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8165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7
이 글은 3년 전 (2022/8/03) 게시물이에요
아이돌들 편지 개많이 받잖아 

그거 다 보관하기도 힘들고 

그래서 사진으로 찍어서 보관한다고 말한거야 

이럼 그래도 뭐라 하는사람들이 많으려나? 아님 그럴수 있지 이런사람이 많으려나?? 

 

가정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저엏게라도 보관하는 게 감동ㄹ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렇게 생각하긴하는데 뭔가 싫어하는 사람도 많을것같아서 물어봤엍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진으로 찍는다는게 한장한장 찍어서 보관한다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더 감동인데 개바쁜데 시간 쪼개서 시간 노동 들이는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기도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진 찍는게 더 번거로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보관하면 ㄹㅇ 방하나 차는거 아냐? 사진찍는게 더 감동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이면 감동이긴 한데 어그로 끌릴 수 있는 말이라 굳이 할 필요는 없는 말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글킨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ㅋㅋㅋㅋㅋㅋ 스케줄이동하면서 편지찍어놨던거 본다? 그친구에게 뼈를묻어야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감동이긴 한데 자칫 하면 어그로 끌리기 딱 좋긴 하다… 막 뫄뫄 팬레터 사진 찍어놓고 다 버린대 이런 식으로 어그로 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게 왜...?? 사진 찍는 것도 간직 하는 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어그로들은 평범한 것도 다 이런 식으로 안좋게 얘기하고 다니자나… 난 그 경우를 말한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그로들은 작은 부분을 확대해석해서 물어뜯길 좋아해
엥?편지를 사진을 찍어서 보관해?그럼 다 버린다는거임?ㅋㅋㅋㅋ뫄뫄팬들 좋겠네~~하면서 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진으로 찍으면 개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감동인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감동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욕하는 게 이상한거지 버린다고 생각하는 것도 꼬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게 더 감동인데
난 편지줘도 안읽을수잇다란 가정하에 줘서ㅎㅎ
근데 진짜로 읽긴하더라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별생각안드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감동인데ㄹㅇㅋㅋㅋㅋㅋㅋ이거로 팬사랑 영업도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그로 끌리기 좋을 듯 많기도 하고 보관하기 힘들어서 사진으로 찍어서 보관한다 - 그럼 찍고 원본은 보관하기 힘드니까 버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주는 사람 입장에선 크게 상관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잘 포장하면 논란 하나도 없을듯
편지 받으면 읽을 시간이 마땅치않아서 차안에서 많이 읽는데 실물로 들고다니면 혹시나 잃어버릴까봐 한장씩 찍어서 읽는다 머 이런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걸 꼬아들어서 욕한다면 걔가 이상한 애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억까 어그로 백퍼 끌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저게 더 진심같아서 개인적으로 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냐면 당장 나만해도 귀찮아서 안읽고 쌓아둘거같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진으로 찍는게 더 좋은거같은데... 암튼 읽고 끝까지 간직하는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진 한장 한장 찍어둔다는게 너무 감동인데?? 정리도 잘하는 성격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연차차면 너무 많아서ㅠㅠ 사진으로라도 간직하려는 거니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감동적이긴한데 말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서 버린다에 집중될 수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로맨티스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애초에 사진으로 찍는다는거부터가 하나하나 다 펼쳐봐야 가능한 건데.. 저걸로 어그로 끌고 꼬아보는 애들은 어떻게 말해도 욕할 애들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근데 아이디어 좋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155 12:5411396 1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100 11:2713472 0
연예 남아공전 라인업 레전드네(n)82 8:4512445 0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9:333611 1
세븐틴/장터본인표출긴테 나눔합니다 99 06.24 23:16346 0
ㄹㅇ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했는데 진 거면 아이고야 하지
15:34 l 조회 1
정보/소식 [속보] 이 대통령, 7월1일 문재인 전 대통령과 오찬
15:34 l 조회 1
마플 근데 진짜 남아공이 잘했으면 져도안아쉽지
15:34 l 조회 1
중국 ai로봇이 이거보단 더 잘하겠어
15:34 l 조회 2
우리나라 뭔가 약한 팀한테 지고 강한 팀은 기적적으로 이기는게 있는듯1
15:33 l 조회 13
이강인 풀타임은 오바지2
15:33 l 조회 35
프롬은 빠순이가 본인 닉네임같은걸 설정할수있어?1
15:33 l 조회 9
강인이는 항상 포지션이 뭘까 할 정도로2
15:33 l 조회 37
난 남아공 골키퍼가 카보베르데 골키퍼처럼 엄청 미친날이었다면 그려려니 했음
15:33 l 조회 9
마플 월드컵 시즌인데 대중들도 말 얹을 수 있는 거 아냐?2
15:33 l 조회 30
박지성 왜 해설하냐1
15:32 l 조회 52
김민재 부상도 아니고 부상올거같아서 뺐다 요난리4
15:32 l 조회 23
축알못이라 그런데 감독이 저렇게 전략 짜고 선수 넣는 거는1
15:32 l 조회 15
야놀자 티켓 관련 문의는 야놀자 티켓에 해야되는거지?
15:32 l 조회 3
손흥민 김승규 조현우 이재성의 마지막 월드컵2
15:32 l 조회 53
핱시 여출
15:32 l 조회 35
선수들이 욕먹어야될건5
15:32 l 조회 51
아 생각할수록 아깝네 못 이긴게1
15:31 l 조회 18
정보/소식 인터뷰존에서 한국 대표팀 vs 남아공 대표팀 난투극 공식 입장 떴다8
15:31 l 조회 159
마플 한줌판 들어왔는데 텃세 미쳤고 맨날 욕먹어서 서러워1
15:3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