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138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3
이 글은 3년 전 (2022/8/12)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희두 해은 데이트 이거 알았음??? | 인스티즈 

 

 

와...편집을 이렇게 하냐ㅜ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ㅇ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같아도 문자안보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거의 만나자마자 문자 보내고 링크 간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럼 문자보내고 아이스링크탄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뭐 거의 만나자마자 문자 보낸 격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이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야 이 제작진놈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헐,, 이렇게 되면 말이 다르지,, 근데 연애프로그램 이런 경우 많은듯. 스토리 위해서 순서 바꾸는거. 좀 다른 얘기지만 그래서 더더욱 방송에서 나온 화면들만 보고 이것저것 궁예해서 욕먹이는거 삼가야한다고 생각함ㅠ 방송에 나오는게 다가 아니야 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오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해은이한테 오늘은 희두한테 보내주지ㅠㅠ 할 게 아니었음.. 어떻게 만나자마자 바로 문자 보내겠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스링크장 시계가 잘못될 일은 없겠지,,,? 후 방송국놈들 열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새벽 2-3시쯤에 숙소 들어갔다는 거 보면 새벽 1시쯤 탄 게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애초에 데이트 시간이 너무 늦었어... 해은이 종일 집에 있었는데 낮에 데이트하게 해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이제 좀 이해가 되네...만나자마자 문자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하게 해은이한테 자꾸 말도 안되는 시스템을 적용하네.. 입소시간도 그렇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역시 편집 조심해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ㅇ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쩐지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네 희두해은 응원한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해은이 일편단심캐로 만드는게 상업적으로 더 이득이라 더 저러는듯 짜증난다 해은이 다른 남출이랑 됐음 좋겠어 누구든 해은이한테 격하게 들이대면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아이스링크 갓다가 문자 보내는거면 뭔가 보냇을수도 저 시간이면 나라도 안 보냇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 나라도 안 보내겠다 … 스케이트때 분위기 넘 좋아서 문자 안 보낸거 아쉬웠는데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머야 아이스링크 타고 나서 문자 보냈으면 희두한테 보냈을 수도 있겠네,, 아이스링크 진짜 너무 설레던데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그럼 희두는 해은한테 표 못받았는데 스케이트 탈때 글케 잘해준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니까 해은이가 희두한테 안 보낸 거 알고도 스케이트 탈 때 잘해줬다는 거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야 나 이거 가끔 보는데 뭔 내용인지 설명해줄 수 있나? 둘이 무슨 일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에에에에에에ㅔ에에에엑 몰랏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희두 겁내 다정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뭐냐 방송에선 희두랑 데이트했지만 무조건 규민 일편단심 이렇게 나왔던데 실상은 문자보내고 데이트? 어이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럼 문자 보냈다고 바로 앞에 있는 사람 두고 데이트 파토냄?
프로그램이 새로운 상대랑 데이트 해보고 자기 마음 확인하는 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뭐래 나 편집 조작 얘기하는건데 ㅋㅋㅋㅋ 맥락 파악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모라는거야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에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데이트를 저 새벽에 시켰나보네… 피곤하겠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 똑같고 다 똑같아 이런 댓글 싫어함
8:52 l 조회 1
울나라 축구 이기겠지
8:52 l 조회 1
지금 별개로 정병들 온 거 맞음
8:51 l 조회 17
근데 저 영통팬싸 뭐라 하면 왜 호모충임?
8:51 l 조회 19
어우 차멀미 우억
8:51 l 조회 2
밀크티는 얼그레이가 최고2
8:51 l 조회 5
호모충아 날밤새고 플태워도 1차 안줘
8:50 l 조회 13
양홍원 때문에 스윙스가 뭔 잘못임 어휴..1
8:49 l 조회 24
지금 플 라이즈 성찬이지?6
8:48 l 조회 102
내일 축구 어떻게 될거같니 엄마표 토토 참여해야 하는데 7
8:47 l 조회 55
팬들 쉴드 되게 몽총하다6
8:47 l 조회 105
우리 엄마 이번에 축구 진짜 열심히 보네 ㅋㅋㅋㅋㅋㅋ3
8:46 l 조회 30
디나이얼이라는 건 정말 재밌는 소재인 듯…
8:45 l 조회 25
엄청 유명한 축구 해외선수 중에 이번 월드컵 골 아직 못넣은 분 있음??2
8:43 l 조회 62
밴드맨의 오리지널 댄스곡이라니
8:42 l 조회 11
와 이사람 04년생이래10
8:42 l 조회 270
밑에 정보소식 댓삭하네7
8:41 l 조회 103
주식이 이래서 무서움1
8:41 l 조회 177
넷플 최후의인류 어때?
8:40 l 조회 12
최애 머리가 계속 짧아짐 개짜증나
8:3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