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82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2
이 글은 3년 전 (2022/8/28) 게시물이에요
그럼 미국진출도완전가능할거같은데 블핑처럼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블핑은 찐 원어민이곸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블핑 영어실력이 어떤지 모르지만 원영이는 프리토킹은 전혀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물론 아이즈원때 영어했던 영상 기준! 지금은 더 늘었을지도 모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거긴 교포와 유학생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그로글에 잘들 논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댓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프리토킹 안돼도 미국진출됨 트와이스도 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공부한 수준인데 프리토킹 잘하던뎅 원어민이랑은 아무래도 차이가 있겠지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필 홍명보 때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가 생겨서
10:27 l 조회 1
우리나라팀 문제는 소수 잘하는 선수들이랑 그 외 선수들 실력차가 너무 극과극이라
10:27 l 조회 1
코너킥
10:26 l 조회 1
최근 새벽에 메시랑 홀란드 경기보다보니까 .....
10:26 l 조회 1
입중계하는 돌들 개답답하겠다 ㅋㅋㅋㅋㅋㅋ
10:26 l 조회 1
OnAir 케리그팬) 큰일났다 기혁이가 잘생겨 보임
10:26 l 조회 1
치킨 시켰는데 치킨 열심히 먹는중
10:26 l 조회 1
OnAir 에휴 또 설영우 선발이냐
10:26 l 조회 21
OnAir 아니 님 전술 능력 없는거 인정하고 선수빨 인정하라고ㅎㅎ
10:26 l 조회 2
OnAir 박지성도 답답하면 뛰어달라2
10:26 l 조회 29
OnAir 우리나라 못하는것 처럼 보이는게 걍 걸으니까ㅋㅋㅋㅋㅋ
10:26 l 조회 25
OnAir 전체적으로 다들 집중 좀 하자
10:26 l 조회 4
좀 잘해봐..옌스는 또 오ㅐ 안써
10:26 l 조회 6
OnAir 아니 왤케 안뛰냐 다.. 2
10:25 l 조회 48
OnAir 이태석도 본팀에선 잘하는데 아쉽당
10:25 l 조회 21
국방부 김도영 내놔1
10:25 l 조회 27
OnAir 이태석 진짜 뭐지 이래도 옌스를 안쓴다고?4
10:25 l 조회 86
OnAir 옌스 왜 안씀?2
10:25 l 조회 55
멕시코 사람들은 경기 재미없게 하면 야유하는듯ㅋㅋㅋㅋ5
10:25 l 조회 59
근데 중국은...대체 어쩌다가 인구가 그렇게 많은데 월드컵을 나오지도 못함...?1
10:2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