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2000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4
이 글은 3년 전 (2022/9/11) 게시물이에요

사실상 내 tmi 파티 곡이잖아


아이유가 부르니깐

나 보라색 좋아해 -> 아이유 보라색 좋아해!? 나도 좋아해야지

나 단발이 좋아 -> 맞아맞아 어울려!

나 좋은날 부를때 예뻤어 -> 맞지맞지 예뻤지



보통 사람이 부르면..

나 보라색 좋아해 -> 그래서?

나 단발이 좋아 -> 어쩌라고...?

나 뭐 부를때 예뻤어 -> 그게 뭔데..


이렇게 되는 거 아니냐고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러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아이유 나이시리즈 곡중에 젤 자기소개하는곡이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멜로디가 완전 이지리스닝 아냐?? 웬만하면 가사 아예 안보는 사람들 많고 멜로디로 이지리스닝 마이너 가르지않낰ㅋㅋㅋ근데 난 아이유노래는 가사도 다 봄 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오히려 팔레트 심심하다는 반응도 많았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팔레트 두번째로 제일 많이 들었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라고ㅋㅋ 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희승 멜론 앨범커버사진 마음에 든다
19:03 l 조회 2
ㄹㅇㅈ도 그렇고 여기도 너무 쇼츠저격용 노래같음
19:02 l 조회 28
나만 조합주접글에 낄끼 못 하는 개인팬 싫냐
19:02 l 조회 9
하투하 스춤 주세요
19:02 l 조회 3
역시 까이면 반응 좋은가봄 47위 진입 ㅊㅋㅊㅋ2
19:02 l 조회 31
하투하 노래 하라메로 들었을때는1
19:02 l 조회 9
미디어 I.O.I (아이오아이) '갑자기' Dance Practice
19:02 l 조회 5
와 하투하 유입 장난아니구나
19:02 l 조회 29
아니 진입 47위ㅋㅋㅋㅋㅋ대박이네
19:02 l 조회 33
헐 엔위시 일본 리메이크곡 다다다 노래였음?
19:01 l 조회 15
와 아니 하투하 진입하트랑 순위가 걍 남돌급인데2
19:01 l 조회 90
역시 잘될거알고 귀신같이 정병들 나대나봄1
19:01 l 조회 23
방탄 스윔 멜론 진입 하트수 몇이였음?1
19:01 l 조회 19
경쟁하는거말고 팬들이랑 떼창하는거 이런거나 다시 만들어줘
19:01 l 조회 7
와 빅뱅 4대 돔투어 좌석배치도 뜸
19:01 l 조회 18
헐 하투하 탑백 진입 커하다2
19:01 l 조회 63
왤케신남
19:01 l 조회 9
정보/소식 하투하 레몬탱 멜론 탑백 47위 진입5
19:01 l 조회 60 l 추천 2
스키즈는 선공개는 무대 안하지??2
19:01 l 조회 7
하투하 노래 뭔가 애니 ost같아
19:0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