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352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2
이 글은 4년 전 (2022/6/19) 게시물이에요

[잡담] 방탄팬들이 코디바뀌었다고 환호하는 이유 두컷요약 | 인스티즈 

[잡담] 방탄팬들이 코디바뀌었다고 환호하는 이유 두컷요약 | 인스티즈 

(첫번째사진은 나도 퍼온거라 내가 자른거 아님) 

 

+예전코디 신발사이즈도 안맞춰줌 발사이즈에 비해 신발이 너무 큼

[잡담] 방탄팬들이 코디바뀌었다고 환호하는 이유 두컷요약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바로 이해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흑흑 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납득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퍼스너컬러도 완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우 첫짤 보고 스트레스 수치 팍 올라갔다가 둘째짤 보고 완치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진짜 바뀌어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스타일도 다양해짐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우 진짜....새 코디님 압도적 감사
4년 전
대표 사진
타팬15
하이브 요즘들어 일 잘하는듯 나는 하이브 타남돌 파는데 나도 압도적 감사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 ??? 하이브 정신 차릴 때 됐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정상영업 가보자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계속되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탄은 아니지만.. 코디 팀 바꾸면 항의할 마음은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메인코디님 평생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위에는 마텔옷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아 생각할수력 ㅋㅋㅋㅋㅋㅋ어이가없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와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야진짜 속이 시원하다 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개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묵은 체증쑥 내려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우 밑에 개이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눈물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위에거 보고 머얏 이게 했다가 밑에보고 안정찾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국에서는 위가 더 잘 먹혔을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해외팬들도 바뀐 코디 더 좋아하더라 인용 보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머글들은 또 모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머글도 보눈 눈이 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서 미국이라고 했잖여
걔네 실크 같은거 좋아한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6에게
왜이럼 자꾸 코디 반응 좋은거 부정하고 싶은걸로 보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6에게
코디 바뀐게 나도 더 좋아보이는데 미국이라서 저렇게 입었을 수 있겠다 싶었던거임
내가 추측한거에 너네가 득달같이 달려들었단 생각은 안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6에게
ㅎㅈ 이야? 왤케 쉴드쳐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해외도 보는 눈이 똑같더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해외도 보는 눈은 똑같음 그리고 이전 코디는 취향의 문제가 아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ㄴㄴ해외머글들도 올드스쿨스타일 옷 더 좋아함ㅠ팬아니였음 머글반응이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직원이니? 아무도 안좋아하니깐 행회돌리지마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해외팬들도 예쁜 거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해외팬들, 머글글도 예쁜거 다 알아봐요 보는 눈 만국공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알겠으니까 이제 그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자글방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그래 계속 달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슨생님 사랑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너무조아 쿨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 이제야 아이돌 옷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평생가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름다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정말... 이번에 너무 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너무 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압도적 감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다신 만나지맙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납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하 내 케이팝 완전 부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하 마음의 평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짜릿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감사함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훨씬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계속되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영원히 함께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지나서 말하는거지만 진짜 방탄데리고 왜저러나 싶었던 타팬ㅎ 속 후련해지고 다시 지나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진짜 너무 좋음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1번은 근데 왜?? 무대의상 컨셉 맞춘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런거라면 다이너마이트는 90년대 청량 하이틴에 디스코를 섞어야 하는데 코디가 컨셉 이해를 못해도 단단히 잘못 한 듯..
저 의상으로 아침에 일어나 우유 마시고 애들이랑 탁구 치다가 친구들이랑 파티하는 가사를 부르는게 말도 안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전코디는 스타일도 스타일이지만 신발 하나를 신겨도 애들 발사이즈보다 훨씬 더 큰걸 신기는 일이 비일비재해서 그냥 걷다가 신발이 저절로 쑥쑥 벗겨질 정도의 큰 사이즈였음
춤 추는 애들한테 그 신발 신긴게 진짜 관절 골로 가게 만드는...수선도 전혀 하지 않았고 코디 일 기본의 기본 조차 안하는 사람이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네 반응 왜 이리 날카로운지 이 글보고 바로 이해했다
왜 그런 사람을 여태까지 썼대....얼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이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번 코디님... 너무 감사해요.... 애들 개인활동, 단체활동 모두 함께 해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진짜 올만에 맘에들어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완전 행복아미됨ㅎㅎㅎㅎ 코디킵고잉해쭈세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개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찐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둘째짤 진짜 얼마만에 맞는 극락이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새로 바뀐 코디가 다너마부터 했었어야했다
다너마 의상부터 다시 돌아가자 레드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궁금한건데 우즈벡 만약 이겼으면
18:12 l 조회 3
옛날에는 계란 던져도 냅뒀던거로 기억하는데
18:12 l 조회 4
얘들아 오늘에서 내일 넘어가는 12시 반에 홍명보 기자회견 있대1
18:11 l 조회 17
입국때 정말 계란 던지는 거야?
18:11 l 조회 13
최애 정병 아줌마 디지길3
18:11 l 조회 21
1위로 올라가네 2위로 올라가네 김칫국 마신거 개쪽팔림1
18:11 l 조회 19
넷플은 광고가 점점 많아지네1
18:11 l 조회 13
웃을일이아니고 내가살다살다 16강가냐 8강가냐는 고민해도
18:11 l 조회 12
나 카멜레온 게임 개잘해1
18:11 l 조회 12
장기하가 대체 몇살이길래 윤가이랑 18살 차이나는거지8
18:10 l 조회 25
외큉 없던 케이팝이 그립다
18:10 l 조회 10
아 장하오 어제 날짜걸로 드레스코드 하고 갔나봐6
18:10 l 조회 36
근데 국대 축구감독은 욕 안먹고 오래한 감독이
18:10 l 조회 10
3일 4일? 동안 폰 못했는데
18:10 l 조회 15
보통 팬미팅 2시간 해???1
18:10 l 조회 13
저녁 라면 vs 감자탕5
18:09 l 조회 9
앤톤 오늘 왜케 남자야6
18:09 l 조회 45 l 추천 3
정국 지가 좋아하는 유튜브 같이 봐달라고4
18:09 l 조회 55
헐 우리 32강 탈락했구나
18:08 l 조회 17
맛있는 과자 어디 없나 추천받아여12
18:0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