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672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4
이 글은 3년 전 (2022/7/21) 게시물이에요

[잡담] 테스타 질문!! | 인스티즈 

여기 사진 각자 뭔장면인지 알려줄수잇서??? 몇명은아는데 

문대 - 그 마법소녀 뮤비 

큰세 - 달토끼 무대 

배세 - 콘서트 유닛무대 

밖에 모르겠어 ㅋㅋㅋㅋ ㅜㅜ 

아 유진이도 그 뮤비장면이던가
대표 사진
익인1
청우 행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행차였두나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잠시만 아현이랑 유진이 래빈이 기억해볼게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진심 아현이랑 래빈이가 너무궁금해 사실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오늘 갑자기 물어보게됐음 대체 언제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현이 백스테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익인2맞아 백스테이지에서 포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댑악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이제 래빈이 유진이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현이 그냥 뭔 무대였던 것 같은데 나도 찾아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탁드립니다 선생님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무대 전에 포카 찍은 거였나...?? 그랬던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그 인이어 떨어지고 공중제비 돌았던 무대 백스테이지에서 포카용으로 찍었던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진이 그 앨범 자켓 컨포였나 그랬던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유진이 스프링 아웃 포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할 하러허러허러헐 !'ㅜ 헐!'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 감사합니다 선생님 달려갑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뷰 덕분에 살았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읽어야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래빈이 뭐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6화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개짱 ... 개짱 러뷰어들아 짱이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래빈이 뭐 뮤비 그 썸네일이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배세 뭐였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 나 분명 봤는데 하아 뭐였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세는 그 첫콘 유닛무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아악 맞다 맞아 개깜찍한 유닛무대욨지 ㅠㅠㅠㅠ 이걸 잊다니 다시보고올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래빈이 나이트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테스타진짜 대충만 아는사람인데 여기 댓글들 너무 신기해 그니까 다들 소설 읽고 무슨 무대인지 아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ㅇ!! 그리고 저런 삽화 나오기 전에 소설에서 묘사해주기도 하고!
아줌마 과몰입 잘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막 무대 컨셉이나 의상, 노래 장르, 가사까지 진짜 다 묘사해줘 걍 덕질맞음 .. 이제 소리만 없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지금너무신기해서 읽고싶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읽자... 8월1일에 우리 웹툰까지 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게 공식 삽환데 저 장면이 있는 특정화에서 공개된거라 더 잘 기억할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건 마치 머글들이 아이돌 사진 가져와서 이 착장 언제야?했을때 220721하고 맞추는거랑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너무신기해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현이 유죄다... 무대도 찢어놓고 포카도 레전드로 뽑았단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진이 스프링아웃 아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 자리어때? ㅠㅠㅠ
20:10 l 조회 1
엔드림 두더지잡기야??
20:10 l 조회 1
아직도 7000이야
20:10 l 조회 1
드림 지금 들어간 사람 있어?
20:10 l 조회 1
엑소 찬열 X 디오 X 세훈 LIㄱr 좋ㅇr..♡
20:10 l 조회 1
어쩌다 한건지 모르겠는데 국내선예매 최고야
20:10 l 조회 21
레벨 선예매했는데 혹시나 자리 신분위해서 일예 들어가니 응 없어
20:10 l 조회 9
갤럭시는 운동앱 삼성헬스가 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
20:09 l 조회 9
아 헤디야 뭐하냐2
20:09 l 조회 20
헐 ㄹㅇ ㄱㄱㅇ네
20:09 l 조회 100
놀에서 누구 하는데?? 지금??3
20:09 l 조회 48
아 대기 잘 받았는데 플로어만 원한대,,,,,,1
20:09 l 조회 73
이제 5000대다...3
20:09 l 조회 31
장원영 하도 난리치니깐 풀메 하고 왔네
20:09 l 조회 41
아 김건우플 조짐이보인다2
20:09 l 조회 32
장원영도 ㄹㅇ피곤하겠다 1
20:09 l 조회 14
불닭 봉지랑 컵 비교해봤는데
20:08 l 조회 9
나 내가 공방신청에 재능있는줄알았어
20:08 l 조회 15
지금 누구 티켓팅이야?1
20:08 l 조회 66
레벨 금욜콘 열자ㅜㅜㅜ1
20:0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