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6180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1
이 글은 3년 전 (2022/7/16) 게시물이에요
카즈하 림보 때 느낌 낄끼빠빠 잘하는거 같아 인원수 많아서 여론조성되는것도 그렇고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센스있는거 같음... 카즈하님 외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약간 카즈하 띄워주면서 디에잇 빠져나갈 명분 만들어주는거 센스 좋다고 생각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히려 인원수는 다른팀에 맞춰서 나와서 그렇게 많진 않은데돜ㅋㅋㅋㅋヲヲ⫬ㅋヲヲ⫬ㅋヲヲ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청이 커서 그런갘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가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거 보면서 센스있다 느꼈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송 보던 타팬인데 너무재밌으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센스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능 짬바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센스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카즈하 외친거 약간 명호야 이제 빠질때 됐다 알려주는 느낌 ㅋㅋㅋ 진짜 못할것도 같았지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룹으로 나온 팀 중에 제일 연차 많아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센스 진짜 좋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넨 깻잎 vs 상추
16:00 l 조회 1
손흥민 버틸 때 좋은 성과가 났어야 했는데 라고 생각하는 축구팬들도 많은듯
16:00 l 조회 1
이제 월드컵 땜에 음방 결방할일 없지?
16:00 l 조회 1
정국이 라방에서 라이즈 do your dance 들으며 춤췄는데
16:00 l 조회 1
아니 카페 화장실 막혀있고 쓰레기더미길래 알바한테 치워달라 햏는데 알바가 4시 퇴근인가봄
15:59 l 조회 11
티빙 동시시청 1대면
15:59 l 조회 10
강남이랑 이상화 잘 사는 거 너무 신기하다
15:59 l 조회 14
멤버보고 술마셨냐고 할때마다 머리에 쟁반떨어뜨리기1
15:59 l 조회 8
이강인, 김민재 개인기량이 진짜 좋았으면 남아공한테는 안졌음1
15:59 l 조회 20
손흥민 안타깝다
15:58 l 조회 25
완전 예전 가수인데 잘생김1
15:58 l 조회 60
4키로 정도 빠졌는데 왜 티가 안 날까1
15:58 l 조회 19
이즈나 하투하 미야오4
15:58 l 조회 20
아 판좁은데에서 덕질하니깐 안좋은점
15:57 l 조회 15
OnAir 가원이 존예다
15:57 l 조회 3
홍명보가 선수와 지도자 통틀어 월드컵에 총 7번 나갔는데 토너먼트 진출한게 2002년 한번뿐이래1
15:57 l 조회 16
OnAir 하투하 직캠 기다림
15:57 l 조회 10
한유진 리키 초대 커버한지1
15:57 l 조회 15
우리나라 체육계는 선배 비판 잘 못함
15:56 l 조회 17
아니 유럽 이정도라고 ..?5
15:56 l 조회 1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