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0971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트레이키즈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
이 글은 3년 전 (2022/8/30) 게시물이에요
그룹이 첫 1위한 노래 이런거 말고 

진짜 익들 인생에서 의미깊은 노래 

 

나는  

비투비 - 목소리 (고딩 입시시절ᆢ) 

임현식 - Docking, Moonlight (재수할때ᆢ) 

제일 크게 위로받음
대표 사진
익인1
갓세븐 플라이랑 딱좋아..!
자존감바닥이엇을때 진짜진짜 힘이 됐어가지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무심코 들어왔는데 나도 이거.. 1516이 나한테 좀 힘든시기여가지구 의미있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왕 나랑 통햇다~!
이제 익5 넌 행복하니? 난 행복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마이갓~~~ 이 가사보니까 또 눈물나🥹🥹 나두행복해.. 정확히는,, 하지만 더 올라갈래 그대로 더 높이 직진할래 상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비슷한 맥락으로 유아도 조아..
🌧☀️뚫고 터널지나가면 맑게 갠 하늘이 나올 것 같아서 익5한테도 그런날이 오길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1에게
오제발너무따뜻해요… 고마워…덕분에 전곡 재생하면서 새벽에 행복해졌어 익1도 늘 행복한 날들로 가득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몬스타엑스 드라마라마
해외생활하는데 한창 우울증 공황장애 심해서 반쯤 돌았을 시기에 한국 입국해서 어쩌다가 무대를 봤는데 눈에 들어와서 오랜만에 이런 감정 느껴보기도 하고 덕분에 조금은 나아지지 않았나 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피니트 발걸음
고3때 너무 앞이 막막해서 독서실에서 맨날 울었는데 이 노래 듣고 위로받음
지금 여기서 댓글 쓰는 것도 이 노래 덕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nct127- not alone
팬 아니었을 때 노래 나왔다고 해서 전곡 돌려서 들어보는데 딱 듣자마자 눈물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너무 힘들어서 그 당시의 공기랑 상황 다 생각나고.. 위러 많이 받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피니트 발걸음
방황할 때 되게 위로가 되어줬던 노래라서..?! 지금도 기분 안좋을 때 듣는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엔시티드림 우리의 계절
들으면서 와 이거 내 장례식에서 꼭 틀고싶다 생각했어 엄청 위로 받았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세븐틴 같이가요
고3때 나온 노래인데 멜로디는 밝고 가사가 힘찬데 위로되는 느낌이라 엄청 자주 들으면서 도움 받았어!지금도 하기 싫거나 힘들때 들으면 너무 좋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구비현하 how to love 한창 힘들 때 제일 위로받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보밋걸 편곡 진짜 잘했다
18:47 l 조회 1
배우도 본업 잘하면 병크나공백기 길어도팬덤 유지돼?3
18:46 l 조회 10
내 돌이 나중에 40대 돼서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여자랑 결혼할까봐 두렵다1
18:46 l 조회 6
원래 있던 팬들이 탈빠한건데 남아있는 팬들이 우리판 스밍 안한다고 같팬들 쳐패는거 언제 안웃기지 3
18:45 l 조회 39
뷔 톰포드 할 수도 있음??10
18:44 l 조회 49
배인혁이면 일반인중에서 존잘이지??1
18:44 l 조회 13
아니여기에도팬이있어요;;;
18:44 l 조회 60
도서전 다녀왔는데 민음사 부스 갔다가
18:44 l 조회 33
OnAir 아 정준하 얼굴 닦아주고 싶음 ㅠㅋㅋㅋㅋㅋ
18:44 l 조회 6
OnAir 야망 쩐닼ㅋㅋㅋㅋ
18:44 l 조회 6
방탄 호비 틱톡에 정국이3
18:44 l 조회 30 l 추천 2
아 얘들아 나 노상방뇨 목격함
18:44 l 조회 12
코르티스 앤나 방탄 지민 리스펙1
18:44 l 조회 25 l 추천 1
요새 미팬?에서 타가수 노래 춤추는게 유행이여?4
18:43 l 조회 51
전엔 동북아 얼굴 아니면 관심 안가고 서양 얼굴은
18:43 l 조회 19
나 휘핑크림 커플 실제로 목격함
18:42 l 조회 44
토이스토리 모든 시즌 다 재밌어???3
18:42 l 조회 25
트위터 일 끌고오는 거 자체도 이해 안 되지만2
18:42 l 조회 53
크로아티아 하면 니코코바치 감독 떠오름
18:41 l 조회 34
ㅌㅇㅌ에서 랄지하는거 하나하나 인티에 끌고 오지 좀 마10
18:40 l 조회 1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