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1883l 2

[잡담] 소녀시대 연습생 시절쯤 스엠이 제일 아꼈다고 하는 전 연습생 | 인스티즈

[잡담] 소녀시대 연습생 시절쯤 스엠이 제일 아꼈다고 하는 전 연습생 | 인스티즈

[잡담] 소녀시대 연습생 시절쯤 스엠이 제일 아꼈다고 하는 전 연습생 | 인스티즈

[잡담] 소녀시대 연습생 시절쯤 스엠이 제일 아꼈다고 하는 전 연습생 | 인스티즈

그때 소녀시대 데뷔도 전에 같이 연습했던 사람들이 소녀시대 데뷔전에 말했던게 스텔라 연습생 당시에 스엠에서 제일 아낀 연습생이라고 해서 궁금함 이수만 직접 미국에서 캐스팅+저 얼굴에 메보였다는데../
 
와 막짤 진짜 송지효인줄 1개월 전
린아. .인줄 1개월 전
와 ㄹㅇ
1개월 전
익인12
와 린아 진짜 닮음
1개월 전
익인14
ㅇㅈ… 느낌있다..
1개월 전
익인19
ㄴㄷ
1개월 전
와 지낮 오랜만에 본다 1개월 전
헐 왜 나가시게된거지? 1개월 전
공부+부모님 반대
1개월 전
나도 스텔라 들어봄 1개월 전
나도 첫 사진보구 린아인줄 1개월 전
스텔라 장인가? 1개월 전
익인13
ㄴㄴ 아님 스텔라 김임
1개월 전
넘 아름다우신데 1개월 전
진짜 너무나 스엠 정석상이다.. 1개월 전
Sns있나 완전 내스타일... 1개월 전
헐 나 그 김옥빈님이신줄 알아써 1개월 전
진짜 오랜만이다... 1개월 전
와 이사람 진짜유면했는데 1개월 전
    
 
카테고리
날짜조회
(K)POP/예능 익들이 덕질하는 아이돌 막내랑 몇살차이나 …?388 13:45 4077 3
드영배 대박 ㅋㅋ우리들의 블루스에 나왔던 김우빈하고 신민아 사귄대 ㅋㅋ103 15:36 9891 9
방탄소년단 탄소들 무슨 전형으로 콘서트 입성성공했나요...!!!!!👀👀88 11:19 2654 0
연극/뮤지컬/마플 ㅇㅊㅈ 잘 모르는거같아서 찾아옴36 11:52 8846 5
엔시티 ㅋㅋㅋ 타돌 팬싸 공지에 아궁빵 있어 ㅋㅋㅋㅋㅋ27 18:03 2410 3
 
혹시 위드굿즈 아는 익 있어? 20:38 7 0
본계에서 알페스 티 안내느라 알페스 전용 계정을 하나 더 만들었거든?2 20:37 26 0
런닝맨 디플에 나온 것 중에 젤 재밌는 화 추천 좀! 20:37 12 0
엔시티 인스스 뜬 거 다 누군지 알아?1 20:37 24 0
내일 환연에 뱀뱀 나오겠지? 20:36 13 0
요즘 아이돌 최신곡 나왔을때 반응이래 ㅋㅋㅋㅋㅋ2 20:36 66 0
마플 특정 아이돌 외국인 팬들 왜 내 본진 라이브 들어와서 20:34 90 0
엔시티127 파일럿 이거 누구 목소리야??9 20:34 59 0
제이홉 키드라로이 콘서트 갔나봐1 20:34 67 0
헐 제이홉 아이키 인스타도 좋아요 눌럿엇네???3 20:34 167 0
마플 아 요즘은 포카도 사기때문에 못팔겠네 이거 때문에 경찰서 갔다옴..3 20:34 99 0
아 재찬이 프메 이렇게 보내서 살짝 긴장했는데ㅋㅋㅋㅋㅋ3 20:33 102 0
헐헐 아이유 뭐 찍나봐 !!!!10 20:33 317 1
마플 버추얼 거하게 말아먹고 또 버추얼을 하니...?1 20:33 64 0
마플 어지간히 가르치려든다 진짜 20:31 116 0
슬기 진짜 레전드 올라운더다 20:31 36 0
아이즈원 수록곡 중에 제일 유명한 게 그 꿀벌 노래 맞아?7 20:31 89 0
나연 희두 싸우는거 꿀잼1 20:31 16 0
스맨파 메가크루 디렉터 누군지 어떻게 알아??1 20:31 4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0/6 20:36 ~ 10/6 2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연예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