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4573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이 글은 3년 전 (2022/6/30) 게시물이에요

[잡담] 고척 시야 잘 아는 사람 | 인스티즈 

동그라미 3개중에 어디가 제일 좋을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11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벨붕이야ㅑ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1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1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본진콘 갔을 때 저 좌석표로 E3 5열이였는데 그나마 보였어 그 이후로는 솔직히 안보임… 걍 1층이 무조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머지 다 너무 애매그라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토롯코도 1층이 더 잘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13구역일것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1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열 따라 다른데 113 가긴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1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1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얼마전 셉콘 갔다온 친구말로는 1층,,, 친구가 D2였는데 잘 안보였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13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히려 극싸가 더 가까이서보이긴함...대신 정면을 못즐기긴하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1층이 더 잘 보인다고???그라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 단차 없어서 애매 그라는 극악이도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나 올콘 다 1층 극싸인데 하루쯤 애매그라라도 교환해서 그라 가고 싶었는데 걍 1층이 나을까??? 앞 열도 아니구 114 걍 끝이야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14 뒷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응ㅠㅠㅠㅠ어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라 어느정도인데?? 무대랑 가까운 쪽이면 괜찮아! 나 114랑 체감 r2 앞열정도? 갓엇는데 114가 훨 낫긴햇어.. 근데 114는 앞열이긴햇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1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1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13 무족권 11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난 113 본무대 좀 잘려보였음 본무대가 세로로 좀 길어서 그랬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얘들아 언제 1:1된거ㅇ냐!!!!!!!!
10:05 l 조회 1
OnAir 근데 콩고로 분위기 넘어온거 같긴 했어
10:05 l 조회 9
위버스 사진 저장 실패하는 건 왜 그런 거임? 며칠 지나고 해도 안 됨
10:05 l 조회 2
OnAir 우리나라 사람들 말려죽일 작정이냐...샷다 내려....
10:04 l 조회 14
아 난 케베스 '한국을 살라달라!' 이거 아직도 넘 웃겨
10:04 l 조회 12
메가커피 광고에 감스트 나온거 첨 봤네
10:04 l 조회 9
고구마튀김? 그거 사러 현대백화점 갈건데 거기서 더 살거있어?
10:04 l 조회 13
정보/소식 1:1 되자마자 실시간 확률 떡락
10:03 l 조회 168
OnAir 32강 못가도 축협과 그 사단은 정신을 안차릴것 같아서7
10:03 l 조회 57
OnAir 하필이면 pk로 골 먹은게.... 끼방
10:03 l 조회 29
OnAir 아 지금 잠깐 흐름 멈춰서 다행ㅋㅋㅋㅋ
10:03 l 조회 29
OnAir 무승부 상관 없긴 한데 콩고 때문에 불안해서1
10:03 l 조회 61
OnAir 무승부여도 경우의수 조건 충족해 ㄱㅊ음 근데 분위기타서 콩고가 이기면...3
10:03 l 조회 88
OnAir 기세가 콩고쪽으로 간듯 ㅠ
10:02 l 조회 30
여돌직캠 잘 안보는데 윈터는 진심 잘해서 보게됨
10:02 l 조회 12
윤경호 아들도 웃곀ㅋㅋㅋㅋㅋㅋ2
10:02 l 조회 50
근데 콩고 기세 좋아보이지 않아?4
10:02 l 조회 77
OnAir 무승부여도 상관없긴 한데6
10:02 l 조회 162
콩고가 이길듯
10:02 l 조회 29
OnAir 운이 안 따르려면 정말 안 따르는구나
10:02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