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9960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4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게다가 사전미팅에서는 만나서 울기까지 했지 않나.. 

규민이가 해은이 섭외한거기도 하고 분위기 나빠보이지도 않던데.. 그때까지만 해도 엄청 호의적이었잖아 

 

그 기억이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해은이 입장으로서는 당연히 가능성 있을 수도 있겠다 생각할 수 있는거 아냐?! 아직 온지 3일째이고, 규민이가 다른 여자한테 문자를 보냈다고 하더라도 솔직히 문자가 모든걸 결정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 오늘 데이트 즐거웠다~ 이런 의미로 보낼 수도 있는게 문자이고 

(희두가 첫날에 해은이한테 보낸 것만 보더라도ㅇㅇ) 

 

결정적으로 규민해은 둘이 만나서 서로 마음이 어떤지 대화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단 한번도 없었음 

그래서 해은이는 아직까지는 자기가 돌릴 수도 있겠다고 생각하는거 아닐까? 

상황 다 아는 우리로서는 너무 질척인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해은이 입장에서 보면 아직까지는 잡아볼만 하자너 6년 연애했는데 전화로 헤어짐 통보 받은 상황이었고.. 

 

나도 해은이 거짓말한거 좋게 안 본 입장이지만  

규민은 선 그었는데 왜저렇게 매달려??하는 반응은 좀 이해 안가
대표 사진
익인1
안오니까 그랬겠지 저렇게 절절절할줄은 더더욱 몰랐겠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선 그었다는 건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다 아는 우리 입장에서는 선 그은거지만 해은이 입장에서는 대체 어디가 선 그었다는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이 그였으려면 사전만남 때 그었어야 된다구 생각함 그뒤로 개인인터뷰 얘기를 시청자는 볼 수 있으니까 선그었다고 생각하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채팅에서 선 그었다고 하는 건 이해 안 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트위터에 전희미? 진희미? 라는 연옌 뜨는데 개예쁘다
22:01 l 조회 1
하투하 멜론 대상 후보?에 든것만으로도 넘 좋다
22:01 l 조회 2
난 억여미새 감성이나 끝났으면
22:01 l 조회 5
고구마에다가 꿀 뿌려먹는거 존맛이다
22:00 l 조회 4
안정환 인기글 왜 삭제된거지1
22:00 l 조회 17
예온햄 볼빵빵 제철이다
22:00 l 조회 10
콘서트가고싶어
22:00 l 조회 6
개유난인 팬덤 배우랑 아이돌이랑 사귀는중인데5
22:00 l 조회 30
안유진 장원영 생긴거만보면 누가 닉이고 누가 주디같아?2
22:00 l 조회 11
환연 유정 창진 아직도 언팔임?1
21:59 l 조회 35
미나미 엄청 능력자인듯
21:58 l 조회 14
찬열 진짜 심하게 잘생겼는데 한번도 인기멤이였던 적이 없다고?27
21:58 l 조회 72
오...미나미가 서예 쓴거 뜻이 이런거였구나2
21:58 l 조회 79
아 트위터 서치밴? 고스트밴? 화난다 어케 풀어6
21:58 l 조회 5
하투하 레몬탱 무브투퍼포먼스 정말 조음
21:58 l 조회 5
진짜 언플하나?2
21:57 l 조회 64
신유 콘서트에서 혼자 워터밤 중1
21:57 l 조회 17
선수탓 하는 기사 나오기 시작했다2
21:57 l 조회 35
아 메가커피 길거리에서 컵홀더 줍고 있었는데3
21:57 l 조회 56
루드고 404고 상 누가 타는 거 모르겟고1
21:56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