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606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5
이 글은 3년 전 (2022/8/25) 게시물이에요
한번에 다같이 재계약 안하더라도 그거에 대해 의논하지 않음 멤버들이랑? 서로 아무말 없었는데 전원 재계약 진짜 신기하네 당연히 다른 멤들도 재계약 하겠지 생각한건가?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궁금한게 누구는 그룹 하고 싶어서 재계약 한건데 한 두세명 빼고 재계약 안하면 약간 잘못된 선택일수 있자나 그 멤버 입장에선 이런거 때문이라도 논의 하지않나 싶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의논 안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태 재계약 한 애들만 봐도 서로 부담 안 줄라고 최대한 말 아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기돌이면 멤마다 조건 달라 연차차면 그게 당연한거거든 그래서 엥간해선 말 안 해 진짜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계약한돌들 썰들어보면 의논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팀마다 다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즈니스고 회사일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로한테 부담 주기 싫었던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이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그룹바이그룹임. 서로에게 온전히 맡기는 그룹도 있고 멤버들끼리 충분히 얘기하고 같이 결정하는 그룹도 있고.
정답은 없는것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팀마다 다르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배려 한거지
혹시 분위기에 휩쓸려서 선택하게 될까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팀마다 다르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궁금한게 누구는 그룹 하고 싶어서 재계약 한건데 한 두세명 빼고 재계약 안하면 약간 잘못된 선택일수 있자나 그 멤버 입장에선 이런거 때문이라도 논의 하지않나 싶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재계약 안한다고 그룹활동 못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서로 배려하고 그런거같은데 그만큼 서로 믿는것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게라도 물어보는게 서로한테 부담이겠다 싶은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러니까 더더욱 얘기 안하겠지... 그게 부담일 수 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런 것때문에 의논하는 경우가 있고 그런 것때문에 말 안 하는 경우도 있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문 주어 어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트와이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담 안주려고 의논 안하더라도 만약 누가 재계약 안하기로 결정하게되면 그땐 다른 멤들한테 말하거나 해서 앞으로 팀 방향이라던지 의논 했을듯 서로 아무말 안하다가 전부다 재계약해서 의논할 일 없이 재계약 기사 나간거같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좋은 예인거같음 굳이 부담안주고 잘지내고... 결과론이긴한데 안좋은결과라면 문제겠지만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무래도 활동하면서 아팠던 멤버들이 많으니 의논자체가 팀 유지를 위해서 하는거니까 배려해서 얘기 자체를 안꺼낸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눈치 없는 같프들은 ㄹㅇ 피곤하다
1:22 l 조회 1
근데 지금 탑백 올리기 힘들긴 하다
1:22 l 조회 2
내 최애가 나를 나페스의 길로 저벅저벅 걷게하는구나1
1:21 l 조회 5
인티 나만 좀 느려?
1:21 l 조회 3
양홍원 편들어주는 애들 진짜 혐오스러움...
1:21 l 조회 7
계정 안팔고 탈덕하는 넴드들 고마움,,1
1:20 l 조회 33
비오틴 여드름 부작용 딱 하루 먹었다고 나진 않겠지?
1:19 l 조회 7
여름인데 가을옷 입히는 코디는 뭘까2
1:19 l 조회 14
울23이 참 좋은 것 같아
1:19 l 조회 16
ㅂㄱㅇ 보플이랑 활동 초반 때 되게 좋아했었어서
1:19 l 조회 44
제발 스엠 여돌운동회 추진하자…@나영석
1:19 l 조회 17
아니 해외 아무리 잘나가도 한국에서 진입조차 해본적 없으면3
1:18 l 조회 47
같팬 중에 중딩 있으면 진짜 피곤한 듯
1:18 l 조회 13
리쿠야 새벽 한 시에 보내자면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지만6
1:18 l 조회 104
근데 팬덤스테이즈 뭘하는 예능인걸까?
1:17 l 조회 6
아니 디자이너 브랜드들 옷사이즈 진짜 에바아님?
1:17 l 조회 12
성찬 ..이런것도 어울리네4
1:17 l 조회 44
근데 국내에서 반응없으면 진짜 내려치기심한듯13
1:15 l 조회 101
본진 콘서트때 울트라 빌릴까 말까...?2
1:15 l 조회 21
양홍원 폭로 떴다고 해서 유튭 댓 보는데1
1:14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