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269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2
이 글은 3년 전 (2022/9/18) 게시물이에요
어색해서? 

찐 그냥 쳐다만보시는분들 

어떤마음인지 그냥궁금! 

치기아님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감상하고 싶은 사람도 있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성향이 그런듯 본진콘 가서도 그런 사람들 한번씩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가만히 구경하는게 좋은 사람들두 있더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가끔 본진가서 그럴때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리지르는게 먼가 스스로 길티임 부끄러워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집중해서보면 그래 나도 본진콘가서 그렇닼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원래 소리를 안질러서..? 조용히 듣고싶어 가끔 박수는 다 듣고 치긴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근데 박수도 안 치는 사람이 있구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박수도 오래 치기 힘들고 목소리도 계속 소리지르면 힘들고 체력 거지라 스탠딩도 못 가는 거려나 ㅋㅋㅋㅋ 나도 약간 그런 편이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각자만의 즐기는 방식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감상하고 싶어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내 인기순위는 보통 분철이 젤 정확해?
15:01 l 조회 1
헐 지금 부산 19도야
15:00 l 조회 12
읭? 도영 내년 이맘때면 전역이군아
15:00 l 조회 3
매일 떡밥이 넘쳐나니까
15:00 l 조회 9
ㄹㅅㄴ 야호 밈 ㅌㅇㅌ에서부터 붐된거임?4
15:00 l 조회 22
그룹 두개파는거 흔한 경우야?
14:59 l 조회 5
악 뷔 코카콜라 비하인드 너무 ㄱㅇㅇ
14:59 l 조회 6
이호선 상담소 아는 익들 있음?
14:59 l 조회 8
이번주 컴백음방 나오는 돌들 잇나???
14:59 l 조회 7
뻘소리인데 아드리맘 소리 뭘 해도 듣는 거면 찐 아드리맘이 되는게 나음1
14:59 l 조회 20
트위터 한동안 안하다가 다시 하고싶은데 트친 어케 모아?
14:58 l 조회 7
ㅌㅇㅌ는 여자연예인들 남혐러 만든 다음에5
14:58 l 조회 43
체념하니까 정병안먹게 되는데 대신 라이트되는거 같음3
14:58 l 조회 19
개잠와서 미치겠다
14:57 l 조회 5
레몬탱 음원 오늘 6시 맞아?1
14:57 l 조회 26
화이트하임 초코하임 뭐 고를래22
14:57 l 조회 37
걍 사람들한테 칭찬받고 빨리는걸 못참는 애들이 많음
14:56 l 조회 21
하투하 쇼케 사진들 기사 뜨는데 진짜 상큼 그자체다
14:56 l 조회 15
류진 승관 많이친하구나4
14:56 l 조회 78
여돌은 트위터붐 안오는게 좋음10
14:56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