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3529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6
이 글은 4년 전 (2022/6/19) 게시물이에요
사람이 밝고 호탕해보여…나 약간 빠진듯
대표 사진
익인1
전정국 개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인생개그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개귀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브이앱 봐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쿨하고 귀엽고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 쾌남아가인데 애교도 엄청 많고 재롱둥이에다가 멤버피셜 자기연민도 없대 완전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구기 성격 진짜 독특하고 귀여움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본베이스는 킹랑스러움 그잡채 이긴한데 ㅋㅋㅋㅋ그렇다거 만만하게 볼상대는 아닌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슈가형 아버님이 순둥이라고 부른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심지어 데뷔때부터 꽤 오래 낯가리고 부끄러워했는데 진화해서 이렇게 됐다는게 대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객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GIF
첨부 사진나도 진짜 처음보는 유형의 귀여움같음ㅋㅋㅋㅋㅋㅋ 쾌남에 웃긴데 애교가 뚝뚝 흘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탄소야 이거 무ㅜ야?? 어디 뜬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4일날 찰리푸스랑 노래 나와용ㅎㅎ그거 녹음 과정 조금 나온거!
https://twitter.com/charlieputh/status/1537597208995962882?t=MO1XC-FqsFNtmtLaHi7RBg&s=1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이런 영상도 올라왔었구나 ㅠㅠㅠ 거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깜찍이쾌남아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순둥+다정+쾌남+쿨함+웃김 다함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독특해 글구 사랑스러워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쾌남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쾌남이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구기 순하고 귀엽고 쾌남이야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교많은 쾌남이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스타무물이 찐인데ㅋㅋㅋ꼬아보는거 하나도 없고 쾌남그자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툽에 정국무물 쳐봐 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웃기고 설레고 다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정국이 진짜 쿨하고 쾌남인데 또 팬들한테 순둥하고 다정하고,,, 지인짜 독특한 캐릭터야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알다가도 모를 강아지의 마음... 쿨한데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 받고 자라서 완전 긍정적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정구기 진짜 센스있는 입담,행동,개그….짱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귀여운데 웃긴 강아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스타 무물하고 브이앱 꼭 봐 진짜,,, 울 강아지 최고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전정국은 그냥 아이돌로써 앓아야할 포인트를 다 가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면서도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혼자 귀엽고 멋지고 쿨하고 다정하고 순하고 다 함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정국이는 신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람이 담백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아이돌 하려고 태어난 강아지임
아이돌의 별에서 뚝 떨어진 게 분명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정국이 귀여움 강아띠 그 잡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ㅇㄴ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GIF
첨부 사진이렇게 생겨놓고 순둥쾌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덕질 오래했다생각했는데 지금까지본사람중에서 제일 독특했음ㅋㅋ하는행동보면 편견도없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다정한데 쾌남임 근데 애교 가득함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정국이는 성격이 진짜 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쾌남인데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정국이 모든 게 다 좋은데 성격이 제일 좋아ㅠㅠㅠㅠ 정국이는 항상 팬들한테 확신과 사랑만 줌...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월드컵 제일 웃긴?게
13:26 l 조회 1
최현욱 필모 겁나 좋네
13:26 l 조회 1
축협 뒤집어엎으려면 문체부가 나서야함?
13:26 l 조회 1
근데 이번 월드컵도 아르헨티나 우승일거같은데?
13:26 l 조회 1
산리오 인기투표 결과발표 공연장에서 하더라 귀여워
13:26 l 조회 6
kbs가 감독이 문제래
13:25 l 조회 68
홍명보 감독 한 거 부터가 세임 올드 스토리임1
13:25 l 조회 13
아니 알제리 오스트리아 무슨 일이 있었던 거임1
13:25 l 조회 32
명재현 너 또 정국sbn한테 사랴웃 받았어2
13:24 l 조회 61 l 추천 1
홍ㅁㅂ 경질하면 위약금 줘야한다며2
13:24 l 조회 35
에드시런 메시 3분간 칭찬.. 메시는 영어를 몰랐다
13:24 l 조회 16
벤투 생각보다 어리네1
13:24 l 조회 21
정국 라방 보는 사람?4
13:24 l 조회 34
근데 걍 정몽규 사퇴하고 새로운 회장 앉은 다음 벤투 다시 데려올순 없음?5
13:23 l 조회 27
한국 축구의 적폐는 2002 월드컵 멤버들이 아니래4
13:23 l 조회 98
라이즈 성찬 스테이씨 시은 2love 챌린지 왔다3
13:23 l 조회 24
스코틀랜드 감독은 떨어지고 나서 자진사임했대1
13:23 l 조회 13
클린스만 나가고 국대 감독 공백기 5개월이였어서 사실상 어려움1
13:22 l 조회 24
다들 유튜브 어떤 분야 봐? 5
13:22 l 조회 13
이강인 정병 몰려왔나봄 ㅋㅋㅋ9
13:22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