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019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2
이 글은 3년 전 (2022/8/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소녀시대 점점 오르고있어서 뭔가 마음이 찡해 | 인스티즈 

사실 막 전성기때는 그렇게 좋아하는 그룹은 아니었었거든.. 

라이벌회사가 본진이었어서...ㅋㅋㅋ 

 

근데 그래도 내 추억속 한페이지에 소녀시대가 있었나봐 

이번에 음방도는거 무대 봤는데 막 괜히 팬도아닌데 눈물이 차오르는거야(흘리진않았다 운거아니다^^) 

 

나는 원래 찐 케이팝덕후중에 덕후였고 감수성이 굉장히풍부한편이긴함ㅋㅋㅋ 

 

근데 솔직히 막 나오자마자는 성적이 기대보다는 살짝 못미치는듯한(?) 느낌이어서 약간 점점 세대교체가 되어가는구나 싶은 마음에 씁쓸했는데  

진짜 본좌는 본좌인게 예능돌면서도 조금씩 입소문나더니 음방도니까 더많이 상승하는거야 역시 대선배님은 대선배님이심. 5년이나 쉬었는데도 무대가 어쩜그리 능숙할까 

 

노래가 진짜 옛날 2세대덕후들 심장을 저격하는게 뭔가 다만세느낌도 나는것같고 걍 저런비트를 들으니까 그 시절 생각도나고 마음이 되게 이상해 

 

2세대가 내 학창시절이었어  

세상이 너무빠르게 변하니까 

뭔가 나는 그때로 돌아갈수없지만 그래도 그 시절 내 언니오빠들은 계속 꾸준했으면좋겠어 

토토가가 이해되는 나이가된듯ㅋㅋㅋ 

지금 어린친구들도 나이들면 이감정이 이해가 될까 

 

그래서 요새 2세대들이 선방하는게 좋다 

사실 봄여가겨때도 쏘주까면서 뮤비보고 느낌 요상했다 

 

너무 세대 나누는것보단 걍 공존하는 느낌이었으면 좋겠긴해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무슨 마음인지 앎.. ㅎㅎ 노래 마니 들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마음 다 느껴져 ... 나도 소시 무대 보면서 울컥함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소시 음방 나오기 전에도 10위였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어차피 가나는 오늘 져야한다며
6:51 l 조회 1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6:47 l 조회 9
통제없는 세상이 오면 어떻게 돼?
6:46 l 조회 13
아기 진짜 금방 크네 분명 작았는데ㅠㅠ
6:45 l 조회 22
OnAir 가나 응원하는 팀이 우리랑 스코틀랜드 라며1
6:44 l 조회 50
잉글랜드는 경기력또왜저럼1
6:43 l 조회 45
축구 상황 보면 인생의 진리를 다시한번 느낌2
6:41 l 조회 51
OnAir 이렇게까지 우리 뜻대로 안되는것도 웃프다3
6:40 l 조회 94
OnAir 참가국수늘고 노잼축구된듯5
6:39 l 조회 53
이따 우즈벡 경기 볼거임?
6:38 l 조회 18
정보/소식 실시간 크로아티아의 선제골 이후 대한민국 TOP 8 순위1
6:38 l 조회 119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11
6:34 l 조회 140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72
OnAir 모드리치가 또 나왔어??4
6:34 l 조회 41
OnAir 막을 생각이 없네1
6:33 l 조회 27
OnAir 크로아티아 골 ........1
6:33 l 조회 38
OnAir 크로아티아 한 골 넣어서 가나 이기려고2
6:33 l 조회 79
OnAir 32강 접자 접어 끝났다2
6:33 l 조회 77
OnAir 와 틀자머자 크로아티아가 골넣음1
6:32 l 조회 28
OnAir 가나 골키퍼 주전 부상으로 다른 골키퍼 나왔는데
6:3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