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잘봣나바....라그나로크가 더 재밋긴햇는데 러브앤썬더 이렇게 혹평많이 받을만큼인지 모르겟음..... 개그요소도 3가 훨씬 심한느낌이던데 난ㅋㅋㅋㅋ 내가 기대안하고 봐서 그런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