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3890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비투비 온앤오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4
이 글은 4년 전 (2022/6/23) 게시물이에요
콘서트 코앞인데 나 응원법 아직 안외움 

ㅂㄷㅇ 나만 이렇게 여유롭냐....? 

거의 과제 수준으로 미루고 있음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안와웠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ㄴ 기강 잡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나두 지금 나이순으로 외치는 거 하나 된다고 미루고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러다 고척돔 안에서 벼락치기로 외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나서 콘서트 가는 차안에서 마치 고대암호처럼 외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전광판에 응원법 띄워줘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동안 제 뇌도 세월을 맞았다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전날 벼락치기하고 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아직 안외움...아마 현장가서 대기하는동안 봐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ㅎ.. 벼락치기 하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도 프롬프터 주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놔라.. 맡겨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마 분명 혀꼬이고 헷갈리고 응원 속도 못맞춰서 막내 이름만 오지게 외칠듯.. ..철!...ㅈ수! ..승관!...이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이 먹으니까 안외워짐 실화가 진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늦덕이라 응원법 외우는게 아예 첨인데 지금 최근 곡도 못외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이 거꾸로 진짜 헷갈려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ㄱㅊ 나 타이틀만 외움.. 수록곡 언제 외움 아니 응원법 있는 노래가 41개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진짜임?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타이틀만 외워야지 일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응원법 모은 거 보니까 41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맞네 나 오늘 그거 봐놓고 기억 못하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러네 맞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과제 수준으로 미룬다는 거 넘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인간적으로 양이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픈북 해줘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옛날건 어떻게든 되겠지 하고있고 코시국 이후꺼만 좀 보다 가려고...^^ 물론 시작도 안함 아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옆자리 캐럿에 묻혀서 갈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야나두...과제같다진짜 맘이무겁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나 지금 이상태야.. 캐럿들만 믿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세븐틴에 관심 있어서 응원봉까지 샀지만 응원법은 못 외운 큐빅인 척 하려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년차 캐럿도 지금 다를 게 없어요
갠찮슴니다..^^ 나도 큐빅처럼 보일 듯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단 핫은 하겟지...? 핫이라도 열심히 외워갈게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야노... 나 그것도 모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세븐틴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타돌 신곡낸지 얼마 안되고 콘서트해서 늦덕이라 신곡 응원법 외워갔는디 신곡은 팬들이 잘 안하는 것 같더라..ㅋㅋㅋㅋㅋ🥹 좀 더 유명한거 외워갈걸 그랬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발 캐럿용 프롬프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과제는 마감 10분전부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친구도 안외웠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기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단 난 나이순 먼저 마스터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원..원래 공부는 벼락치기... 내일하면 되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나 그냥 최근 거만 내일 보고 공연장 안에 들가서 보고 하려구 ㅎㅎ .. ㄹㅇ 나도 큐빅처럼 보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일의 내가 알아서하겠지....나도 큐빅인척할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제발 우리도 프롬프터 띄워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나 트위터에 정리되어 있는 응원법 타이틀 몇개만 뽑을라구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리나라 오늘도 잘 안풀린다.. 응..
10:30 l 조회 1
OnAir 이태석 빼라고 좀 !!!!!!! 옌스가 있는데 하 스트레스받아
10:30 l 조회 2
OnAir 답답하니까 박지성 대신 뛰어주세요
10:30 l 조회 4
OnAir 해설위원들도 답답해하는느낌..
10:30 l 조회 21
우리판넴드 진짜이상한데 잼민이들인지뭔지 거의 신처럼 떠받들어
10:30 l 조회 5
OnAir 홍명보 무승부는 생각 안 하고 있다며
10:30 l 조회 9
OnAir 얘네 왜 안뛰어..?
10:29 l 조회 20
아니 이강인 오늘 저점인데 명보야 어쩔래,,,,
10:29 l 조회 20
OnAir 샤갈 안볼런다
10:29 l 조회 7
OnAir 이재성없으니까 중원에서 뚫리고 있어
10:29 l 조회 12
OnAir 이태석 진짜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0:29 l 조회 46
우리나라 축구도 양궁처럼 누가 빡세게 투자해주는 조건으로 실력100으로 선수 뽑고 팀 꾸렸으면
10:29 l 조회 6
OnAir 아니 다 왤케 하기 싫어보이지??
10:29 l 조회 13
OnAir 난 멕시코체코 경기보는 중 ㅋㅋ1
10:29 l 조회 14
OnAir ㅅㅈㅎ 여기서 첫번째 골 넣는 팀이 그 이후로 완전 분위기 잡을거같음....
10:29 l 조회 5
월드컵 알못인데 이번 경기 지면 난리나?3
10:29 l 조회 14
이태석은 뭔데?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29 l 조회 29
OnAir 이태석 뭐하냐
10:29 l 조회 25
OnAir 이기는건 안바랄게 비겨라
10:29 l 조회 4
원탑이 있는 그룹은 그 팬들이 타멤 견제 안해?
10:2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