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626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1
이 글은 3년 전 (2022/7/16)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십오야 보는데 왜이리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잉에서도 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랄까 웃으면 다 세븐틴임 

+ 앗 그냥 세븐틴이 재밌다는 말입니다... 최근에 본 영상이 십오야인데 거기서 너무 활약을 하니깐 무궁화랑 림보랑 등등.. 첫 등장에서 박수 추면서 노래~~~ 이러는 것도 넘 좋은데... 나 팬인데.. 인증도 가능.. 

+ 이전 브이앱 등에서의 얘기들이 생각나서 제목 그렇게 쓴건데 생각 못한 반응이네.. 제목 수정했어 

+ 모든 그룹 다 좋은데요...🥺🫶
대표 사진
익인1
하이브에 예능 담당이랄게 없...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난 그냥 하이브 그 영상네에서를 말한덤데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그만큼 웃기다는 뜻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 뜻이었어... 십오야에는 하이브가 나오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봐줘서 고마워 애들 재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팬이래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이브로 묶인적이 별로없는데 예능담당없어욬ㅋㅋㅋ 무슨 한그룹에서 말하는것도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브이앱에서 엑스라지~ 이런 것도 생각나서 저렇게 한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세븐틴 재밋단글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십오야 얘기하는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첫댓의 중요성인가 오늘 인티 방금 첨들어왔는데 어제랑 반응이 다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다같이 뭔가를 한 것도 처음이고ㅋㅋㅋㅋ 다 웃겼는데 세븐틴이 예능코드에 맞나보다~ 다같이 묶어서 어그로 끄는 글들이 워낙 많아서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랐어ㅠㅠㅠㅠㅠ 어그로 끄는 글들이 있는지ㅜㅜㅠㅠㅠ 확인을 했어야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십오야 재밌게 본 사람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재밌게 봐줘서 ㄱㅅㄱ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 셉틴이 한 재미하지ㅎㅎㅎ 재밌게 봐줘서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야 혹시 제목 바꿔 줄 수 있어? 그럴맘은 아니겠지만 혹시 기분나빠할 팬들 있을 수 있어서 그냥 내 웃음포인트 셉인듯 이런 느낌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ㅠㅠㅠ? 오케이! 나 바로 바꿀게!!! 근데 너무 셉으로 쓰면 독방 가라고 할까바.. 저렇게한거거든.. 어케 해야 좋을까ㅜ? 십오야에서의 셉 유머 나랑 잘 맞아 이런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응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아무생각 없는디 ㅋㅋㅋㅋㅋ 웃긴 거 맞잨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 나 이런 반응 진짜 예상 못했어... 나 인증도 가능한 봉인데 하이브 전체가 나오는 컨텐츠라서 여기에 쓴거거든... 내 실수인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봉인데 별 문제 없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걍 드립으로 넘길 수 있는 수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 글로 ㅇㄱㄹ 끄는 애들이 이상한거 ㅇㅇ 걔네는 뭐 글 어떻게 쓰든 어그로 끄니까 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타팬이 쓴 글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브리앱에서 엑스라지~~ 이런거 생각나서 더 그럼거 같아ㅠ 그때 회사분들한테 그런다 했어서ㅠㅠㅠㅠ 타그룹분들도 아 그 영상 봤다 이런 말도 하시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이브관련해서 뭔 말을 해도 ㅇㄱㄹ가 끌리더라 쓰니글이 크게 문제 있거나 그런건 아니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야..?ㅠㅠㅠ 그건 몰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 본진이라 웃긴거 아냐? 나도 내 본진이 뭘하든 웃기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혹시 문제일까? 다른 그룹분들도 재밌었는데 그냥 특히 재밌던 부분, 돌려봤던 부분이라서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이브타팬인데 별 생각없엌ㅋㅋㅋ 근데 광공오긴할듯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재밌었어!!!!!!! 진짜로!!!!!!!!
다들 큰방에 이런 컨텐츠 재밌다고 잘 써서 쓴건데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 놀랐겠네...ㅠㅠ
나도 재밌었어 밤에 보다가 웃어서 안자는거 들킴..ㅋㅋㅋ
다음주 언제오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찰스엔터 요즘 트위터에서 왜케 욕 먹음
21:25 l 조회 1
밴쿠버에서 재선거 집회
21:25 l 조회 2
박원빈..
21:25 l 조회 2
아일릿 민주 이 치마 어디꺼야?1
21:24 l 조회 16
여름의 특권!!!!!1
21:24 l 조회 11
b급을 하려면 a급이어야 하는구나
21:24 l 조회 38
더보이즈 현재 왤케 잘생겼지
21:23 l 조회 8
새삼 손흥민 전성기 때 왜 피엘 탑이었다고 했는지 알겠네
21:23 l 조회 13
나두 하닉 6주 사고 천만원 벌어써 캬캬캬캬컄1
21:23 l 조회 95
죽어가는 돌판 누가 다시 살릴까 궁금하다...5
21:23 l 조회 53
와 하투하 댄브 뮤비보다 더 빡세보인다2
21:22 l 조회 52
요즘 예전예능 보는데 그냥 맨날 춤추네1
21:22 l 조회 23
에그타르트 떵개할때 쓸 짤
21:22 l 조회 30
배우 덕질 해본적 잇는사람.. 3
21:22 l 조회 19
키키 키야 파라파라 챌린지 미쳤다1
21:21 l 조회 30
핫썸머가 15년이나 된 곡이라고
21:21 l 조회 7
아니 어카냐 나 입덕위기임 주어원빈9
21:20 l 조회 102
진짜 사회생활할때 외동일 것 같아 << 이 말 안 좋은 얘기더라8
21:19 l 조회 102
소희 이 착장 진짜 좋은데 음방 안도나ㅜ1
21:19 l 조회 47
날티 들이부은 은석 얼굴3
21:19 l 조회 45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