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211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5
이 글은 4년 전 (2022/6/07) 게시물이에요
뮤뱅 사녹 미자 출입 제한 없던 거 대충 몇 시 쯤에 끝났어??? 우리는 3년 전이 마지막 공방이라 요즘 어떤지를 몰라서..8ㅁ8
대표 사진
익인1
탄이 뿔에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뿔들아… 나타나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도 뮤뱅 딜레이 없는지 궁금함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뿔은 아니고 봉이지만 컴백주때 원래 녹화시간보다 일찍 들어감..! 대기 거의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녹화시간보다 빨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근데 엠카는 읍읍..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엠카는 여전하군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봉아! 혹시 익4 답댓 질문 한 번 봐줄 수 이쓰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대박 마이봉! 요즘도 딜레이 없구나 혹시 입장부터 퇴장까지 시간 얼마정도 걸렸는지 알 수 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시간정두..! 리허설 한번에 무대 3번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럼 진짜 10시 전에 끝나려나.. 막차 타고 갈 수 있능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근데 사녹마다 변수가 엄청 많아성..! 딱 그렇진 않을거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막차 시간 전에만 끝나면 되는거라ㅋㅋㅋㅋㅋ일단 되는대로 질러보려구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마이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웅웅! 꼭 당첨되서 잘 보구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뿔 등장 우리도 딜레이 안심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오오 역시 뮤뱅은 그대로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엠카는 공방없어서 모르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글쿠나ㅜㅜ 혹시 저녁에 인첵하구 받았던 공방두 있어?? 미자 받았던 공방은 녹화 시간 기준인지 인첵 시간 기준인지도 궁금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는 저녁 없었어!ㅠ 플디때 나 중딩때 저녁이나 새벽공방 걍 다녔는데 하이브로 바뀌고나선 모르겠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성인이어서 새벽 사녹이면 차라리 편한데 저녁사녹은 시간이 넘 애매해서ㅜㅜㅠ 근처에서 대기하다가 첫차 타야되나 그 고민중이라..ㅠㅠㅠ큐ㅠㅠㅠ고마워 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도 저녁없고 새벽사녹 근데 미자 안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글쿠나 인가는 미자 안 받는 거 보면 새벽인가보다 고마워 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지에 미자 따로 말없으니까 되는거맞겠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딜레이 안심한가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자 안 적어둔 게 넘 자신감 넘쳐보여서 의심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뮤뱅은 딜레이 별로 없엉 엠카가 개심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아는데 내가 뛴 게 몇 년 전이라 요즘에도 그런가 햇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송국은 안 변하더라구... 참 일관성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게 더 무섭지않았나
0:07 l 조회 1
OnAir 에 저게 완불이 아니라고???
0:07 l 조회 1
리센느 데자뷰 노래도 좋네 ㅋㅋㅋㅋㅋㅋ
0:07 l 조회 2
스키즈 체조 해준다
0:07 l 조회 9
OnAir 시즌 첫방이라 그런가 앙나무섭다
0:06 l 조회 2
OnAir 간만에 귀신 얘기 재밌다1
0:06 l 조회 6
여돌 버블 추천해줭
0:06 l 조회 7
OnAir 살목지는 작기라도 했지
0:06 l 조회 19
혹시 청하 샵 어디임
0:06 l 조회 14
짹에서 래퍼들 빨린다는 거 이유 알거 같긴 한데2
0:06 l 조회 29
여초 직장에서 타깃만 안되면 개편함
0:05 l 조회 14
OnAir 뭔진 모르겠지만 살목지급이라는 에피소드에 그냥 콘서트장 지으셈
0:05 l 조회 10
정보/소식 양홍원 학교폭력 가해 폭로에 대한 소속사 AP 알케미 입장문1
0:05 l 조회 52
스키즈 다시 체조로 회귀한거 어떤 마음인지 감도 안오네1
0:05 l 조회 43
OnAir 백곡지 15대 가는중4
0:05 l 조회 36
소름지금우리집에ㄹㅂㅂㄱ들어왔대이런미친
0:05 l 조회 11
내씨피가 서로를 연민하고 동정한다고....?
0:05 l 조회 8
트위터가 ㄹㅇ 구라같다 양홍원은 올려치기 꾸준히 되고
0:04 l 조회 40
OnAir 장비빨 세우면 팍식하는 병 있음1
0:04 l 조회 18
멋세계 대군 일기장 해석 같이보자........ 나 혼자 가슴 아플수 없어
0:0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