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29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6
이 글은 3년 전 (2022/8/23) 게시물이에요

[잡담] 내 여돌 남돌 최앤데.. 갤러리 보다가 너무 놀랬어.. 소나무가 이런거구나 | 인스티즈 

[잡담] 내 여돌 남돌 최앤데.. 갤러리 보다가 너무 놀랬어.. 소나무가 이런거구나 | 인스티즈 

[잡담] 내 여돌 남돌 최앤데.. 갤러리 보다가 너무 놀랬어.. 소나무가 이런거구나 | 인스티즈 

[잡담] 내 여돌 남돌 최앤데.. 갤러리 보다가 너무 놀랬어.. 소나무가 이런거구나 | 인스티즈 

[잡담] 내 여돌 남돌 최앤데.. 갤러리 보다가 너무 놀랬어.. 소나무가 이런거구나 | 인스티즈 

[잡담] 내 여돌 남돌 최앤데.. 갤러리 보다가 너무 놀랬어.. 소나무가 이런거구나 | 인스티즈 

서로 모에화도 다르고 접점 1도 없어서 그냥 각자 덕질중이었거든. 인티에 소나무글 같은 거 올라올때 난 소나무 같은거 1도 아니라 공감 안 갔는데 문득 갤러리 정리 하다가 내 눈이 소나문가 하고 하트 눌러서 봤거든? 약간 하관이.. 닮은듯.. 이정도면 소나문가...??
대표 사진
익인1
앜!!!!! 나 이 새벽에 진심으로 소리지름 나랑 완전 똑같아 나도 딱 저 둘 남돌여돌 최애야....너무 소름 끼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데뷔팬인것도 난 쫌 놀라우...
내가 첫 눈에 딱 둘을 내 눈에 심은 느낌?
그냥 막 들어오는 거 같아서 굳이 거부 안 하고 받아들였는데
사람 눈이 한결같구나 느낀다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이 약간 하관이 진짜 동물 보는 거 같달까...? 암튼 둘 다 내가 잡아먹고 싶게 생김😭😭 나도 둘 모에화는 너무 달라서 소나무 아닌가 싶었는데 역시나 맞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대박 전혀 생각 못했는데 진짜 느낌 비슷하닼ㅋㅋㅋㅋ 입꼬리 예쁜 청순돌 짱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런 느낌? 난 심지어 같은 계열 화사인것도 안 와닿는거야..ㅋㅋㅋㅋ 르세라핌 투바투까지는 하이브 같은데 뉴진스는 아직도 막 그냥 어도어 같아서 완전~~~~ 진짜 서로 모에화도 토끼, 고양이 개구리니깐 걍 무조건 별.개 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좀 충격,,,,,, 사람 안 바뀌는군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사실 사진만 보고 어디가 닮았지 했는데 하관단어 보고 하관 본 순간 소나무네 이생각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입꼬리 너무 예뻐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나 하관 진짜 충격 아니 나 둘다 눈을 좋아하거든?ㅋㅋㅋㅋㅋㅋ 수빈이 속쌍 해린이 고양이보다 더 고양이라서?
근데 이게 머선일이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햄쮜상이 있어 둘다.. 토끼도 설치류니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월드컵 빙고 경우의수에서 제일 웃긴 것
9:12 l 조회 25
오스트리아 지는게 유리한거면1
9:12 l 조회 35
OnAir 콩깍지 껴서 우즈벡 선수들 잘생겨보임
9:11 l 조회 14
32강 지금기준 가능성 몇퍼야?1
9:11 l 조회 20
홍명보는 비행기 타고 올 가치도 없음1
9:11 l 조회 17
ㅋㅋ이번 월드컵 생각할수록
9:11 l 조회 24
오스트리아가 수비적으로 나오먄 개이득 아냐?2
9:11 l 조회 35
OnAir 우즈벡 선수들이랑 한국 선수들 엄청 비교되네 ㄹㅇ ㅋㅋㅋㅋㅋ1
9:11 l 조회 39
우리나라 남아공전 말아먹은 업보긴한데 빙고판 운도 드럽게 안 따라주는거 왤케 웃기지...?
9:11 l 조회 19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 다 올라간다는데 한팀만 이기면
9:11 l 조회 38
일부러 초치는 도배충 있네
9:11 l 조회 17
최범규 진짜ㅋㅋ 짤만 봐선 뭔 상황인지 모르고 미친 잘생김 이런다고
9:10 l 조회 30
정보/소식 '벼랑 끝' 홍명보호, 무거운 분위기 속 훈련 재개
9:10 l 조회 54
OnAir 우즈벡 너무 힘뺀다 아직 전반인데1
9:10 l 조회 42
OnAir 우즈벡 탈락확정인데도 열심히 뛰네 한국선수들이 저렇게 했어야지 ㅉ3
9:09 l 조회 57
OnAir 우즈벡 22번 한국선수 같다
9:09 l 조회 14
OnAir 우즈벡 근데 진심응원하게 되
9:09 l 조회 20
ㅌㅇㅌ에서 봣는데 차범근이 옛날에 축구계 비리 폭로했었다는데
9:09 l 조회 57
32강 떨어지는게 장기적으로 이득같아6
9:08 l 조회 148
32강가서 벨기에 이기고 16강 가는 상상1
9:08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