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2681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3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잡담] 낼 아이유 콘 응원법 잘 모를거같아서 준비했는데 나눠드릴 말...? | 인스티즈 

나도 잘 몰라서 보면서라도 하려고 뽑았는디 주변에 드리면 좋을까..? 오지랖일까..????
대표 사진
글쓴이
손바닥만해 종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차피 안봐... 걍 쓰레기 됨.. 진심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어두워서도 안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광판 보느라 정린 없을 걸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작전에 대기할때도 비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눠주자 보고 할 사람은 하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ㄴㄴ 보이지도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나는 좋을것같은데 쓰니 정성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ㅊ아 그 콘서트 입장 전에 보면 되지 않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청 일찍 가면 드려봐 이왕 뽑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완전 좋음!!! 있으면 열심히 할 듯 응원법의 존재를 모르는 사람도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주경기장 그렇게 안 어두워 해 죄다 지기 전까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나마 희망적인 말이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시작하면 자리에선 어두워서 안보일듯 일찍입장해서 나눠주는게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려면 그렇게 하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입장전까제 보면 되니까 좋을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면 차라리 트위터 같은데서 나눔한다고 하는건 어때 필요한 사람들만 가져가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완전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난 완전 좋을꺼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기를 얻고 .... 입장해서 나눠드려야겠다ㅏㅏㅡ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너무 좋아 너무 고마울듯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나 넘 좋은데 벼락치기 중이였는데ㅠㅠ대기할때 빠르게 보기도 좋구 구역 어디야??내 구역 근처였으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직히 난 눈치주는거 같아서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굳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선예매 많은 구역이면 좋을거같은데! 할 생각 없는 머글은 뭐 눈치준다고 생각할지 어쩔진 몰라도 응원법 외우려는 사람들한텐 완전 좋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요한지 먼저 물어보고 나눠드려야겠어 ㅋㅋㅋㅋ 1층이라 선예매 구역이긴해!!! 필요하다는 분들한테 드려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오 나도 1층인데 쓰니 보면 감사히 하나 받아가야겠당 ㅎㅎ 미리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구역이길%%%!!~~!~!!! 잘 보고오장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받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받고싶다...... 나 줘 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응원법 필요하신분~!~! 이러면서 홍보해!! 나라면 달라고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홀..나줘..컨닝페이퍼 필요해 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컨닝페이퍼 업청 잘썼어!! 난 좋은생각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나라면 너무 좋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좋아... 오늘 응원법 몰라서 많이 못해줘서 너무 미안했음...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나도 리얼대박 아이유 이런거 외치는 부분 몰라서 좀 아쉬웠어 주면 보고 잘따라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머글인데 넘 좋을거같음!!!! 오늘도 응원법 알아가서 신나게했당 글고 팬분중에도 응원법 모르는분 많든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탐라 피부색 대란 지겹다....
23:11 l 조회 1
나만이상한줄ㅋㅋㅋㅋㅋ
23:11 l 조회 5
트위터 저렇게 맨날 먹통 되는 게 일인데 안 망하는 것도 재주다
23:11 l 조회 5
장하오 한유진 개처좋음이
23:11 l 조회 5
트위터 안 되냐고 물어보러 왔는데 1
23:11 l 조회 27
트위터왜이래또
23:11 l 조회 6
희승이 오늘 라방에서 본인이 아이돌이라고 한거 말 잘한거같아
23:10 l 조회 16
OnAir 에타 쓴 사람
23:10 l 조회 13
아 트위터 또 안됨
23:10 l 조회 17
트위터 안된다
23:10 l 조회 10
미디어 [단독] 해킹 사기로 용병 임대료 날린 강원 FC...전액 보조금 논란 / YTN
23:10 l 조회 4
트위터 나만 아파? 9
23:10 l 조회 53
ㅌ트위터 아픈라5
23:09 l 조회 58
근데 장/하오는 왜케 인티 안티 많은거?7
23:09 l 조회 41
양홍원 학폭 피해자 보면 초딩때 부터 중고딩때까지 당했단거임...?2
23:09 l 조회 26
최애 프사 달고 나대지마
23:09 l 조회 15
트위터 검색기능 나만 이상한거 아니지?1
23:09 l 조회 50
근데 진짜 학폭이나 음주 마약 등등 범죄 해놓고 순진무구하게 방송 계속하는 연예인들1
23:09 l 조회 12
ㅇㅁㅅ ㅎㅇ 춤추는릴스에1
23:09 l 조회 71
남돌 키178 55키로 가능한거야?5
23:08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