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8362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24
이 글은 3년 전 (2022/8/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나는 잘 모르겠다....... 

여자의 의리가 멋있잖아! 는 알겠는데 판결 아쉬워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정말 현실이라 슬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현실적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족 불만족을 떠나서 그냥 현실적이다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간 현실적인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법적 자문을 다 받았던 상황인데 뒤집기 어려웠을듯 그리고 인사팀장 해고하는거까지 그냥 현실적이었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판결이 현실 그잡채라 눈물나고 수긍갔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족스럽지 않지만 저게 현실인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실적인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ㅠ 맘에 안들지만 이게 정말 하이퍼 리얼리즘 판결이다 싶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쉽지만 현실인것 같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현실적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기서 이기고 끝났으면 역시 드라마다 싶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22 이기면 너무 드라마.. 개인이 대기업어떻게 이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현실적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현실적으로 문제 없게 자문받아서 한 거라 참 현실이구나 싶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기서 이기는 게 판타지긴 해 대법원까지 가는 것도 현실에서 보던 케이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씁쓸하지만 현실적이어서... 마냥 동화마냥 판타지마냥 그려내지 않은거 같아서 좋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현실적임 이겼으면 역시 드라마구나 이랬을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현실적인데 이걸로 인해서 더 많은 생각이 드는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현실적이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단 회사측에서 대형로펌에 자문받아서 한건데 그걸 어케 이겨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직히 아쉽지만... 진짜 현실이 그런 거라서 더 속상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그냥 현실적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실제로도 대법원까지 갔는데 다 졌어 현실임 걍....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랬구나 ㅠㅠ... 씁쓸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초에 법률 자문까지 문제 안생기게 받아둔 문제이니 너무 현실 그잡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현실적이라 뭔가 씁쓸하기는 했어..
근데 뭐 극중 원고들 말대로 졌잘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현실이라….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사실 졌잘싸인듯ㅋ 회사에 타격은 충분히 됐을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판결 만족하는사람이 어딧겟엌ㅋㅋㅋㅋㅋㅋ그냥 판결부터 부장인지뭔지 해고까지 그저 현실그자체라 에휴 이런거지 머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만족은 못하지 근데 만족 못하는게 진짜 현실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기업이랑 싸우기 힘들지...근데 언론에 많이 보도되고 알려져서..나름 졌잘싸했지..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현실적이라서 좋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무 현실적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무 현실적.. 마지막에 그 인사부 부장?까지 해고 되는거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만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ㅠㅠ 그게 어떻게 만족스러울 수 있겠오... 넘나 현실 그잡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헉 드라마에 만족 못하는 거 아님 드라마 너무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씁쓸한 현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현실적이지.. 그래도 와중에 연대하고 희망잃지 않는 모습이 좋더라구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개인의 만족/불만족을 떠나 그냥 현실 그자체였던 것 같음ㅠ + 인사부장 해고까지… 부모님이 옆에서 회사에서는 저렇게 탈 날 것 같은 일은 문제 생겼을때 쉽게 자를 사람 시킨다고 한마디 하는데 이게 현실이구나 싶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게 현실이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만족스러운거랑 별개로 그냥 이 회차에 제일 맞는 판결이라 생각했어 지극히 현실적인 흐름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현실 그대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만족스럽진 않지 근데 판결이 반대였으면 현실성없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너무 현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법적으론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재판도 그렇고 마지막에 인사팀 남자 직원까지 해고된 게 ㄹㅇ 현실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현실적이라 슬픔 ㅠㅠ 거기다 인사부장님 잘릴것 같다는 것 까지ㅠ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기서 이기는 게 더 드라마 같아서 씁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맘에 안드는데 현실적이고 그래서 더 화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옛날사례라고 하긴 하던데 인사담당자 자르면서 꼬리자르기한거까지 현실같아서 슬펐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근데 이게 현실이라..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데 상대방여성변호사까지 와서 하는게 난 그냥 좀 그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겼으면 그게 판타지.....
