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179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방탄소년단 인피니트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9
이 글은 4년 전 (2022/6/04) 게시물이에요
13+22= 35명….  

(소취 이런 글 아님!! 그냥 갑자기 든 생각) 

그냥 같이 촬영하는 것 만으로도 시끌시끌하겠다  

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장소를 구하는 것도 쉽지 않을듯
대표 사진
익인1
카메라 구하는것도 힘들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카메라만 몇대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엔시티만 해도 한 학급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어 요즘은 20명대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나 늙긴 늙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새 한 학급이 20먕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놀라서 오타 오졌네 한 학급이 20명대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요즘 저출생이라 한 학급 인원이 10명대, 많아야 20명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디오 터지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뭔가 재미있을것같아ㅋㄱㄱ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은 학급 인원수 줄어서 엔시티만 해도 한 학급이자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 그룹 같이 촬영하면 오디오 감독님 귀 남아남지 않을듯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 한 학급 20명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한반 20명 정도더라....엔시티만으로도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반이 한 명 전학 와서 23명이었는데 엔시티만 해도 23명 아니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디오는 안 비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꿀잼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초등학교는 1n~2n이라 그냥 두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 정도면 현장체험학습 아니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에는 한 반에 30명이 안 된대.. 충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학교는 세븐틴만 해도 한 학급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30명이 안된다고?? 내가 45번이었는데..........꿈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5명이면 반 대항 피구경기 이런 컨셉 레전드일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 와 내 최애 찾기 극악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 학교 정도면 두학급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디오:죽여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엔시티 전체로 찍은 자컨만 봐도 ㄹㅇ 한 학급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 언니 반에 학생들 12명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요즘 초등학교로 치면 걍 시골초등학교 전체 총 인원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운동회해줬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외스케 있을때 돌 거리 돌아다닐때 홈마 따라다니는건 다 그래?
1:00 l 조회 1
성찬 이거 제작 옷이였다
1:00 l 조회 1
진짜 커뮤 적당히하고 아이돌도 적당히 빨아야하나봐....
0:59 l 조회 11
진돌히디 부부 보면 너무 결혼이 하고싶음
0:59 l 조회 6
뻥튀기도 살쪄??
0:59 l 조회 4
래퍼 여친 정국이
0:59 l 조회 5 l 추천 1
지금 멜론 차트 빡센건가1
0:59 l 조회 21
버블 평일은 매일 오는거면 ㄱㅊ?1
0:58 l 조회 10
엔터서 일할꺼면 하이브 sm 다필요없다 JYP가 체고임ㅋㅋㅋ1
0:58 l 조회 34
만만하니 이거 ㄹㅇ 개띵곡림
0:58 l 조회 7
요즘 멜론 차트인 하기 어때??
0:58 l 조회 16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순은 ㅇㄷ야2
0:57 l 조회 15
난 올데프가 하이틴 한 번 제대로 말아주면 좋겠음2
0:57 l 조회 10
전우치가 2009년 영화엿음??1
0:57 l 조회 7
아니 휴닝카이 친구 이제 셀 수 있다는거 왜 이렇게 웃기지...?
0:57 l 조회 13
위버스 어려워...
0:57 l 조회 11
코르티스 성현이 팬들 추는 거 보고 끄덕이는 영상 있는 사람ㅠㅠ
0:57 l 조회 6
쇼타로 핑크 장발 생각해낸 사람 상주고 싶음3
0:56 l 조회 40
원영이 유튭에 추천 쇼츠 많이 뜨는데2
0:55 l 조회 25
3년만에 팬텀이 반의반토막이 날수가 있구나5
0:55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