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78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플레이브 세븐틴 나의 해방일지 엔시티 백예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6
이 글은 3년 전 (2022/8/27) 게시물이에요
소속사에서 무조건 시키는 걸까? 

아이돌들 많이 하잖아... 저는 하기 싫어요! 하면 

안해도 되나???ㅋㅋㅋ 그냥 단순 궁금증...
대표 사진
익인1
내 돌 안 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마 의지가 어느 정도 있거나 소속사의 권유+ 본인의 희망이 곁들여지지 않을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안해도 될 만큼 치아가 이쁘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예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전본진들이랑 현본중에서 한 멤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덕질 6팀정도는 했는데 다 없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요즘은 안하는 추세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뷔 초반에 하면 거의 권유일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 그냥 옆에서 하라하라하고 본인도 솔귓해서하는듯 군데 진짜 하지말디… 늙으면 진짜 안조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쪼금 걱정되서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교정은 해도 진짜 애들 라미는 좀 안시켰음조케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미 옛날에 유행하고 요즘은 시들어서 요즘돌들은 많이없을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언제유행했더라...12,13때쯤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특히 애들은 하는 거 너무 위험하잖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창 유행할때 하다가 안좋다그래서 이젠 웬만하면 안시키는거 같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내일은 아니지만 쬐꿈 걱정되더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은 안으로 교정하거나 투명으로 교정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교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해두 되는듯~ 본진 교정만 한 애 있구 그냥 아예 라미안한 애들두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은 잘 안하더라. 그거 부작용이 심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급한거 아닌이상 부작용이 너무 심하니까..ㅠㅠㅠ 안했으면 좋겠다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뉴진스 혜인 라미 한 것 같던데 본인 의지인지 회사 권유인지는 모르겠지만 08년생인데 라미를??싶어서 기겁했다 아직 어려서 잘 모르고 하는 경우도 있지 않을까 개그우먼 강유미씨도 그렇고 라미 대부분 후회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피셜 아니면 굳이 말 안 하는게 나을듯 괜히 이렇게 말 나왔다가 와전되면 라미했대 로 퍼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이빨 누런색이면 어떻게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치아 미백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확실히 이미지에 큰 영향을 주긴 해서.. 연예인생허ㅏㄹ 오래 할 생각이면 해도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본은 아무도 안함 교정만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엔 안시키는게 추세 같던데 너무 치아 건강에 안좋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새는 무조건 하라고 안 하는듯..?
치아 자연스러운 상태 많더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 레드불?에서
4:32 l 조회 1
홍석천이 언급한 아이돌 누구누구 있어?5
4:30 l 조회 12
근데 홍석천 은근 라이징한연얜 잘 알아보지않아?4
4:28 l 조회 23
콩나물 국밥 때리고 싶다2
4:25 l 조회 10
아이돌이 7년동안 쭉 인기 유지하는게 힘든가?4
4:24 l 조회 38
예전에는 인티 추천글 안뜨게하는거 있지않았나?
4:22 l 조회 7
콘 음향도 돌들마다 잡는게 다름?1
4:19 l 조회 23
홍석천님 보물함에 코르티스 건호도 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호언급3
4:16 l 조회 35
버블 정말 내가 바라던 연락 형태임1
4:13 l 조회 35
훠궈먹고 가본 사람 있음?
4:13 l 조회 17
너흰 영통이나 대면팬싸 해보고싶어?15
4:11 l 조회 47
pretty please 노래 중간에 힙해지는거
4:11 l 조회 18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7
4:05 l 조회 133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15
4:02 l 조회 159 l 추천 1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50
나 inst 듣는거 좋아해6
3:59 l 조회 54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37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9
3:59 l 조회 110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6
3:58 l 조회 84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7
3:58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