진짜 눈물나더라 나는 이번 에피가 머리 띵한거도 많고 진짜 제일 재밌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현실적이어서 좋았음 회사가 사전에 자문받아서 계획한 일을 일개 개인이 뒤집을순 없다는걸 보여준거니까 류변이 왜 패소율이 높았는지를 설명하는 이유도 되고.. 질 수 밖에 없는 싸움들을 본인 신념때문에 해온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 항렬판사 나온것도 이래서였나 싶고 ㅋㅋㅋㅋ 아무리 판사의 호감을 얻어도, 개인적으로 납득할만한 정황증거를 가져와도 판결은 결국 법의 제약을 받기때문에 심정적으로는 기울어도 법리적으로 문제없게 해놓으면 그걸 벗어나는 판결을 내리기 어렵구나 싶었음 이러니 개인이 기업 상대로 이기기가 어렵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게 현실이라 아쉽진 않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오히려 이겼으면 너무 판타지 같아서 별로였을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현실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너무 현실적이라서 더 아프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너무 현실적이라서 걍 현실이 안타까울뿐 실제로 저런 일들은 대법원까지 가는 것도 굉장히 많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현실적이라 좀 슬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현실적이라 나는 너무 좋았음 인사 담당자 잘린거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앞으로는 현실적으로 저런 재판에서 류변측이
이기는게 현실적인 나라가 됐음 좋겠다
더 나은 한국 ㅈㅂ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실제 판결 모티브로 한거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동화같이 했으면 또 욕 개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대형로펌 자문까지 받아서 한 건데 소송에서 진다...? ㄹㅇ 드라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는 그래서 오히려 현상황을 풍자하는 것 같다고 생각했어. 직관적으로 봤을 때 성차별적이고(인사 팀장이 했던 말), 성차별을 의도한 증거도 있지만(인사 팀장 수첩), 결국 법리적으로는 성차별로 처벌할 수 없다는 거니까ㅠㅠ 불법적이지 않은 성차별이 만연한 사회를 비꼬는 거라고 해석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진짜 현실적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현실적이면서도 졌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나가겠다니깐 좋았어 다만 인사부장님도 회사에서 짤릴 때 저분도 어쩔 수 없었을텐데 눈물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현실적이라 오히려 좋았어 그게 이 드라마다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맨끝줄소년 하루만에 다 봤는데 진짜 2
1:28 l 조회 151
요즘 드라마 볼거 왤케 많음3
1:09 l 조회 139
맨끝줄소년 끝까지 다 봄
1:08 l 조회 35
굿파2 장나라 김혜윤 적대관곈가? 티저에 장나라가 저만 믿으세요 이러니깐 김혜윤이 아니,저를 믿으세요 이러는데4
1:07 l 조회 517
맨끝줄소년 맨끝 줄 소년 혹시 설명 좀 해주라 그냥 단순 내용1
1:07 l 조회 138
강회장 아니 감독님 크씬 조연출 출신이시래
1:04 l 조회 90
대학전쟁 모든 게임 다 못하겠는데 시그널수사는 개재밌을거같음
1:04 l 조회 4
김부장 ㄹㅇ 쌍팔년도 드라마같다
0:56 l 조회 102
약한영웅 디피 둘 다 한준희 감독이구나
0:51 l 조회 37
이준영 오늘 좀 천강 밑에서 구르고 구르면서 낭만 없는 일 10년쯤 한 금성제 같았음1
0:51 l 조회 72
멋진신세계 9화에 차세계 감정선이 이해가 안도ㅑ..4
0:39 l 조회 136
얼평 당했을때 팁 있음?5
0:37 l 조회 230
최현욱 키스신 찍은 거 없나 6
0:35 l 조회 547
강회장 용호할배 여사님한테 한남동 장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3 l 조회 60
강회장 이준영이 모두랑 가능 뜨게 하는 드라마7
0:32 l 조회 311 l 추천 1
강회장 깨어난 회장이 내가 황준현이라고! 하면 개웃길듯ㅋㅋ1
0:32 l 조회 132
맨끝줄소년 엄마랑 보ㅏ도 돼? 2
0:30 l 조회 296
드라마에 크리에이터로 참여하는거면2
0:26 l 조회 72
강회장 짭준현 나은세 순간 가능 떳음ㅋㅋ4
0:25 l 조회 183
강회장 강회장 의사 사위 있잖아 ㅅㅍㅈㅇ3
0:24 l 조회 377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