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41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연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이 글은 3년 전 (2022/8/24)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가 1세대 돌은 파보지 않아서 잘은 모르게써 

어떤 부분에서 그런 건지 궁금하다 노래? 

 

+ 오케오케 알았어 다들 고마워!
대표 사진
익인1
1세대 보다 2세대 아니야...? 1세대는 잘 모르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나는 예전부터 1세대 느낌 난다는 반응을 봤어서 물어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세대 느낌이라는 거 이번 노래에서 처음 듣지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 전에도 봤었어! 그래서 물어본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전 곡들에서 1세대 느낌은 거의 안 나는데... 연말무대나 불후의 명곡 이런 곳에선 1세대 느낌이 가끔 나긴 함 근데 그것도 원곡 때문에 나는 느낌이라... 팀 자체는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때문인가? 근데 난 1세대 느낌인지 모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내가 본 반응들은 소수의 생각이었나 보다 댓들 잘 모르겠다 하는 거 보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간 시대반항 개혁 전반적으로 이런 내용이라서 그런거 아닐까 하는 내 추측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사회비판? 그런 느낌으로 보이는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어디서 말했는지 알수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듣는데 누가그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3세대 아이돌 다시 덕질하니 개즐겁다
0:33 l 조회 1
갠팬 당할때 ㄹㅇ 빡침
0:33 l 조회 1
게티이미지 그게 불난 이유가 브라질 피부색이랑 겹쳐서 그런거야
0:33 l 조회 1
최연준 소년미 달란트
0:33 l 조회 3
X에서 플 거하게 도는거는2
0:32 l 조회 52
플무 연차찼는데 연생 오래했는데도 실력 딸리는거2
0:32 l 조회 6
근데 나만 ㅇㅍㅅ 안함..?11
0:32 l 조회 56
오랜만에 푸라닭시킴2
0:32 l 조회 13
내 탐라에만 게티 플 안올라오나??1
0:31 l 조회 27
정국이 저거 대단한게3
0:31 l 조회 31 l 추천 1
중멤 있으면 축구복도 못입음?5
0:31 l 조회 22
연준 이 사진 뭔가 사연 있어보여1
0:31 l 조회 7
갓세1븐 팬 자체가 인티에 거의 남아잇질 않은데7
0:31 l 조회 70
아 건호 오늘 일기 딱 이럴거 같아ㅋㅋㅋㅋ2
0:31 l 조회 7
특정 조합 팬들이 싫어지면 정병온건가9
0:31 l 조회 65
정국 복근 뭐임?10
0:30 l 조회 54 l 추천 5
지잡대보다 디시중소갤 중소야놀자 여기 일화들이 왜 더 심연같이 느껴질까??5
0:30 l 조회 22
원빈 이 챌린지는 어디에서 한거야?9
0:30 l 조회 49
못 참고 섹시 야식 끓여버렸다4
0:30 l 조회 36
잘생긴 중소남돌이 기적인건
0:29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