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1772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4년 전 (2022/6/04) 게시물이에요

[잡담] 고척 이 자리 무대 보기 괜찮을까? | 인스티즈 

 

Vip나 플로어는 단차없어서 무대 잘안보인다고 하잖아 

근데 내가 1열인데  

앞구역이랑 좀 거리가 있게 의자 두잖아? 그럼 시야 방해 덜 되고 무대보기 괜찮을까?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저런 자리는 차라리 맨뒤가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왜? 토롯코때문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뒤쪽이 오히려 쾌적하게 잘 보여 무대 높거나 하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단차가 없는 것보다는 무대 높이가 더 중요한.. 거구나.. 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뒷자리면 그래도 멀리서 보이니까 무대 높은 거 별로 안 거슬리는데 앞쪽이면 무대 높아서 고개 들고 봐야돼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대 잘 안보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궁금해서 그런데 무대가 멀다거나 하는 위치 자체의 문제야 아니면 앞좌석들 때문이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 다...라 해야하나 고척그라는 걍 무대or통로랑 붙은 쪽 몇 열 빼고는 다 구려 차라리 좌석은 단차라도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하ㅋㅋㅋㅋ 그래도 그냥 가야되나 고민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개인적으로 현장감은 그라가 최고라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바로 윗댓 봐줄수있을깡..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패윜 간 돌들 다 겁나 더워하던데..
15:02 l 조회 1
푸슝 해지 어디서 해?
15:02 l 조회 1
k리그 평소에 보던 팬들은 이 사태가 익숙할듯
15:02 l 조회 1
스페인 다음경기 언제지? 어짜피 한국은 망했고
15:02 l 조회 3
홍씨들아 너네도 이름 말할 때 한 번에 못 알아들음?
15:02 l 조회 2
저연차는 헤디 의견이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15:02 l 조회 3
콩고는 이기면 좋은 이유가 있어?1
15:02 l 조회 4
박주호 같은 사람들이 축구행정해야되는데1
15:01 l 조회 12
오스트리아 vs 알제리 여긴 쫌4
15:01 l 조회 16
막말로 연봉을 건드려야 뭐가 잘못됐는지를 알지
15:01 l 조회 8
송은석 이 때 언제야..?4
15:00 l 조회 18
마운자로 하고 두달먼에 15~16키로 감량했는데5
15:00 l 조회 43
라이즈 집대성 개웃기닼ㅋㅋㅋㅋ
15:00 l 조회 20
이경규도 은근 축잘알인듯5
15:00 l 조회 36
현대차 주식 안오르는 이유가 있다
15:00 l 조회 24
홍은 이미 최종예선부터 조짐이 보이지 않았음?4
15:00 l 조회 25
짹에서 민경 말많은거 대학 고려대 갔다고 저러는거임..? ㄹㅇ???
15:00 l 조회 22
이번 월드컵 다른 나라 경기도 보게 될 줄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
14:59 l 조회 7
홍명보 경질 안 하잖아? 아시안컵까지 봐야함3
14:59 l 조회 32
정보/소식 정몽규, 홍명보 뒤에 숨은 ㄹㅇ 문제인 축협고인물3
14:59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