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나만 잘봣나바....라그나로크가 더 재밋긴햇는데 러브앤썬더 이렇게 혹평많이 받을만큼인지 모르겟음..... 개그요소도 3가 훨씬 심한느낌이던데 난ㅋㅋㅋㅋ 내가 기대안하고 봐서 그런갘ㅋㅋㅋ| 이 글은 3년 전 (2022/7/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나만 잘봣나바....라그나로크가 더 재밋긴햇는데 러브앤썬더 이렇게 혹평많이 받을만큼인지 모르겟음..... 개그요소도 3가 훨씬 심한느낌이던데 난ㅋㅋㅋㅋ 내가 기대안하고 봐서 그런갘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