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135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2
이 글은 3년 전 (2022/8/12) 게시물이에요
1층 중앙보다는 그래도 플로어가 낫나..? 시야 좋은 건 알고 있는데 ㅠ
대표 사진
익인1
플로어 오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체경은 어딜가도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티켓팅 전이야! 고민중이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플로어 중앙 가야디~~ 1층 중앙 좋다구 해도 난 본무대파라 항상 플로어 갔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체경은 플로어보단 좌석좋아함 앞에 돌출무대 있음 거기가 최고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너무 고민된다 ㅠ ㅠ 좌석 배치도 보니까 사이드까지 생각해서 다 이어져있더라구 그래서 1층 좌석이 낫나 ㅠ 이 생각중 ..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다시가도 무조건 1층 고를거야 본무대도 안보이는것도 아니고 앵간히보이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스탠딩이었을 때도 플로어 목 아팠어 ㅠㅠ 의탠딩이라면 더 아푸지 않을까... 난 1층 중앙 갈 수 있음 가고 싶다 생각했고든 눈높이도 맞고 보통 바로 앞에 돌출 있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무대 제대로 보고싶으면 플로어 중앙쪽 가는게 맞다고본다.. 저번주에 다녀왔는데 플로어 개만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로어 중앙이라는 게 앞열 얘기하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운데중앙돌출에 가까운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볼땐 사이드는 별로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란색으로 표시한 돌출 앞쪽 말하는 거지? 8구역은 어때보여?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같은 눈높이에서 본진보고싶다하면 8구역~! 본무대나 돌출무대 개잘보고싶다하면 앞쪽 플로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플로어 가야겠다 … ㅋㅋㅋㅋㅋ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잘 몰라서 그러는데 홍명보 선수때 위상이 높았어?
20:07 l 조회 1
하루에바나나1개 토마토 1개만 적당히 과일 먹음?
20:07 l 조회 1
손흥민은 진짜 자국보다 해외에서 더 인정받는 선수임
20:07 l 조회 1
일본하고 브라질 경기 기대됨
20:06 l 조회 2
𝟮𝟲𝟬𝟲𝟮𝟳 붐팔라 정품 떳다 ㅈㅇ 르세라핌 채원
20:06 l 조회 14
그 유명한 무리뉴도 손흥민 엄청 갈아썼는데 홍명보가 ㄹㅇ 뭐라고1
20:06 l 조회 9
인가 직캠 원래 늦게 올라와?4
20:05 l 조회 18
상근이 장난해? 한달에 3번 너무한거 아냐?1
20:05 l 조회 28
정보/소식 인기글 손흥민 기사 쓴 사람=옌스 탓 하는 기사 쓴 기자랑 같이 유튭함1
20:04 l 조회 40
진짜 손흥민 안 쓴 이유가 열등감 때문임?6
20:04 l 조회 22
트위터팔로우 안되는건 왜구런거지..
20:04 l 조회 4
엥 걸플2 해?1
20:04 l 조회 16
아 근데 생각할수록 내부분열 저거 개웃기네
20:04 l 조회 23
구자철 박주호 인맥 넓은데2
20:04 l 조회 51
홍명보를 보다보면 방시혁이 떠올라....
20:04 l 조회 11
미야오 가원 진짜 신기하네1
20:04 l 조회 32
알디원 멤버들 춤 출때 쪼?가 있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1
20:03 l 조회 37
제임스 트월킹 한번에 코르티스 동생들 초토화되다
20:03 l 조회 24
홍명보는 지가 입으로 뱉어논게 너무 많네
20:02 l 조회 16
축협이 저 지......랄이라서 흥민이 은퇴의 양가감정이 드는 거임2
20:02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