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292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인피니트 엑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6
이 글은 3년 전 (2022/8/23) 게시물이에요
갑자기 나를 광란의 파티로 집어넣음... 근데 너무 신나 역시 한국인은 뽕짝이야 가을선배 내 장점이 뭔지 알아 바로 솔직한거야 여기 너무 좋아 랩 파트들도 완전 케이팝 그 자체임... 이거야 이 비트 이 박자라고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그 가사 너무 잘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찰떡.... 그리고 너무 잘 살림 솔직히 가사 자체는 잘못하면 약간 앗.. 싶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삼위일체 완벽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똑같은 생각을 하다니 뭔가 요즘 노래에서 안쓰는 어투? 문체라서 노래 틀어놓고 가사 읽을때 흠칫 했는데 막상 그부분 개좋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약간 10년대 초반 느낌??? 근데 난 또 그거 너무 좋거든... 나도 처음에 노래 안 듣고 가사만 보고 이걸 어케 넣었지 했는데 듣자마자 꽂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급발진 도입 오히려 좋아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엔 엣 했는데 너무 좋아 오히려 더 신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이팝의 세계로 날 강하게 담금질함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틀자마자 날 잡아당김 너무 좋다.... 케이팝을 너무 사랑해서 힘드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노래가 너무 좋은걸 어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좋아서 눈물남 어떡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년대 초반 느낌나 군데 이게 싫은게 아니라 그 시절에도 케이팝하던 내가 생각나면서 노래 너무 신나고 좋아 아주 나를 케이팝의 감옥에 가둬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심지어 요즘도 그 시절 노래 플리에 가득채워넣고 반복재생해서 아이브노래 처음듣고 요즘노래들이랑 결이 다르다는 생각조차 못해서 사람들 당황한 반응 이해조차 못했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고로 케이팝 고인물이라면... 그 시절 노래는 필수라구요!! 나도 아직 맨날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표현력짱이다 근데 진심 딱 저느낌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파티에서 벗어날 수 없어... 유후~ 앤 다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말하는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런가 조회수 넘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
6:34 l 조회 11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7
OnAir 모드리치가 또 나왔어??
6:34 l 조회 5
OnAir 막을 생각이 없네
6:33 l 조회 10
OnAir 크로아티아 골 ........1
6:33 l 조회 11
OnAir 크로아티아 한 골 넣어서 가나 이기려고2
6:33 l 조회 27
OnAir 32강 접자 접어 끝났다2
6:33 l 조회 17
OnAir 와 틀자머자 크로아티아가 골넣음1
6:32 l 조회 13
OnAir 가나 골키퍼 주전 부상으로 다른 골키퍼 나왔는데
6:31 l 조회 20
나 뒤늦게 2세대 아이돌 재입덕하게 되엇는데 요즘 팬질 짹이대서야??
6:31 l 조회 7
편알할때 엔믹스나 에스파 노래 나오면 기분 좋음
6:31 l 조회 11
OnAir 근데 가나 이길 생각 없어보임
6:30 l 조회 30
최애 눈앞에 지나가는데 아무것도 못했어........3
6:27 l 조회 40
축협은 홍명보가 감독 계속 해야1
6:26 l 조회 21
OnAir 소리로만 듣고있는데 자꾸 아ㅇㅇ 하길래
6:20 l 조회 34
OnAir 와 큰일날뻔..
6:17 l 조회 28
OnAir 가나 감독이 없어서 그런가 백패스를 하고있네2
6:16 l 조회 68
우리 가나랑 이겨야하는 상대 또 있어?2
6:14 l 조회 42
최애가 연프 애청자면 어때7
6:05 l 조회 59
러브어택 차트 5위간거 그정도 화제성 있어야4
6:04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