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32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4
이 글은 3년 전 (2022/9/24) 게시물이에요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한팀불러서 오래하던데 이번에 위너온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립대들은 잘 안 부르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전에 그런 농담 있지 않았던가 서울에 노잼 축제 3대 s대학들 고정 한자리 맡고있다고? 나 고딩때 유행했던말이였어 물론 비하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대 s대학 어디야?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학교비하아닌 그저 고딩때 돌던 농담임을 먼저 강조하고!!!
서울대 서강대 그리고 하나는 말하는 애들마다 달랐어ㅋㅋㅋ 숙대라는 애들도 있고 성대(서울)라는 애들도 있고 확실한건 서울대가 제일 유명했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단과대별로 따로 오긴하는데 다 한팀씩 온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잘 구경 안오고 (공부하느라..라는 말이 있음)
돈 업ㄱ음 ..(학됴에 없다는게 아니라 축제에 할당하는 돈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이 없어서 한팀밖에 안불러 그리고 전체적으로 축제 관심도가 떨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부때문이라기 보다는 어차피 한팀밖에 안오고 해서 굳이? 싶은 애들이 많은듯 셔틀줄이 더 길듯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예전엔 한팀이 와서 오래하는 분위기였어 예전에 십센치, 악뮤나 위너 같은 한팀이 와서 쭉하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울대 축제는 설대생들도 잘 안가지않나..? 노잼이라고 소문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공부하느라 잘 안간다고도 들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총잔에 축제하면 사람들 꽤 와있어!!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친구들은 축제하는지도 모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설대는 축제가 아니라 그냥 미니 행사 느낌으로 해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긴 시끄럽다고 누가 신고힐거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울대 3대 바보중에 하나가 서울대축제 가는 사람이라고 들었어서... 연예인 온다는거 뭔가 신기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 팀씩은 꼭 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대축제에 좀 잘 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번에 위너 온다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국립대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서울대 3대 바보 중 하나가 서울대 축제 가는 서울대생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가 서울대답다…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일단 국립대자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서울대는 그것대로 간지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거기 국립대라 돈이 읎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 팀 씩은 부르는데 아이돌은 흔치 않음 위너는 4년만에 또 가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돈이없음 일단... 그리고 돈이 없으니까 축제도 재미가 앖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번학기 기리보이 이번학기 위너... 축제예산도 얼마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국립대는 돈이 없으니까…ㅜㅜ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설대 친구가 축제 때 사람 제일 많은 곳 가보면 버스정류장이라 그랬었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서울대뿐만 아니라 국립대 축제는 다 재미없어.....
학교에 돈이 없어서.. 우리도 국립대인데 주점도 안 함 술 사고 파는거 불법이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강 들을 때 이지영쌤(서울대 졸업…)이 얘기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축제 진짜 노잼이고 축제 때 시끄럽다고 1인시위 하는 사람도 있었다고 했던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왜 안 와?!! 충격.. 나 국립댄데 연예인 항상 오는데….? 원래 서울대는 잘 안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국립대라 그러쿠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왤까 그것조차 간지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2 한팀만 부르는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래 저 표정이 저 멤 디폴트값인가
2:13 l 조회 1
저 그룹도 논란 꾸준하네 최근만해도 탄광 역조공 챌린지
2:13 l 조회 1
확실한 건.. 진짜 유명한 선배돌이랑 했으면 저태도아니었을 듯
2:12 l 조회 1
이창섭님 팬분들 지금 있나?
2:12 l 조회 1
박주호 이때 얼마나 떨렸을까…..
2:12 l 조회 1
저 챌린지로말나온돌 그룹은 열심히 하는걸로 유명하지 않았나
2:12 l 조회 1
전에 말 나왔던 챌린지는 요건데
2:12 l 조회 1
누구 미담이 있는데 얘기하면 내 신상이 특정된다면
2:11 l 조회 1
방금 플타는 돌 챌린지 보고왔는데
2:11 l 조회 1
근데 플무지만 난 껄렁대는걸 멋으로 생각하는게 이해안됨
2:11 l 조회 1
챌린지는 다른 그룹팬들도 보기때문에 다들 열심히 하던데
2:11 l 조회 1
약간 쿨해보이는 바이브랑 성의 뒤진 거랑 구분을 못하는 거 아님?
2:11 l 조회 1
챌린지한 얘 원래 동태눈인가 ?
2:11 l 조회 1
헐 홍명보 자진사퇴했네
2:11 l 조회 1
우리판 ab러 외국팬들 왜 이러는거야ㅠㅠ
2:11 l 조회 1
아 무좀인가 이거
2:10 l 조회 1
근데 보통 올릴때 양쪽 소속사 컨펌 같이 안 들어가?
2:10 l 조회 1
다음엔 그러지말자가 안통하는 게 상습범이셔...
2:10 l 조회 1
짹에서 봤는데 여기서도 얘기중이구나
2:10 l 조회 1
근데 벤투 이번에 감독 경질 됐더라
2:10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