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2872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4년 전 (2022/6/14) 게시물이에요
뭔가 되게 신나는 찬송가 같은 느낌이고... ~~~~real love 해서 오마이걸 real love인가 했는데 그건 또 다른 노래더라.. 뭔가 되게 어린이날 나올거 같은 노래였는데 여돌이였음!!!!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밝고~화사하고~따뜻하고~약간 벅차오르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찬송가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마이걸 closer......? 원곡이 해외 ccm이라소 생각났ㄷㅏ..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노래는 알아!! 근데 유아 목소리? 오마이걸 노래 같은데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항.. 아님 디어로즈...?뭔가 찾고싶ㄷㅏ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어로즈 이거 맞아!!!!!! 진짜 이명곡을 이제 알았다니ㅜㅜ 항상 하이라이트만 흥얼거려서 궁금했는데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오! 멜론 가사검색하니까 떠서 혹시 이건가 했는데 맞구나ㅎㅎ 노래 찾아서 다행이닿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숲의아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랑 속도인줄 알았는데 디어 로즈구나!!
디어 로즈 팬송이야 노래 짱 좋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드라 라켓소년단 봐라 겁나 잼땅
9:53 l 조회 1
OnAir 이정도면 많이 뛴거 아냐? 샤따내려
9:53 l 조회 1
OnAir 우즈벡 한골은 더 넣자구…
9:52 l 조회 3
OnAir 아니 콩고 키퍼 좀 보자고
9:51 l 조회 15
OnAir 콩고 공격 무디긴 한데 하나 넣을거 같은
9:51 l 조회 11
OnAir 1대0이라 불안해 미치겟네
9:51 l 조회 9
OnAir 안되겠다 불안해서 우즈벡 2~3골만 넣어줘
9:51 l 조회 10
OnAir 하 심장 떨려…..
9:51 l 조회 6
OnAir 와 미쳤다
9:51 l 조회 14
OnAir 와 위험했다
9:51 l 조회 10
OnAir 우즈벡 일단 한골만 더 넣어보자
9:49 l 조회 21
OnAir 오스트리아는 져야 스페인 안 만나서 질 확률이 높나?8
9:49 l 조회 122
OnAir 우즈벡이 하나만 더 넣었음 조켔다
9:48 l 조회 22
다른 월클선수들이였으면 국대 선발에서 제외했다? 바로 언해피임3
9:48 l 조회 52
회사자체가 갠팬기조로 자꾸 흘러가게하는느낌이들어1
9:48 l 조회 35
확통의 민족
9:47 l 조회 45
공연 줄슬때 양산쓰고싶으면 위로 좀 들어라
9:47 l 조회 21
요새 AKB 덕질하는거 무슨 신인걸그룹 덕질하는 느낌임
9:46 l 조회 31
김칫국 지금 개미쳤다ㅋㅋ3
9:46 l 조회 165
우리벡은 이렇게 이기고 마지막에 결정되는게 재밌긴하겠다
9:4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