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3890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4
이 글은 4년 전 (2022/6/23) 게시물이에요
콘서트 코앞인데 나 응원법 아직 안외움 

ㅂㄷㅇ 나만 이렇게 여유롭냐....? 

거의 과제 수준으로 미루고 있음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안와웠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ㄴ 기강 잡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나두 지금 나이순으로 외치는 거 하나 된다고 미루고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러다 고척돔 안에서 벼락치기로 외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나서 콘서트 가는 차안에서 마치 고대암호처럼 외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전광판에 응원법 띄워줘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동안 제 뇌도 세월을 맞았다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전날 벼락치기하고 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아직 안외움...아마 현장가서 대기하는동안 봐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ㅎ.. 벼락치기 하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도 프롬프터 주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놔라.. 맡겨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마 분명 혀꼬이고 헷갈리고 응원 속도 못맞춰서 막내 이름만 오지게 외칠듯.. ..철!...ㅈ수! ..승관!...이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이 먹으니까 안외워짐 실화가 진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늦덕이라 응원법 외우는게 아예 첨인데 지금 최근 곡도 못외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이 거꾸로 진짜 헷갈려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ㄱㅊ 나 타이틀만 외움.. 수록곡 언제 외움 아니 응원법 있는 노래가 41개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진짜임?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타이틀만 외워야지 일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응원법 모은 거 보니까 41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맞네 나 오늘 그거 봐놓고 기억 못하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러네 맞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과제 수준으로 미룬다는 거 넘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인간적으로 양이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픈북 해줘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옛날건 어떻게든 되겠지 하고있고 코시국 이후꺼만 좀 보다 가려고...^^ 물론 시작도 안함 아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옆자리 캐럿에 묻혀서 갈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야나두...과제같다진짜 맘이무겁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나 지금 이상태야.. 캐럿들만 믿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세븐틴에 관심 있어서 응원봉까지 샀지만 응원법은 못 외운 큐빅인 척 하려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년차 캐럿도 지금 다를 게 없어요
갠찮슴니다..^^ 나도 큐빅처럼 보일 듯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단 핫은 하겟지...? 핫이라도 열심히 외워갈게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야노... 나 그것도 모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세븐틴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타돌 신곡낸지 얼마 안되고 콘서트해서 늦덕이라 신곡 응원법 외워갔는디 신곡은 팬들이 잘 안하는 것 같더라..ㅋㅋㅋㅋㅋ🥹 좀 더 유명한거 외워갈걸 그랬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발 캐럿용 프롬프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과제는 마감 10분전부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친구도 안외웠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단 난 나이순 먼저 마스터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원..원래 공부는 벼락치기... 내일하면 되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나 그냥 최근 거만 내일 보고 공연장 안에 들가서 보고 하려구 ㅎㅎ .. ㄹㅇ 나도 큐빅처럼 보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일의 내가 알아서하겠지....나도 큐빅인척할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제발 우리도 프롬프터 띄워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나 트위터에 정리되어 있는 응원법 타이틀 몇개만 뽑을라구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넥스지 헬메이트 뮤비 이거 귀엽겠다
14:19 l 조회 1
원빈 알티타는 영통짤 보는데 말투에서 어떤 배우가 생각났거든?
14:19 l 조회 6
싫어하는건 ㄱㅊ지 근데 뫄뫄 싫음 하고 글올리면
14:18 l 조회 10
러브버그때문에 창문도 못열음
14:18 l 조회 2
아이돌의 비혼선언은 이득일까?
14:18 l 조회 8
하투하 레몬탱 돌고래키링 실사는 없나?1
14:18 l 조회 7
하닉 오늘안에 250대 깨질듯
14:17 l 조회 37
동물학대범 처벌 강화 좀 해라 진짜2
14:17 l 조회 13
지금 포인트가 탈퇴멤 품어주고 응원해줘라 가 아니지않음?8
14:17 l 조회 49
정보/소식 "최저임금, G7 평균보다 18% 높지만 생산성은 69%”1
14:16 l 조회 15
이달소 여진 오늘 뜬 솔로 신곡 들어봤는데 여름여름해
14:16 l 조회 6
여돌 노래좀 알려줘ㅠㅠ1
14:15 l 조회 29
음악 전공인데 하투하 노래 이제 들어봣거든3
14:15 l 조회 54
다이죠브이데쇼인지 이거 노래는 일본곡이고 안무는 위시 안무임?5
14:15 l 조회 37
마지막 편지라도 성의가 있었으면 이렇게 반응 안좋지않았을걸15
14:15 l 조회 67
예쁜 나이 (만) 25살
14:15 l 조회 21
그냥 탈퇴멤들이 부러울 따름임
14:15 l 조회 36
탈퇴멤 싫어하는 것도 정병임?26
14:14 l 조회 68
어그로 글에 댓 좀 그만달아1
14:14 l 조회 29
정보/소식 서울, 청년 취업지원 대상 39세까지 늘린다3
14:13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