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352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1
이 글은 4년 전 (2022/6/19) 게시물이에요
근데 난 진짜로 엔시티멤버보다 적거든 친구가??? 근데 다들 보통 진심으로 엔시티보다 친구 많아??? 나 항상 아싸길만 걸어와서 혼란스러움
대표 사진
익인1
..난 일단 훨씬 많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중고등학교랑 대학교 거치면서,,,일주일에 한 번 이상 연락하는 사람 기준 한 4-50명은 될 것 같은데
앗 ㅋㅋㅋ 진짜찐짜 친한 친구 기준인가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적엉...;-; 아는 사람은 많아도 찐친구는 127보다도 적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적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엔시티멤버보다 많으면 지인짜 많은 거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엔시티 어느 유닛으로 비교해도 내 친구들보다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적어 난 칠감정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적음 유닛 하나도 못만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주일에 한번 연락 기준이면....드림보다 적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텐데... 정도야..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찐~~~~~ 친 말하는거묜 적어 ㅋㅋㅋㅋ
그냥 한번씩 연락주고 받는 사람이면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얼굴 알고 인사하는 사이면 많은데 꾸준히 연락하고 사적으로 만나는 사이면 적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127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적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아는 친구는 많겐ㅅ지만 연락하는 친구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 끌어 모으면 127 정도 되긴 하는데 동갑만 쳐주니? 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댓글 진짜 네오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도 127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네오하다가 머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엔시티가 네오 컬쳐 테크놀로지인데../ 네오가 약간 새롭다 엔시티다운.. 이런뜻??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부분... 적지 않나? 연락 꾸준히 하고 만나서 노는 친구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쳐지나가는 말고 꾸준히 연락하는 거면 완조니 적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칠감정도인데….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엔시티 유닛 기준으로 말해주는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딱 127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진심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127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드림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친구 칠감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딱 유니버스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적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딱 드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찐친들로 따지면 적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칠감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드림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칠감에서 소방차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애초에 그건 찐친 기준일텐데 찐친이 23명인 사람은 드물지않나 내주변에서도 못봤는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찐친이 20명 이상인 사람 진짜 드물지않나 ?? 10명도 많은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친구 나는 드림정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268 06.28 15:4121417 0
연예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154 06.28 14:1820835 0
연예 홍명보 아시안컵도 간대134 06.28 12:0919339 2
플레이브/OnAir260628 은호를 기다리며 위버라 달글 581 06.28 17:371869 0
드영배 다들 2026년 상반기 잘 본 드라마 말해보자88 06.28 20:43992 0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2
발롯코?토롯코? 이거 원래 저리 빨라??
4:00 l 조회 6
OnAir 나는 남아공 응원해야지
4:00 l 조회 3
요즘 팬들이 이렇다는데 맞아보여?1
3:59 l 조회 21
5세대 히트곡들 각각 색깔 뚜렷한 거 너무 좋다
3:57 l 조회 35
마플 빨리 최애 갠활 보고싶다.....
3:56 l 조회 18
커피 한 이틀 끊었는데1
3:55 l 조회 18
호날두는 지금 월드컵 폼 어떰2
3:52 l 조회 35
정보/소식 야구인 김병현 : 까마득한 축구 후배들이 홍명보 나가 발언하는거 보기 너무 안좋다2
3:52 l 조회 61
나 ㄹㅇ 당떨어졌었나봐 두통 와서 수박 좀 먹었는데1
3:49 l 조회 84
허정무랑 신태용 이때는 어땠어?
3:49 l 조회 13
본진 노래 안 듣는 익 있어?5
3:49 l 조회 39
지피티 홍명보민심회복방법 미쳤나2
3:47 l 조회 59
포스텔러 써본익? 내 이상형 잘 맞춘다ㅋㅋㅋㅋ
3:47 l 조회 14
콘서트 혼자가면 앞에서 뭐해?5
3:47 l 조회 47
월드컵 보는 익들아 기대하는 경기 있어?4
3:46 l 조회 24
정보/소식 북중미월드컵 32강 남아공 캐나다 라인업2
3:43 l 조회 74
해외감독이 맡는게 더 좋은거지?2
3:40 l 조회 58
소식하니까 진짜 좋은거같음3
3:40 l 조회 95
낼 주식장 빨리 까보고 싶다4
3:39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