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971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
이 글은 3년 전 (2022/8/30) 게시물이에요
그룹이 첫 1위한 노래 이런거 말고 

진짜 익들 인생에서 의미깊은 노래 

 

나는  

비투비 - 목소리 (고딩 입시시절ᆢ) 

임현식 - Docking, Moonlight (재수할때ᆢ) 

제일 크게 위로받음
대표 사진
익인1
갓세븐 플라이랑 딱좋아..!
자존감바닥이엇을때 진짜진짜 힘이 됐어가지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무심코 들어왔는데 나도 이거.. 1516이 나한테 좀 힘든시기여가지구 의미있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왕 나랑 통햇다~!
이제 익5 넌 행복하니? 난 행복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마이갓~~~ 이 가사보니까 또 눈물나🥹🥹 나두행복해.. 정확히는,, 하지만 더 올라갈래 그대로 더 높이 직진할래 상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비슷한 맥락으로 유아도 조아..
🌧☀️뚫고 터널지나가면 맑게 갠 하늘이 나올 것 같아서 익5한테도 그런날이 오길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1에게
오제발너무따뜻해요… 고마워…덕분에 전곡 재생하면서 새벽에 행복해졌어 익1도 늘 행복한 날들로 가득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몬스타엑스 드라마라마
해외생활하는데 한창 우울증 공황장애 심해서 반쯤 돌았을 시기에 한국 입국해서 어쩌다가 무대를 봤는데 눈에 들어와서 오랜만에 이런 감정 느껴보기도 하고 덕분에 조금은 나아지지 않았나 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피니트 발걸음
고3때 너무 앞이 막막해서 독서실에서 맨날 울었는데 이 노래 듣고 위로받음
지금 여기서 댓글 쓰는 것도 이 노래 덕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nct127- not alone
팬 아니었을 때 노래 나왔다고 해서 전곡 돌려서 들어보는데 딱 듣자마자 눈물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너무 힘들어서 그 당시의 공기랑 상황 다 생각나고.. 위러 많이 받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피니트 발걸음
방황할 때 되게 위로가 되어줬던 노래라서..?! 지금도 기분 안좋을 때 듣는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엔시티드림 우리의 계절
들으면서 와 이거 내 장례식에서 꼭 틀고싶다 생각했어 엄청 위로 받았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세븐틴 같이가요
고3때 나온 노래인데 멜로디는 밝고 가사가 힘찬데 위로되는 느낌이라 엄청 자주 들으면서 도움 받았어!지금도 하기 싫거나 힘들때 들으면 너무 좋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구비현하 how to love 한창 힘들 때 제일 위로받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얘드라 콩고 우즈벡은 봐…이거 떨어지면 어차피
8:23 l 조회 7
작년 요즘은 진심 개더웠나!???? 다들 안 덥다길래2
8:22 l 조회 17
사실상 끝이지만 희망을 걸어보는 남은 경우의 수 두팀 특이사항.txt
8:22 l 조회 16
psg랑 마요르카 친선경기한다는데 해도되는 거 맞냐1
8:21 l 조회 22
나머지 두경기 빙고 완성시켜서1
8:20 l 조회 28
뱃가죽이 등에 달라붙는다는 게 뭔지 실감함.... ˗ˋˏ 와 ˎˊ˗1
8:20 l 조회 14
정보/소식 문희준❤️소율 딸 희율, 아이돌 도전 예고... "학원 수강 후 오디션 볼 것"
8:20 l 조회 18
이제 가나도 MBC한테 이거 당하겠네1
8:18 l 조회 108
월드컵 이렇게 빨리 끝날줄은 몰랐네
8:18 l 조회 39
제이홉 정국 챌린지 이거 언제끝나냐2
8:17 l 조회 25 l 추천 2
32강 못 올라가면 해단식 하지 말고 선수들 바로 각팀으로 가자2
8:17 l 조회 34
홍명보는 좋겠다1
8:17 l 조회 38
OnAir 포르투갈 경기는3
8:16 l 조회 57
오므라이스에 말차 먹고 싶네
8:16 l 조회 12
축알못들 매번 손흥민 이강인 욕하면서 지들이 축잘알인줄 아는거 우습다12
8:16 l 조회 38
요즘 엔위시 재희 좋음4
8:16 l 조회 34
어떤 남자가 방탄 마드리드콘에서 비닐백에 소변보다가 터져서 다튀고 담배펴서7
8:15 l 조회 61
한국 다음 월드컵 본선도 못갈거같음1
8:14 l 조회 40
포르투칼 경기 중계 안해주는데?2
8:14 l 조회 55
와 안되겠어 재희 개큰 매수 시작4
8:14 l 조회 3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