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528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4
이 글은 3년 전 (2022/7/07)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25년1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플디로 넘어오면서 계약서 다시썼을지 이월된건지 모르겠는데 이월이면 25년에 재계약 시즌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로젝트성 그룹 아니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계약하겠네 백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너가 멤버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본 계약이 다른 그룹들처럼 7년이고 재계약 여부는 갈리겄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양심 있으면 재계약은 안하겠지. .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회사가 생각있으면 재계약 하지 말아야지 진짜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근데 양심없을듯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재계약 당연히 할것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계약 당연히 하지 프롬9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재계약은 100퍼지..하락세 타는 그룹도아니고 점점 상승세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1차 많은게 진짜 좋긴 함 마이너라도..
15:29 l 조회 4
남돌중에 여돌보다 욕심하게 먹는사람이있어?
15:28 l 조회 9
알못인데 엄지훈남 보고 부치 같다는 거 있잖아
15:28 l 조회 5
이분 엄청 예쁜 토끼가 사람으로 환생한것처럼 생기지 않았어?1
15:28 l 조회 25
케이스티파이 솔직히 2-3만원 정도면 자주 샀을텐제1
15:27 l 조회 11
정보/소식 안양 러브버그 캠페인 ....10
15:27 l 조회 71
엽닭 먹어본 사람 있음?4
15:27 l 조회 15
근데 ㄹㅇ불안정형멤에 맘츙붙고8
15:26 l 조회 49
아니 내가 보넥도 회사면 태산 빠더너스 나온거 바이럴 개돌림7
15:26 l 조회 60 l 추천 2
근데 같은 병크여도 여돌이 남돌보다 더 욕먹긴하던데6
15:25 l 조회 26
니넨 너네 씨피 회사가 붙여주는게 좋냐 아님 스스로 붙는게 좋냐 11
15:25 l 조회 43
통제충많이 붙는 멤 특징있음?8
15:25 l 조회 53
엽닭 먹고 싶다
15:24 l 조회 8
공명 도영 이 일화 초딩때 일화라고 생각햇는데
15:24 l 조회 42
양홍원피디가 어떤 작품한사람이야?4
15:23 l 조회 112
요즘 우리나라 sns에 두더지 얘기 왜이렇게 많이 보임5
15:23 l 조회 62
요새 트위터 이거 ai인가
15:23 l 조회 25
리센느 영상 맡고 있는 피디가 만든 솔파 스튜디오에 솔파가3
15:22 l 조회 139
근데 회사에서 씨피조합 밀어주는거 찐이긴할걸 6
15:22 l 조회 143
올공은 도대체 무엇일까..
15:22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