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352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1
이 글은 4년 전 (2022/6/19) 게시물이에요
근데 난 진짜로 엔시티멤버보다 적거든 친구가??? 근데 다들 보통 진심으로 엔시티보다 친구 많아??? 나 항상 아싸길만 걸어와서 혼란스러움
대표 사진
익인1
..난 일단 훨씬 많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중고등학교랑 대학교 거치면서,,,일주일에 한 번 이상 연락하는 사람 기준 한 4-50명은 될 것 같은데
앗 ㅋㅋㅋ 진짜찐짜 친한 친구 기준인가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적엉...;-; 아는 사람은 많아도 찐친구는 127보다도 적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적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엔시티멤버보다 많으면 지인짜 많은 거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엔시티 어느 유닛으로 비교해도 내 친구들보다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적어 난 칠감정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적음 유닛 하나도 못만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주일에 한번 연락 기준이면....드림보다 적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텐데... 정도야..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찐~~~~~ 친 말하는거묜 적어 ㅋㅋㅋㅋ
그냥 한번씩 연락주고 받는 사람이면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얼굴 알고 인사하는 사이면 많은데 꾸준히 연락하고 사적으로 만나는 사이면 적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127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적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아는 친구는 많겐ㅅ지만 연락하는 친구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 끌어 모으면 127 정도 되긴 하는데 동갑만 쳐주니? 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댓글 진짜 네오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도 127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네오하다가 머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엔시티가 네오 컬쳐 테크놀로지인데../ 네오가 약간 새롭다 엔시티다운.. 이런뜻??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부분... 적지 않나? 연락 꾸준히 하고 만나서 노는 친구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쳐지나가는 말고 꾸준히 연락하는 거면 완조니 적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칠감정도인데….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엔시티 유닛 기준으로 말해주는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딱 127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진심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127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드림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친구 칠감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딱 유니버스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적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딱 드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찐친들로 따지면 적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칠감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드림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칠감에서 소방차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애초에 그건 찐친 기준일텐데 찐친이 23명인 사람은 드물지않나 내주변에서도 못봤는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찐친이 20명 이상인 사람 진짜 드물지않나 ?? 10명도 많은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친구 나는 드림정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욕나온다 흥,민재,강인 포지션도 다 다르고 나이도 34 30 25라서2
23:48 l 조회 33
월드컵푸드 대신 기자회견푸드 사러간다1
23:48 l 조회 8
아 옷에서 묘하게 덜 마른 냄새? 나는 거 같아
23:47 l 조회 7
부산 원아페 솔직한 후기라면
23:47 l 조회 54
거의 1년만에 덕메 만났는데 왜 마플러가 되어버렸지
23:47 l 조회 9
김승규 대체 할 골키퍼는 있어?2
23:47 l 조회 31
데뷔하면 서바에서의 모습은 잊어야하나?1
23:46 l 조회 26
감독 기자회견 보려고 뭐하는 짓인지1
23:46 l 조회 32
월드컵 이렇게 날린게 믿기지가 않음
23:46 l 조회 18
팬에게 존경 고마움을 전하려 무릎꿇고 노래해주는 가수가 내 정국이라니
23:46 l 조회 26 l 추천 1
윈터 페이스라인부터 어깨선까지 진짜 예술이다2
23:46 l 조회 84
여러분 복숭아가 왔어요 이제 더 올거야 🍑1
23:45 l 조회 13
지가 유료소통 일방적 잠수 타놓고 오랜만에 와서 '나도 보고싶었어ㅠ' 하면2
23:45 l 조회 31
고참라인들 조금만 더 힘내주라
23:45 l 조회 22
홍명보 그거 라이브 뜸??2
23:44 l 조회 47
안정환: 대학 축구 행사에서 축협회장 만났는데 그럼 인사 안하냐? / 김남일: 하지마!!! / 안정환:야이 shake야1
23:44 l 조회 137
인터파크 취켓팅 하는 익들아
23:44 l 조회 13
조합분들은 요즘 아이돌을 덕질해서 고통받는 덕질을 하는듯1
23:44 l 조회 32
32강 탈락이야?5
23:43 l 조회 75
그 슛돌이 프로그램 유명했었어?9
23:43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