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529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0
이 글은 3년 전 (2022/7/07) 게시물이에요
스물후반되고 뒤늦게 덕질하다가 

앨범만 필요하고 포카는 필요없어서 포카판매 첨해보는데, 

하자 생겼다고 막 머라하길래 보니까 대체 무슨 하자인지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매 전에 실물 사진 보여주고 

포장 방법 , 배송방법 사전에 고지하고 

발송하면서 포장상태까지 사진으로 보내줄땐 아무말 없다가 

하 피곤해
대표 사진
익인1
빛비춤 하자 개어이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그건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빛비추면 보이는 하자들!! 그런것도 다 올려야되더라ㅜㅠㅋㅋㅋㅋㅋ 누가 빛비춰서 포카 보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무슨 명품시계 감정하는 갓더 아니고, 뭐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래서 하자 예민하면 양도받지말라고 미리 고지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진짜... 무슨 예민해도 이렇게 예민한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그래서 그냥 실물사진보내줄때 아무말없으먄 뒤에 뭐라해도 그때 아무말없었지않냐라고 함 빛비춤도 요구해야하고 .. 진짜너무귀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야겠어 내가 뭐 사기친것도 아니고 할수 있는건 다했는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니까 필요하면 본인이 요청했었어야지 진짜 포카 본인도 바인더넣어두거나 슬리브에 넣어놓고 볼텐데 빛비춤이 무슨필요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그래서 포카팔때 하자 예민하면 연락하지 말라하고 동영상 안찍어준다고 미리 같이 올림.... 그리고 즉입만 거래한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비싼 포카면 이해하겠는데 2-3천원 앨범 포카 사가면서 빛 비춤 하자 다 확인하는거 진짜... 피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천원애 팔았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그럼 그사람 진짜 예민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우 피곤해… 몇만 원 몇십만 원 포카도 아니고
몇천 원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그래서 이제 포카 안 팖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그 몇천원판다고 그러는거 현타와 빛비춤 누가 시작했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난 필요없는거 시세도 모르고 그냥 좋은 마음으로 싸게올린건데 현타온다...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씹어 괜찮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그래서 안팔고 들고 있다가 얼마전에 포카마켓에 일괄판매로 보내버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서 팔때마다 항상 써놔야함 기재 안한 데미지, 공정 혹은 배송데미지 하자는 교환환불 불가라고...ㅎ 하자에 예민하면 신품 구매하라고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이렇게까지 해서 팔아야되나 싶음 팔기 싫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냥 다 내려야겠어 고작 담뱃값 벌자고 이러는거 너무 현타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 그렇게 예민하면 지네가 뽑아서 회사에다 파손 교환요청 하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민 x 무조건 써야 돼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우체국 직원으로 있으면서도 이렇게 예민한 사람은 처음봐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우체국 직원이면 준등기 보내러 우체국에 따로 갈 일 없겠따 출근하면 바로 보내면 되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면직해서 지금은 아니야
, 그때 일할때도 이렇게까지 예민한 민원인은 없었는데 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그래서 양도 안해 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빛비춤해야 보이는 하자면 육안으로는 거의 안보이지 않나 이런것까지 신경써야 하는건지 이해X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진짜로 무슨 명품시계 감정하는것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나 박스에서 꺼낸적 없는 포칸데 빛비춤해달라해서 해주니까 공장에서 난 것 같은 기스로 하자라고 하고,, 암튼 귀찮아서 한번팔고 다시는 안팜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어떻개 했어?? 그냥 무시할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분 엄청 예쁜 토끼가 사람으로 환생한것처럼 생기지 않았어?
15:28 l 조회 1
케이스티파이 솔직히 2-3만원 정도면 자주 샀을텐제
15:27 l 조회 10
정보/소식 안양 러브버그 캠페인 ....3
15:27 l 조회 38
엽닭 먹어본 사람 있음?2
15:27 l 조회 11
근데 ㄹㅇ불안정형멤에 맘츙붙고7
15:26 l 조회 32
아니 내가 보넥도 회사면 태산 빠더너스 나온거 바이럴 개돌림4
15:26 l 조회 38 l 추천 2
근데 같은 병크여도 여돌이 남돌보다 더 욕먹긴하던데4
15:25 l 조회 21
니넨 너네 씨피 회사가 붙여주는게 좋냐 아님 스스로 붙는게 좋냐 9
15:25 l 조회 32
통제충많이 붙는 멤 특징있음?8
15:25 l 조회 46
엽닭 먹고 싶다
15:24 l 조회 7
공명 도영 이 일화 초딩때 일화라고 생각햇는데
15:24 l 조회 37
양홍원피디가 어떤 작품한사람이야?4
15:23 l 조회 96
요즘 우리나라 sns에 두더지 얘기 왜이렇게 많이 보임4
15:23 l 조회 56
요새 트위터 이거 ai인가
15:23 l 조회 24
리센느 영상 맡고 있는 피디가 만든 솔파 스튜디오에 솔파가3
15:22 l 조회 119
근데 회사에서 씨피조합 밀어주는거 찐이긴할걸 6
15:22 l 조회 123
올공은 도대체 무엇일까..
15:22 l 조회 42
쿠플 예매 동접 안되고 대기창 무조건 하나야??2
15:22 l 조회 23
내씨피 른만 왼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서 정병왔는데
15:22 l 조회 44
그냥 ㅌㅇㅌ는 신기한곳임 여자라면 범죄자도 ㅇㅋ하는13
15:21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