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312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5
이 글은 3년 전 (2022/8/14) 게시물이에요

[잡담] 뉴진스 민지는 그냥 평생 분위기 있네 | 인스티즈 

[잡담] 뉴진스 민지는 그냥 평생 분위기 있네 | 인스티즈 

[잡담] 뉴진스 민지는 그냥 평생 분위기 있네 | 인스티즈 

과사에서도 분위기 개쩖..본인만이 갖고 있는 그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너무 예쁜듯
대표 사진
익인1
과사 굴욕이 없다 정말 이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번째랑 두번째 어디에 올라온거야?? 보고싶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자세히는 몰라ㅜㅜ 짤줍한 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툽에 위아뉴진스 애들 소개 영상 민지 부분에 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분위기가 진짜 너무 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졸사 제일이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졸사 .. 저게 맞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넘 이쁘다는 뜻입니다) 내 졸사는 진짜 개짱핵못생겼거든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연미인 짜릿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ˋˏ 와 ˎˊ˗ 졸사 너무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졸업사진이 이렇게 나올 수가 있네..???? 진짜 이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갓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졸사 분위기 무엇..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갓진영이나 디오처럼
14:17 l 조회 1
영ㅎㅎ 라는 말 너무 힘빠지는거 같아1
14:16 l 조회 18
아ㅋㅋ ai의 순기능
14:16 l 조회 13
걍 떨어지고 이적이나 빨리 보고픔1
14:15 l 조회 13
제일 순하게 생겨서는 그룹에서 젤 기존쎄인 멤버들 있어?1
14:15 l 조회 29
넷플릭스에 더 크래시 라는 다큐 본 익???????
14:15 l 조회 3
정병에게 업보가 오기를
14:15 l 조회 11
코르티스 마틴 높은 굽 신을 때마다 코르티스답다 생각듦1
14:15 l 조회 23
갑자기 을용타 진짜 개웃기다2
14:15 l 조회 30
안정환도 선수들 지적했자너
14:15 l 조회 31
혹시 귀네슈 감독 알아?2
14:14 l 조회 14
아이돌로 수요많은거랑 남친으로 수요많을 스타일이랑 달라?8
14:14 l 조회 35
나는 감독탓만 하는거 솔직히 물음표임6
14:13 l 조회 63
산부인과에서 전신마취 수술해야되면 남의사말고 여의사한테 갈거야?13
14:13 l 조회 41
굿즈 어떻게 하면 잘 팔려?ㅜㅜ7
14:12 l 조회 45
진짜 우리집은 엄마 때문인지 항상 진돗개만 키워...3
14:12 l 조회 63
인터뷰할때 거짓말탐지기도 같이 연결해서 하자
14:12 l 조회 11
국대들 오면 경기장에서 가만히 멀뚱멀뚱
14:12 l 조회 30
축알못인데 32강2
14:12 l 조회 28
근데 김건희 이제 여사가 아닌데 언론사는 왜 여사라고 칭하는거임?
14:1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