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511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3년 전 (2022/7/05) 게시물이에요

[잡담] 앱뮤에서 위너 노래 들으면서 가사보는데 | 인스티즈 

 

창작가 뜨는거 신기하다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애플뮤직은 가사창에 뜨더라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내 돌은 안뜨던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화음쌓는 부분 sm 느낌 찐하게 난다 ㅋㅋㅋㅋㅋ
19:39 l 조회 1
하투하 하반기에 앨범 한번 더 내려나
19:38 l 조회 11
비둘기도 키스한대
19:38 l 조회 12
아 이정현 바꿔가 선거 유세송으로 쓰였다는게 개웃기네
19:37 l 조회 6
방탄 American Music Awards 2026' Sketch
19:37 l 조회 6
뜬금없는데 나 예전에 오백이 다른 멤버랑 백인 줄 앎
19:37 l 조회 6
나는 나이 먹는데 정병들은 나이를 먹어도 그대로인 건지3
19:37 l 조회 13
아 원희 너무너무 이쁘다...
19:37 l 조회 6
하투하 노래 ㄹㅇ3세대깔이다1
19:37 l 조회 20
아일릿이랑 데뷔동기 여돌 누구있어?4
19:37 l 조회 16
레몬탱 내 기준 아쉬운 점1
19:37 l 조회 30
아이오아이 안무 영상 아마 방송국 보내는 용도로 찍은 영상인 듯
19:37 l 조회 12
연필 샀는데 연필깎이 없음 ??: 손날치기로 깎는다 지우개는 지문으로 가능
19:36 l 조회 21
이거도 가위 눌린거야?
19:36 l 조회 20
근데 레몬탱이 뭐야?3
19:36 l 조회 59
제미나이한테 공부 관련 물어보고 배우는 거 에반가1
19:36 l 조회 21
하투하 최소 3주는 활동 하겠지?
19:36 l 조회 14
내로남불 오지네11
19:35 l 조회 91
소속사싸움 의미를 모르겠음1
19:35 l 조회 25
놀은 동접안돼서 용병도 못해주겠음2
19:3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