🫶🏻그리고 뭣보다 노래가 다들 조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노래가 일단 좋음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저 세그룹 수록곡까지 다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플리까지 따로 만들어둠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다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청량무새인 나 저 3그룹 믿듣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시기에 청량이 딱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나도 이세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청량무새로서 ㅇㅈ합니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저 세팀 수록곡까지 다 들음ㅋㅋㅋㅋㅋ믿듣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록곡 맛집이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투바투 데뷔앨범이 진짜 너무 청량해
샤이니는 그냥 뷰앨범 그자체..
엔드림은 젊다 못해 어림에서 나오던 그 청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샤이니.......ㅠㅠㅠㅠ
나 뷰 앨범 너무너무너무 좋아해 진짜 어뜨케 샤이니 뷰 앨범을 까먹냐..
투바투랑 엔드림은 그냥 청량이라고 이마에 써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나 바본가봐 세븐틴은 샤이니로 봄 바보 아 근데 세븐틴도 킹정임 아낀다-만세 루트는 그냥 에이틴 그자체-☆ ㅋ ㅋ ㅋ ㅋ ㅋ ㅋ 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샤이니 개좋아해ㅠㅠ 세븐틴은 아낀다-만세 진짜 내 플리에서 나간적이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두 한 그룹 본진이고 두 그룹 노래 진짜 좋아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3팀은 인정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엌ㅋㅋㅋ 나 한 팀 본진인데 다른 두 팀 노래도 좋아서 듣고 뮤비나 무대도 자주 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본진은 따로 있지만 3팀 노래 좋아해서 뮤비랑 수록곡 챙겨들어 ㅎ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한팀 팬인데 셋다 노래 좋아함......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막이네 그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클리 지한 너무이뻐ㅜㅜ
17:35 l 조회 2
병크까지 터졌는데도 아직도 팬이 남아있구나....
17:35 l 조회 6
홍명보 대신 국대감독으로 올 수 있었던 감독들
17:34 l 조회 5
옌스가 불쌍하다
17:34 l 조회 6
박항서 할아버지가 띵보 안 혼내나?
17:33 l 조회 6
근데 이강인 선수 오른쪽보다 보통1
17:33 l 조회 23
바깥 외출 하자마자 땀샘 개방하는 몸은 진짜 어떡해야됨ㅋㅋ2
17:33 l 조회 21
헥 최민식 배우님 자녀가 없으시네1
17:33 l 조회 30
근데 유재석 진짜 어떻게 공부하는 걸까?
17:33 l 조회 16
홍명보사단 귀국 언제함1
17:32 l 조회 8
근데 바타가 뭐햇는데 이 남돌 이렇게 화난거야??4
17:32 l 조회 100
걸플2 방영 언제 할까
17:32 l 조회 5
다이소 sos 크림 이거 진짜 개좋음
17:32 l 조회 16
저메추 해줄 익을 찾아요5
17:31 l 조회 11
원아페 공연 시작한거야???????
17:31 l 조회 18
메시 동상 깜짝놀랐네2
17:31 l 조회 11
더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한 팀이 올라오는게 맞음 1
17:31 l 조회 15
애들아 대표팀 귀국하면 진짜 계란 맞을거같애? 안맞을거같애?9
17:30 l 조회 68
M이랑 S는 이번 월드컵 중계 안한게 다행이었을까4
17:30 l 조회 52
더워 죽겠는데 미리 안 와있으면 좌석 없어서 집 못 가니까1
17:3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